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한글자막 동영상 "유희왕 듀얼몬스터즈 GX (제넥스)" 56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한글자막 동영상 "유희왕 듀얼몬스터즈 GX (제넥스)" 56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한글자막 동영상 "유희왕 듀얼몬스터즈 GX (제넥스)" 56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광고영상이(15~25초)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십자 대각선 화살표모양의 버튼)으로보시면됩니다.

-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란곳을 눌러서 480P,720P,1080P 를 눌러 해상도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유희왕 듀얼몬스터즈GX ( 2004 년 )
 원제
遊?王デュエルモンスタ?ズGX
 영제
Yugioh Duel Monsters GX
 부제
유희왕 듀얼몬스터즈 제넥스 / 유희왕 듀얼몬스터즈GX
 감독
츠지 하츠키 (?初樹)
 원작
타카하시 카즈키 (高橋和希)
 각본
타케가미 쥰키 (武上純希)
 제작
스튜디오 갸롭 | TV 토쿄 | NAS
 저작권
ⓒ 高橋和希?スタジオダイス/集英社?テレビ東京?NAS
 음악
미노베 유타카 (蓑部雄崇)
 장르
어드벤쳐
 BA 등급
BA-7 (전체이용가)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80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일본 내에 카드 게임 붐을 일으키며 열광적인 지지를 얻어온 유희왕 시리즈. 224(편)화로 종영된 <듀얼몬스터즈>의 뒤를 이어 새로 제작된 것이 바로 이 <유희왕 듀얼몬스터즈 GX>라 할 수 있다.(GX는 Generation neXt의 약자) 이쯤되면 타카하시 카즈키의 원작 만화와는 그다지 연관이 없고, 듀얼몬스터즈의 속편으로 제작되었지만 결국 캐릭터나 세계관 설정 등이 모두 달라진 오리지널 작품이라고 하는 편이 정확할 것이다.

듀얼리스트 양성학원을 무대로, 학원의 열등생반이라 할 수 있는 오시리스 레드에 들어간 주인공 유우키와 학원 내 친구들의 우정 및 성장 과정이 그려질 이번 시리즈는 2004년 10월부터 TV토쿄 계열을 통해 방영되고 있는데, 역시나 식지 않은 인기를 자랑하며 무리없이 방영 1년을 넘긴 상태이다.

한편, 대한민국에서는 케이블TV의 만화 전문 채널 챔프TV, 그리고 위성방송 스카이라이프의 만화 전문 채널 애니원TV를 통해 2006년 5월 1일부터 방송되기 시작했으며, 지속적으로 방송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참고로 이 작품의 작화 제작에 대한민국의 애니메이션 제작 회사인 동우애니메이션이 참여하고 있다.

네크로스 님의 설명 : 이 작품은 유희왕 듀얼몬스터즈로부터 몇 년 뒤의 이야기이며 전작과는 다르게 원작 없이 애니메이션이 제작되었다. 그리고 2006년 11월 7일 타카하시 카즈키의 어시스턴트였던 카게야마 나오유키가 연재, 타카하시 카즈키가 감수를 한 애니메이션과는 전혀 다른 이야기와 새로운 캐릭터들이 나오는 유희왕GX의 만화 단행본이 발행되었다. 현재 집영사의 소년 만화잡지 V점프에서 유희왕R과 함께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다.

주인공은 전작의 주인공 무토우 유우기를 계승하는 자 유우키 쥬다이이며, 스토리는 쥬다이가 듀얼리스트 양성학교인 듀얼 아카데미아에 다니면서 겪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본격적인 스토리가 시작되는 세븐스타즈 편 이전의 이야기는 거의 일정한 스토리가 잡혀있지 않았던 상황이었고, 쥬다이의 성격상 전작 듀얼몬스터즈에서의 진지한 분위기는 전혀 찾아볼 수 없게 되면서 일부 유희왕 팬들에게 "유희왕 제넥스가 유희왕 시리즈의 명성에 먹칠을 했다"라는 혹평도 받았었지만, 마지막 스토리인 '다크니스 편'에서는 애니메이션의 시청률로서는 믿기 힘든 21%라는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하였다.

1OP. 「쾌청, 상승, 할렐루야(快晴?上昇?ハレル?ヤ)」 노래 : JINDOU
2OP. 「99%」 노래 : BOWL
3OP. 「티어드롭(ティアドロップ)」 노래 : BOWL
4OP. 「Precious Time, Glory Days」 노래 : 사이킥 러버
1ED. 「한계 배틀(限界バトル)」 노래 : JAM Project
2ED. 「Wake Up Your Heart 」 노래 : KENN with The NaB's
3ED. 「태양(太陽)」 노래 : BITE THE LUNG
4ED. 「Endless Dream」 노래 : 키타다니 히로시




 줄거리


머나먼 남쪽의 한 섬에 듀얼리스트를 양성하는 고등학교인 '듀얼 아카데미아'가 있다. 학생 수는 한 학년에 50명 정도로 전교생을 다 합쳐도 150명 남짓한 전원 기숙사제의 학교이다. 학생들은 자신의 성적에 따라 3개의 클래스로 나뉘는데, 톱클래스의 학생들이 들어가는 '오벨리스크 블루'와 중간인 '라 옐로', 마지막이 열등생에 해당하는 '오시리스 레드'이다. 어떤 소년 한 명이 오기 전까지, 듀얼 아카데미아는 실력으로 사람을 평가하는 차가운 학교였다.
유우키 쥬다이는 듀얼 아카데미아의 입학 시험을 치르기 위해 학교로 향하던 중, 전설의 듀얼리스트 무토 유우기(전작의 주인공)를 만나 한 장의 카드를 받게 된다. 그러다 보니 결국 시험장에 늦게 도착하고 만 쥬다이. 시험을 치르게 해 달라고 부탁해 보았지만, 크로노스 교수는 필기 시험 성적도 별로 좋지 못한 쥬다이가 시험을 치는 것은 의미없는 일이라고 잘라 말한다. 결국 상황은 쥬다이와 크로노스 교수의 결투로까지 확대되고, 이윽고 시작된 싸움에서 쥬다이는 크로노스의 레어카드 '앤틱 기어 골렘'에 의한 공격으로 큰 데미지를 입고 만다. 곤경에 처한 쥬다이에게 어떤 목소리가 들려오고, 그것이 무토 유우기로부터 받은 카드임을 깨닫는데...
rpio730 님의 설명 :
:: 유희왕GX 3기 줄거리
사이오, 에드, 빛의 결사등 이런 저런 사건으로 시끄러웠던 2학년. 쥬다이 일행은 그 2학년을 무사히 마치고 켄잔을 제외한 주인공들이 모두 3학년으로 진급한다. 제넥스에서 우승한 만죠메는 오벨리스크 블루에 들어가다가 '패인트칠 하기 싫다'라는 하찮은 이유로 다시 레드에 돌아오기도 하고, 1학년 때 잠깐 등장했던 '사오토메 레이'가 신입생으로 입학하기도 하며 새로운 해를 열심히(?) 준비한다.
개강식 날. 세계 각국에 퍼져있는 듀얼 아카데미아 체인점(?)에서 챔피언들이 전학생으로 입학하게 된다. 개강식에 지각하기 직전의 쥬다이는 이상한 꿈을 꾼 후, 자신과 똑같이 정령이 보이게 되는 한 소년을 만나게 되는데...
:: 유희왕 GX 4기 줄거리
유벨과의 싸움이 끝나고 쥬다이도 무사히 듀얼 아카데미아로 돌아온 후 한 달이 흘렀다. 요한, 짐, 오브라이언은 각자의 학교로 돌아가고, 나폴레옹 교감과 마르탄도 사정상 자신의 나라로 돌아갔으며, 쇼, 만죠메, 레이는 오벨리스크 블루로 진급하는 등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지만, 쥬다이는 레드 기숙사에서 한 발자국도 나가지 않고 있다.
어느날 듀얼 디스크로 몬스터가 실체화되지 않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를 조사하기 위해 만죠메, 아스카, 쇼, 켄잔, 그리고 후지와라 유스케는 학교에서 카드를 수거한다. 한편 쥬다이에게는 의문의 전화가 한 통 걸려오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