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키노의 여행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키노의 여행" 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키노의 여행" 5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광고영상이(15~25초)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십자 대각선 화살표모양의 버튼)으로보시면됩니다.

-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란곳을 눌러서 480P,720P,1080P 를 눌러 해상도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키노의 여행 the Beautiful World ( 2003 년 )
 원제
キノの旅 the Beautiful World
 영제
Travel of Kino - Beautiful World
 부제
키노의 여행 | Kino no Tabi
 감독
나카무라 류타로 (中村隆太?)
 원작
시구사와 케이이치 (時雨??一)
 각본
무라이 사다유키 (村井さだゆき)
 제작
ACGT
 저작권
ⓒ KEIICHI SIGSAWA/KOUHAKU KUROBOSHI
 음악
히다카 토오루 (BEAT CRUSADERS) | DefSTAR RECORDS
 장르
드라마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3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키노의 여행>은 인간 키노와 말을 하는 이륜차 에르메스의 여행을 다룬 현대판 어린왕자 이야기로, 메말라버린 현대 문명의 뒤안길을 돌아보게 만드는 작품이다. 가슴이 따뜻해지는 감동보다는 다소 생경한 느낌이 오래도록 지속되게 하는 독특한 매력이 있다. 주인공인 키노는 남에게 베풀기를 좋아하는 상냥하고 자상한 인물이라기보다는 개인주의 사고방식에 기반한 현대인의 연장선상에 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독특한 이야기는 일본에서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매니아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다. 현재 원작인 소설책은 대원씨아이에서 같은 제목으로 국내에 출간하고 있다. 원작 소설은 일본 제6회 전격게임소설대상의 최종 후보작으로 선정되어, 일본 전격 홈페이지에 게재가 된 후 책으로 발간되었다. 책자의 일러스트는 플레이스테이션 소프트 <사몬 나이트>의 캐릭터 디자이너 쿠로보시 코하쿠가 맡았다.

독특한 작품색과 여운이 오래도록 남는 에피소드로 유명한 이 <키노의 여행>은 2003년 4월부터 WOWOW를 통해 방송되기 시작한다. 제작 스탭들은 이 TV 시리즈의 제작을 기념하기 위해, 본 편 공개에 앞서 먼저 단편 완결의 애니메이션 [키노의 여행~간직해둔 이야기~탑의 나라 Free Lance]를 제작하여 공개하였다. 한편 [무엇인가를 하기 위해 -life goes on-]은 [키노의 여행 여행자 이야기-You-(화보집과 소설이 합쳐진 상품 패키지)]에 동봉된 한정판 DVD로, 도쿄 국제 엔터테인먼트 마켓 미디어웍스 부스에서 한정 상영된 스페셜 애니메이션이다.

13(편)화 완결로 제작될 이 TV 시리즈의 감독은 Lain 을 통해 컬쳐 애니메이션의 새 장을 선보인 나카무라 류타로이다. 더 놀라운 것은 각본을 담당한 스탭이 바로 <퍼펙트 블루>, <천년여우> 등 콘 사토시 감독과 호흡을 맞춰 몽환적이고도 매력적인 스토리를 선보인 무라이 사다유키라는 점이다. 차분하고도 신비로운 분위기의 원작에, 저력을 갖춘 스탭이 모인 이 작품은 2003년 4월 신작 중 가장 눈여겨 볼만한 작품이다.

OP. 「all the way」 노래 : 시모카와 미쿠니
ED. 「the Beautiful World」 노래 : 마에다 아이





 줄거리


말을 하는 이륜차 에르메스와 함께 키노는 '남의 아픔을 아는 나라', '다수결의 나라', '평화로운 나라' 등을 여행한다.
"키노는 왜 여행을 계속하는 거야?" / "난 말야, 어째서인지 잘은 모르겠지만 때때로 내가 정말 형편없이 어리석고 초라한 녀석이 아닐까, 그렇게 느껴질 때가 있어. 그런 생각으로 머리가 꽉 찰 때가 있어.
그런데 그럴 때는 꼭 다른 것들, 예를 들어 이 세상이라든지 다른 사람의 살아가는 방식이라든지 하는 것들이 아름답고 멋지게 보이는 거야. 너무너무 사랑스러워서...난 그런 것들을 더 알고 싶어서, 여행을 하고 있는 것 같아."
그 여행 중에 만난 사람들과 여러 나라의 이야기가 옴니버스 식으로 펼쳐진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