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 메탈 패닉 - 후못후2기11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 메탈 패닉 - 후못후" 2기 11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 메탈 패닉 - 후못후" 2기 11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광고영상이(15~25초)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십자 대각선 화살표모양의 버튼)으로보시면됩니다.

-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란곳을 눌러서 480P,720P,1080P 를 눌러 해상도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풀 메탈 패닉 후못후 ( 2003 년 )
 원제 フルメタル?パニック?ふもっふ
 영제 Full Metal Panic? Fumoffu
 부제 풀 메탈 패닉? 후못후 | 풀 메탈 패닉 두번째 TV 시리즈
 감독 타케모토 야스히로 (武本康弘)
 원작 시키 도우지 (四季童子) | 가토 쇼지 (賀東招二)
 각본 시모 후미히코 (志茂文彦) | 가토 쇼지 (賀東招二)
 제작 쿄토 애니메이션
 저작권 ⓒ 賀東招二?四季童子/陣代高校生徒?
 음악 사하시 토시히코 (佐橋俊彦)
 장르 코미디 | 드라마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1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잡지 "드래곤 매거진"에서 소설로 연재되던 원작이 두번째 TV 시리즈까지 이어진다. 첫번째 TV판인 <풀 메탈 패닉!>은 코믹함과 비교적 진지한 메카닉 액션이 어우러져 큰 인기를 끌었다. 그에 비해 제목에서부터 <풀 메탈 패닉?> 이라고 물음표 부호를 쓸 정도로 원작의 코믹성을 중점적으로 부각한 두번째 시리즈는 단편 모음 같은 인상을 강하게 풍긴다. 학교 생활에 적응하지 못한 사가라 소스케의 좌충우돌 사건, 사고에 포커스를 둔 이 작품은 전쟁 지식 이외의 기초 생활 상식이 부족한 소스케의 터무니없는 행동으로 인해 점점 꼬이거나 커져가는 트러블로 극의 재미를 주고 있다.

심각하기 그지없던 타츠노코의 <소울 테이커> 마저 각종 개그와 패러디 만발의 코믹 애니 <간호마녀 코무기짱>으로 전환시켜 놀라움을 선사했던 타케모토 야스히로가 감독을 맡아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제작사 역시 곤조에서 교토 애니메이션으로 바뀌었다. 교토 애니메이션 특정 작품의 메인 제작사로 활약한 경력은 그리 많지 않으나 서브 제작사로서 <바람의 경호원>, <이누야샤>, <우리집>, 극장판 <크레용신짱 (짱구는 못말려)>을 비롯한 많은 작품에 참여해왔다. 따라서 곤조의 CG나 3D 기술이 빠졌다해서 퀄리티 저하를 우려할 필요는 없을 듯하다. 이 작품은 2003년 8월 25일부터 후지 TV를 통해 새벽 2시 30분에 방영된다. TV 시리즈는 총 111화로 방영되나, DVD 발매시에는 미방영분 2개의 에피소드도 함께 포함되어 발매된다. 한편 25분 러닝타임 내에 2개의 에피소드가 들어있는 화도 있어서, 총 에피소드를 분리하여 계산하면 111화로 표기되기도 한다.

OP. 「그것이 사랑이겠죠(それが、愛でしょう)」 노래 : 시모카와 미쿠니
ED. 「너에게로 부는 바람(君に吹く風)」 노래 : 시모카와 미쿠니



 줄거리


전쟁 밖에 모르는 사고뭉치 사가라 소스케의 황당무계한 학창생활이 펼쳐진다. "건전한 상식"과 "적당한 일상 생활의 눈치"를 갖추지 못해 매사에 전투적이기만한 소스케가 벌이는 사고가 끊이지 않는다. 기물파손, 수업 방해 상습범으로 교감 선생님에겐 눈엣가시이다. 그러나 어려서부터 피비린내 나는 전장을 헤쳐온 그를 제대로 된 사람으로 만드는 것이야 말로 교육자의 사명이라 믿는 (혹은 그의 입학은 전후하여 들어온 상당한 액수의 기부금 때문에 눈 감아 주고 있는) 교장 선생님 덕분에 퇴학은 간신히 면하고 있다. 연애 편지를 협박 편지로 오인하고, 애정 고백에 그 저의를 묻는 이 황당한 남자의 못말리는 학교 생활이 펼쳐진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