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720P 한글자막 동영상 "기동전사 건담 00(더블오) 2기" [2008] 17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720P 한글자막 동영상 "기동전사 건담 00(더블오) 2기" [2008] 17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720P 한글자막 동영상 "기동전사 건담 00(더블오) 2기" [2008] 17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광고영상이(15~25초)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십자 대각선 화살표모양의 버튼)으로보시면됩니다.

-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란곳을 눌러서 480P,720P,1080P 를 눌러 해상도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기동전사 건담 00 (더블오) 세컨드 시즌 ( 2008 년 )
 원제 機動?士ガンダム00 セカンドシ?ズン
 영제 Mobile Suit Gundam 00 2nd Season
 부제 Kidou Senshi Gundam Double 0
 감독 미즈시마 세이지 (水島精二)
 원작
 각본 쿠로다 요스케 (?田洋介)
 제작 마이니치 방송 | 선라이즈
 저작권 ⓒ 創通?サンライズ??日放送
 음악 카와이 켄지 (川井憲次)
 장르 SF | 로봇 | 메카닉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5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7년 가을 시즌에 방영되어 엄청난 반향을 일으켰던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00(더블오)>. '건담'이라는 압도적인 네임밸류 이외에도 코우가 윤의 캐릭터디자인과 드라마틱한 각본까지 더해져 화제를 불러모았던 이 작품이, 정확히 1년만인 2008년 가을에 미처 못다한 이야기의 결말을 짓기 위해 2기 시리즈의 막을 올린다. 처음부터 분할 4쿠르 방식(2쿠르+2쿠르)으로 기획되었던 작품인지라 2007년 10월부터 1기에 해당하는 217화 분량이 먼저 선을 보였으며, 이듬해인 2008년 10월부터는 세컨드 시즌이 편성되어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을 찾아가게 되었는데, 1기에서의 최종결전 이후 4년이라는 시간이 흐른 시점을 배경으로, 다시 한 번 일그러진 현실과 맞서 싸우는 건담 파일럿들의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1979년의 퍼스트 건담 이후로 잊을만 하면 한번씩 등장하여 그때마다 화제의 중심을 차지하고 있었던 건담 시리즈이지만, 선라이즈의 창립 35주년 기념작품 중 하나로 기획되어 선라이즈의 최정예 스태프가 투입되었던 '더블오'는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화제거리를 갖고 있었다. 그동안 건담 시리즈의 기본 설정으로 사용되었던 우주세기(U.C.)를 버리고 서력(A.D.)를 채택하면서 우주보다는 지구를 주무대로 삼고 있는 점과, 건담이라는 이름의 메카닉을 이용한 전투씬보다는 오히려 각 국가 및 인간들 간의 치열한 경쟁에 중점을 둔 점이 특징으로 꼽힌다. 국가 세력간의 다툼은 건담 시리즈에서 흔히 나오는 소재라 할 수 있지만 전작들보다는 비교적 현실에 가깝게 설정된 배경이 쿠로다 요스케의 각본을 만나면서, 군상극으로서의 재미를 갖추게 된 점도 인기의 요인이 되었다고 볼 수 있겠다.

1기와 비교해 제작진 및 성우진에 특별히 달라진 점은 보이지 않는다. 물론 1기에서 상당수의 캐릭터들이 사라지면서 2기를 맞이해 새롭게 추가되는 캐릭터들도 많아져 신선함을 주고 있다. 2008년 9월에 폭발적인 관심 속에서 종영된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R2>의 뒤를 이어 방영되는 작품인 만큼, 일요일 저녁 시간대를 또 한번 '선라이즈 타임'으로 휘어잡을 수 있을지 자못 기대가 되는 바이다.

1OP. 「덧없지만 영원한 사랑(?くも永久のカナシ)」 노래 : UVERworld
2OP. 「눈물의 저편(?のムコウ)」 노래 : 스테레오포니
1ED. 「Prototype」 노래 : 이시카와 치아키
2ED. 「trust you」 노래 : 이토 유나
117화 ED. 「TOMORROW」 노래 : 츠네마츠 아유미 외


 줄거리


서력 2312년. CB(Celestial Being)와 연합군의 최종결전으로부터 4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새롭게 지구 차원의 연방정부를 수립한 인류는 더욱 확고한 통합과 인류의 의사 통일을 목적으로 정규 연방군과는 다른 독립적인 치안유지부대인 '어 로우즈(A law's)'를 조직하기에 이른다. 하지만 멋진 미사여구 속에 감추어진 '어 로우즈'의 실상은 '통일'이라는 이름 하에 연방정부에 반기를 든 세력이나 불순한 사상의 소유자들을 비인도적인 방법으로 탄압하기 위한 것이었다. 루이스와의 약속을 지키고자 우주기술자로서의 길을 걷고 있던 사지 역시 어쩔 수 없이 연방정부에 이끌려 갈 따름이었다.
한편 4년 전의 마지막 싸움에서 살아남은 세츠나는 CB로 인해 전환점을 맞이하게 된 세계가 나아가고 있는 방향을 주시하고 있었다. 감시자인 알레한드로 코너를 쓰러뜨리고 분쟁이 없는 평화로운 세계를 만들고자 했지만, 지금 그의 눈앞에 펼쳐진 것은 어 로우즈에 의해 만들어진 '강압'이라는 이름의 평화와 일그러질대로 일그러진 모순된 현실이었다. 결국 다시 한 번 건담과 함께 싸울 것을 결의하는 세츠나.
과연 변혁의 물결 속에 휩쓸린 이들의 운명은 어찌될 것인지!?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