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720P 한글자막 동영상 "카우보이 비밥 (Cowboy Bebop)14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720P 한글자막 동영상 "카우보이 비밥 (Cowboy Bebop)" 14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720P 한글자막 동영상 "카우보이 비밥 (Cowboy Bebop)" 14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광고영상이(15~25초)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십자 대각선 화살표모양의 버튼)으로보시면됩니다.

-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란곳을 눌러서 480P,720P,1080P 를 눌러 해상도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카우보이 비밥 ( 1998 년 )
 원제 カウボ?イビバップ
 영제 Cowboy Bebop
 부제
 감독 와타나베 신이치로 (渡?信一?)
 원작 야다테 하지메 (矢立肇)
 각본 노부모토 케이코 (信本敬子)
 제작 선라이즈 | 반다이 비주얼
 저작권 ⓒ SUNRISE
 음악 칸노 요코 (菅野よう子)
 장르 액션 | 드라마 | SF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2 분 X 26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1998년은 선라이즈가 유난히 멋진 작품들을 많이 내놓은 해로 기억되고 있다. <가사라키>, <브레인 파워드>, <사이버 포뮤라 SIN>, <성방무협 아웃로스타> 등 그해 발표된 자사의 쟁쟁한 작품들 중에서도 특히 <카우보이 비밥>은 단연 돋보이는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1996년의 <천공의 에스카플로네> 때에서부터 자사의 역량을 결집한 작품들의 경우엔, TV 판이면서도 보통의 TV판 퀄리티를 훨씬 뛰어넘는 대작을 만들어 냈던 선라이즈는 <카우보이 비밥>을 내놓으면서 본격적으로 고연령층을 대상으로한 고품격 애니메이션에 대한 개념을 새로이 인식 시켜주었다.

성인을 위한 작품이라고 하면 흔히 생각되는 그런 에로틱한 작품들이 성인물인 것이 아니라 <카우보이 비밥> 처럼 보면서 스스로 생각하고 깨달아갈 수 있게끔 하는 작품들, 노스텔지어 느와르의 향수를 깊게 내포한 부류에 해당하는 작품들이야 말로 성인물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다시 한번 들게한다.

원래 이 작품은 TV 도쿄를 통하여 114화 완결로 방송되었으나, 이후 보다 표현의 자유를 폭넓게 인정해준 위성방송 WOWOW로 옮겨가 심야 시간대에 214화 완결로 다시 방송되었다. 이런 카우보이 비밥 극장판 천국의 문은 2001년 가을에 개봉되었다.

그때만난그놈 님의 설명 : 국내에서는 투니버스를 통해 1998년 10월 23일부터 1999년 4월 23일까지 밤 11시에 19세 등급으로 방영되었다. 그리고 극장판인 <천국의 문>도 2005년 12월 28일 오후 11시에 방영된 바 있다.

OP. 「Tank!」
ED. 「THE REAL FOLK BLUES」 노래 : 야마네 마이



 줄거리


스파이크 스피겔은 과거 마피아 조직인 레드 드래곤에서 활약한 바 있었던 어두운 과거를 가진 청년이다. 그러나 줄리아와 비셔스에 얽힌 모종의 사건이후로 레드 드래곤을 떠나 자유로이 현상 수배범을 잡아 그 수입으로 먹고 사는 현상금 사냥꾼으로 전업하게 된다. 현재 그는 과거 경찰로 재직하다, 불의의 사고로 인해 퇴직한 제트 블랙과 한 팀을 이루어 활동하고 있다. 여러가지 사건들을 맡는 와중에 높은 지능을 가지도록 교육받은 개, 아인과 장기간의 인공동면으로 인해 막대한 부채를 지고 있는, 그러면서도 아직도 정신을 못차리고 도박에 빠져있는 페이 발렌타인같은 여자를 만나게 된다. 또한 겉보기만으로는 천방지축형 소년같은, 그러나 실제로는 컴퓨터에대해 해박하고, 두뇌가 비상한 소녀 에드와도 만나게 된다.
이 작품은 전반적인 줄거리가 일관성있게 흘러가는 타입이 아니라 정말 이 작품의 제목에서도 등장한 "비밥" (째즈의 한 장르)처럼 즉흥성이 중시되는 독립 에피소드의 나열 속에서, 간간히 이어지는 스토리의 주요 줄기가 전개되는 타입이다.
진지하다가도, 코믹하고, 그러면서도 깊은 여운을 남기는 개별 스토리들이 이어지다가 결국 이 작품은 스파이크의 과거 이야기 즉, 줄리아와 비셔스가 얽혀있는 제 14화 <타천사들의 발라드>를 기점으로 본 줄기를 본격적으로 소개하기 시작한다. 레드드래곤을 무력으로 전복하고 새로운 세력을 급속하게 만들어가고 있는 비셔스와 이런 과거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는 스파이크의 이야기가 펼쳐져 나간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