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한글자막 동영상 "러키 스타 / 럭키 스타(LuckyStar)" [2007] 2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한글자막 동영상 "러키 스타 / 럭키 스타(LuckyStar)" [2007] 2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한글자막 동영상 "러키 스타 / 럭키 스타(LuckyStar)" [2007] 22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광고영상이(15~25초)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십자 대각선 화살표모양의 버튼)으로보시면됩니다.

-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란곳을 눌러서 480P,720P,1080P 를 눌러 해상도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러키 스타 ( 2007 년 )
 원제 らき☆すた
 영제 Lucky☆Star
 부제 라키 스타 | 럭키 스타
 감독 야마모토 유타카 (山本?) | 타케모토 야스히로 (武本康弘)
 원작 요시미즈 카가미 (美水かがみ)
 각본 마치다 토우코 (待田堂子)
 제작 쿄토 애니메이션
 저작권 ⓒ 美水かがみ/らっき?☆ぱらだいす
 음악 코우사키 사토루 (神前?)
 장르 학원물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4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6년 4월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로 (과장을 조금 보태면) 전세계적인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켰던 제작사 쿄토 애니메이션. 이전에도 <풀메탈 패닉> 시리즈와 <에어> 등으로 차곡차곡 인지도를 올려놓았던 쿄토 애니메이션이 2007년 4월을 맞이하여 들고 나온 작품은 4컷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러키☆스타>이다.

카도카와 쇼텐(角川書店)의 게임잡지 '콤프틱'에서 연재가 개시된 요시미즈 카가미 원작의 동명 만화는, 처음에는 페이지를 메꾸기 위해 들어간 기획이었으나 의외로 좋은 반응을 얻어 결국 연재로 이어진 작품이다. 귀여운 여고생들을 주인공으로 삼아 느긋하면서도 평화로운 일상을 그려내고 있기에 <아즈망가 대왕>과 비슷한 느낌을 받을 수도 있겠지만, 사실 <아즈망가 대왕>과 큰 차이를 만드는 것은 바로 전면에 등장하는 "오타쿠" 캐릭터 코나타의 존재가 아닐까 싶다.

"오타쿠(おたく)"라는 것은 국내에서도 꽤 알려진 단어로, 특정 취미생활에 심각할 정도로 몰두하고 심취하는 마니아적 성향을 가진 사람을 가리킨다. 분야에 따라 영화 오타쿠, 밀리터리 오타쿠, 애니 오타쿠 등 여러 종류로 나뉠 수 있지만, 가장 일반적으로는 '애니메이션과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을 가리키는 의미로 사용된다. 이 작품에 등장하는 캐릭터 이즈미 코나타는 '전형적인 오타쿠'로 그려지는데, 게임 및 애니메이션과 깊은 관련을 갖고 있는 코나타의 사고구조 반대편에 그녀의 이야기를 알아듣지 못하는 다른 사람들의 반응을 대치해 하나의 웃음요소로 잡아내고 있다. 이런 부분이 재미요소로 작용할 수 있는 것은, 이 작품이 애시당초 게임잡지에 연재되었기 때문에 대상 독자층 역시 일정 부분 오타쿠 성향을 갖추고 있다는 데서 기인한다. 그 말은 그런 소재들에서 공감대를 얻지 못하면 작품의 재미를 느낄 수 없다는 말이 되는데, 다행히도 이 작품에는 오타쿠 소재 이외에도 공감대를 얻을만한 소재를 폭넓게 사용되고 있기에 이해가 어렵다거나 하지는 않을 것이다.

제작사 이름만으로도 제작 발표 당시부터 큰 기대를 모았던 작품이지만, 실제로 방영이 시작된 뒤의 평가는 엇갈리고 있다. 쿄토 애니메이션의 전작들이 드라마적인 연출과 속도감이 돋보였던 작품들이 많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원작이 4컷 만화라서 에피소드가 뚝뚝 끊기는 데다 상당히 느린 템포로 진행되는 이 작품에 적응하지 못하는 팬들이 많았던 것이 문제였는데,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재미 요소가 산재해 있으므로 빠른 속단은 금물이 아닐까 싶다.

youn8691 님의 설명 : 대한민국에서는 (주)대원방송의 직영채널인 애니박스를 통해 2008년 7월 21일에 첫 방송된 이후 지속적으로 편성되고 있으며, 케이블TV에 개설되어 대원의 애니메이션을 배급받는 챔프에서는 2008년 8월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특히 일본에서조차 부르기 힘들기로 소문난 여는 노래를 극중 주연 성우 4명(정유미/하미경/배정미/박소라)이 부르는 파격적인 구성으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OP. 「가져가! 세일러복(もってけ!セ?ラ?ふく)」 노래 : 히라노 아야, 카토 에미리, 후쿠하라 카오리, 엔도 아야



 줄거리


중증의 오타쿠 소녀 코나타, 그녀의 이야기를 제대로 알아듣는 사람은 한 두 사람 있을까 말까 한 그녀에게는 그녀를 이해해 주고 받아주는 세 사람의 개성 강한 친구가 있다. 그 특이한 개성을 가진 네 사람을 중심으로 수많은 이야기들이 생겨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