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한글자막 동영상 "토라도라 (Toradora)" 1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한글자막 동영상 "토라도라 (Toradora)" 1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한글자막 동영상 "토라도라 (Toradora)" 15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광고영상이(15~25초)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십자 대각선 화살표모양의 버튼)으로보시면됩니다.

-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란곳을 눌러서 480P,720P,1080P 를 눌러 해상도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토라도라 ( 2008 년 )
 원제 とらドラ!
 영제 Toradora
 부제 토라도라
 감독 나가이 타츠유키 (長井龍雪)
 원작 타케미야 유유코 (竹宮ゆゆこ)
 각본 오카다 마리 (岡田?里)
 제작 ⓒ 竹宮ゆゆこ/アスキ??メディアワ?クス/「とらドラ!」製作委員?
 저작권 ⓒ 八木?? / 集英社?「CLAYMORE」製作委員?
 음악 하시모토 유카리 (橋本由香利)
 장르 로맨스 | 코미디 | 학원물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5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매섭게 생겼지만 알고보면 가슴 따뜻한 훈남인 소년과 귀엽게 생겼지만 보기보다 터프한 성격의 소녀가 그려나가는 언밸런스 러브코미디 <토라도라>. 2008년 10월부터 TV 시리즈 애니메이션으로 전파를 탈 예정인 이 작품은 국내에서도 정식으로 발간되고 있는 타케미야 유유코의 동명 소설을 애니메이션으로 옮긴 작품이다. 참고로 제목인 <토라도라>는 두 주인공인 타카스 류지의 한자인 '용(龍.도라곤)'과 아이사카 타이가의 별명인 '호랑이(토라)'에서 가져온 조어이다.

최근들어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의 제작이 감소되고 만화나 라이트노블 등 원작이 존재하는 작품들이 그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데, <토라도라>는 그 중에서도 흔한 소재라 할 수 있는 '학원 러브코미디' 장르이지만 개성이 넘치는 등장인물들로 그 매력을 뽐내고 있다. 물론 각각의 캐릭터 설정 자체는 전형적인 틀을 크게 벗어나지 못했지만, 두 남녀주인공이 각자 좋아하는 사람이 따로 있고 서로의 사랑을 밀어주기 위해 연합전선을 펼친다는 도입 부분은 조금은 신선하게 느껴진다. 자칫 식상해질 수 있는 소재를 가지고도 상당한 분량의 단행본은 물론 스핀오프 작품과 만화판까지 발간되었다는 사실만으로도 이번 애니화에 기대를 걸어봄직 하다.

감독은 <허니와 클로버2> <아이돌 마스터>의 나가이 타츠유키가, 시리즈 구성은 이번 분기에 <흑집사>와 공동으로 집필을 준비하고 있는 여성 각본가 오카다 마리가, 캐릭터디자인은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의 타나카 마사요시가 담당할 예정이다. 제작은 러브코미디 장르에 있어서 독보적인 제작물량을 확보하고 있는 J.C.Staff가 맡고 있어, 그들만의 오랜 노하우를 이번에는 어떤 방법으로 펼쳐줄 지 궁금해진다.

1OP. 「Pre Parade(プレパレ?ド)」 노래 : 쿠기미야 리에, 호리에 유이, 키타무라 에리
2OP. 「silky heart」 노래 : 호리에 유이
1ED. 「Vanilla Salt(バニラソルト)」 노래 : 호리에 유이
2ED. 「오렌지(オレンジ)」 노래 : 쿠기미야 리에, 호리에 유이, 키타무라 에리
19(편)화 ED. 「Holy night(ホ?リ?ナイト)」 노래 : 쿠기미야 리에, 키타무라 에리




 줄거리


타고난 매서운 눈초리와 험악한 인상이 그저 인생의 재난으로 작용하고 있는 불쌍한 고등학생 타카스 류지. 알고 보면 가정적이고 근면성실한 노력파 소년이지만 번번히 주위 사람들로부터 불량학생 취급이나 받으며 살아온 지도 벌써 십수년이다.
2학년으로 진급해 반이 바뀌면서 올해도 그런 오해와 싸워가야 하나 고민하고 있던 류지였지만, 류지의 뒤통수를 후려칠만큼 독특한 개성을 지닌 또 한 명의 소녀 덕분에 이는 모두 기우에 그치고 말았다. 소녀의 이름은 아이사카 타이가. 신장 143.6cm의 초 미니멈 사이즈의 미소녀이지만, 그 귀여운 외모를 멋지게 배반하는 천상천하 유아독존형 성격의 소유자. 오죽하면 '미니 타이거'라는 별명으로 교내에서도 유명인으로 통하는 그녀 덕분에 류지의 임팩트는 줄어들게 된 것이다.
그러던 어느날의 방과후 교실에서 류지는 타이가의 의외의 일면을 보게 된다. 오해로 얽힌 두 사람이지만 남들이 미처 보지 못하는 숨겨진 부분을 보게 된 두 사람은 곧 각자의 사랑을 이어가기 위해 연합전선을 펼치기로 한다. 용호상박(龍虎相搏)...이 아닌 용호상생(龍虎相生)의 길을 걷기 위한 류지(龍)와 타이가(虎)의 사랑의 공동작전은 과연 그 열매를 맺을 수 있을 것인지!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