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한글자막 동영상 "고스트 바둑왕 (히카루의 바둑)" [2001] 6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한글자막 동영상 "고스트 바둑왕 (히카루의 바둑)" [2001] 6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한글자막 동영상 "고스트 바둑왕 (히카루의 바둑)" [2001] 63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광고영상이(15~25초)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십자 대각선 화살표모양의 버튼)으로보시면됩니다.

-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란곳을 눌러서 480P,720P,1080P 를 눌러 해상도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히카루의 바둑 ( 2001 년 )
 원제
ヒカルの碁
 영제
Hikaru no Go
 부제
고스트 바둑왕 | 히카고
 감독
카미야 쥰 (神谷純)
 원작
홋타 유미 (ほったゆみ) | 오바타 타케시 (小畑健)
 각본
오오하시 유키토시 (大橋志吉)
 제작
TV 토쿄 | 슈에이샤 (집영사) | 스튜디오 피에로
 저작권
ⓒ ほったゆみ?HMC?小畑健?ノエル/集英社?テレビ東京?電通?ぴ
 음악
와카쿠사 케이 (若草?)
 장르
드라마 | 어드벤쳐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75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일본의 거대 메이져 출판사인 집영사 (슈에이샤)의 간판 잡지인 주간 소년 점프에 엄청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이 작품은 자칫 지루하게 보이기 쉬운 바둑이라는 소재를 가지고도 충분히 폭넓은 연령층의 인기를 얻을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준 작품이다.

그림은 오바타 타케시가 맡고, 스토리는 홋타 유미가 맡은 작품으로 미형 캐릭터들 때문에도 인기가 높지만 이는 우선,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우메자와 유카리 일본 기원 4단이 직접 바둑에 관한 조언을 하는 등 설정장의 치밀함이 바탕이 되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물론 유명 인기 만화의 경우 잡지사에서 아예 그 작품 전담 담당기자를 두고 있는 것 처럼 이 작품에도 집영사측의 전문 기자들이 몇 명이나 가담하고 있다. 바둑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자라 할지라도 부담없이 읽을 수 있는 흥미도와 읽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바둑에 대한 지식이 생기는 스타일의 작품인지라 소재만 보고 겁먹을 필요는 없을 듯하다.

youn8691 님의 설명 : 대한민국에서는 KBS-2TV를 통해 2004년 6월 1일부터 2005년 7월 1일까지 총 52개 에피소드가 방송되었다. 2004년 6월 1일부터 12월 28일까지는 매주 화요일에, 2005년 1월 7일부터 7월 1일까지는 매주 금요일에 방송되었다. 왜색이 짙다는 이유 등으로 인해 무려 23개 에피소드가 방송되지 않았으며, 특히 극중에는 히카루 일행이 한국을 방문하여 바둑시합을 하여 참패하는 내용이 있는데 이것을 반대로 하다보니 내용이 어색해지는 등의 해프닝도 있었다.

애당초 이 작품을 현지화하여 방송하는 것이 무리였는데도 불구하고 지상파 중에서도 가장 큰 규제를 받는 KBS에서 방송되면서 위와 같은 여러 문제점이 드러났고 그 결과 오히려 국내 방영에 대한 반응이 굉장히 좋지 않았다. 이 작품의 방송을 검토하던 투니버스는 이러한 점을 감안하여 슈에이샤와 별도 계약을 체결하였고 그 결과 763화 전편을 수정없이 그대로 방송하였다. 다만 성우진은 KBS 방영분과 다르게 구성되었다.

1OP. 「Get Over」 노래 : dream
2OP. 「I'll be the one」 노래 : HΛL
3OP. 「FANTASY」 노래 : 카타세 나나
1ED. 「우리들의 모험(ボクらの冒?)」 노래 : Kids Alive
2ED. 「눈동자의 힘(ヒトミノチカラ)」 노래 : 미즈키 아리사
3ED. 「SINCERELY~ever dream~」 노래 : dream
4ED. 「Days」 노래 : shela
5ED. 「MUSIC IS MY THING」 노래 : dream



 줄거리


헤이안시대(794-1185) 바둑 교사였던 후지와라노 사이는 바둑을 너무도 좋아하는 사람이었으나 다른 바둑 교사의 음해로 인해 불명예스럽게 쫒겨난 후 그 울분을 삭이지 못하고 자살을 한다. 그러나 죽어서도 바둑에 대한 사랑이 식지 않은 그는 혼령이 되어 어느 한 바둑판으로 스며든다.
그후 그는 전설적인 바둑의 명문가문인 본인방 (本因坊, 일본식 발음: 혼인보, 실제로도 이 본인방은 현재까지 그 이름을 딴 대회가 치러지고 있을 정도이다)의 소년에게 붙어 그를 최고의 기사가 되게 한 전력도 있다. 그러나 인간은 태어나면 죽는 법, 결국 명콤비였던 슈우샤쿠가 죽은 후 후지와라노 사이는 다시 영면에 든다.
그렇게 오랜 세월이 흘러 그는 히카루라는, 바둑에는 관심조차 없는 초등학교 6학년짜리 아이로 인해 다시 잠에서 깨어나게 된다. "신의 한 수"라는 최고의 경지를 목표로 하는 사이는 이 아이를 졸라 기원에 가게 해서라도 바둑을 하고 싶어한다. 사이 때문에 얼떨결에 가게된 기원이지만, 점점 대국을 하면서 바둑의 묘미에 빠져 나가기 시작한다. 여기에 당대의 천재 기사 토우야 아키라와의 만남을 계기로 하여 스토리는 점점 더 흥미를 더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