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720P 한글자막 동영상 "기동전사 건담 00(더블오)" [2007] 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720P 한글자막 동영상 "기동전사 건담 00(더블오)" [2007] 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720P 한글자막 동영상 "기동전사 건담 00(더블오)" [2007] 2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광고영상이(15~25초)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십자 대각선 화살표모양의 버튼)으로보시면됩니다.

-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란곳을 눌러서 480P,720P,1080P 를 눌러 해상도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기동전사 건담 00 (더블오) ( 2007 년 )
 원제 機動?士ガンダム00
 영제 Mobile Suit Gundam 00
 부제 Kidou Senshi Gundam Double 0
 감독 미즈시마 세이지 (水島精二)
 원작
 각본 쿠로다 요스케 (?田洋介)
 제작 마이니치 방송 | 선라이즈
 저작권 ⓒ 創通?サンライズ??日放送
 음악 카와이 켄지 (川井憲次)
 장르 SF | 로봇 | 메카닉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50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7년 가을 시즌, 새로이 방영을 시작하는 무수한 신작들 중에서 가장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작품이라면, 역시 대다수의 사람들이 새로운 건담 시리즈인 <건담 00(더블오)>를 꼽을 것이다. 건담의 TV 시리즈로는 12번째(SD 건담포스 포함)에 해당하는 이번 작품은, 선라이즈의 창립 35주년 기념작품 중 하나이며 건담 시리즈 중에서는 처음으로 HD 방식으로 제작되는 작품이라는 의의를 지닌다. 작품 내적으로는 그동안 건담 시리즈의 기본 설정으로 사용되었던 '우주세기(U.C.)'를 버리고 '서력(A.D.)'를 채택하였다는 점, 우주보다는 지구를 주무대로 하고 있다는 점 등이 특징으로 꼽힌다.

이야기는 서기 2307년의 지구를 무대로 한다. 화석연료가 고갈된 지구는 3개의 궤도 엘리베이터와 태양광 발전 시스템을 소유하고 있는 커다란 세 개의 세력으로 나뉘어진 상태로, 저마다의 이익을 둘러싼 분쟁이 끊이지 않고 있었다. 지구상에서 전쟁을 근절하겠다며 나타난 무장 조직 CB가 등장하면서, 지금까지의 세력 판도에 변화가 생긴다. 모빌수트(MS)를 갖고 있는 CB와 기존의 3대 세력간의 새로운 전쟁, 그 이면에 자리잡은 어두운 음모, 그리고 저마다의 이상을 위해 싸우는 젊은이들의 고뇌와 전장의 한켠에서 피어나는 드라마가 복합적으로 다뤄질 예정이라고 한다.

<강철의 연금술사>로 익히 알려져 있는 미즈시마 세이지 감독과 베테랑 각본가 쿠로다 요스케, 깔끔한 디자인으로 정평이 나 있는 치바 미치노리(캐릭터 디자인 담당) 등을 비롯해, 선라이즈 작품들의 메카닉 디자인의 대부라 할 수 있는 오오카와라 쿠니오는 물론 야나세 타카유키나 나카타니 세이이치 등의 실력파 메카닉 디자이너들이 총망라한 호화 제작진이 우선적으로 눈에 들어온다. 특히나 여성 만화가 코가 윤이 캐릭터 디자인에 가세하면서 제작 발표 초기부터 주목을 모았는데, 이로써 <건담 00>는 여성 애니메이션 팬층을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방법(미형 캐릭터)까지 갖추게 되었다고 말할 수 있다.

'건담'이라는 이름 하나만으로도 이미 상당한 파급력과 시청률을 획득했다고 말할 수 있는데, <건담 00> 역시 좋은 호응을 얻었던 <건담 SEED>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TBS/MBS의 토요일 6시 타임에 배정되면서 토요일 저녁을 평정할 준비를 마쳤다. 처음부터 분할 4쿠르 방식으로 기획되었던 작품인지라 2007년 10월부터 1기에 해당하는 25화 분량이 먼저 선을 보였으며, 이듬해인 2008년 10월부터는 세컨드 시즌이 편성되어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을 찾아가게 된다.

soyoung901 님의 설명 : 대한민국에서는 2010년 7월 19일부터 애니원, 챔프, 애니박스를 통해 자막판으로 방영중이다.

1OP. 「DAYBREAK'S BELL」 노래 : L'Arc~en~Ciel
2OP. 「Ash Like Snow」 노래 : the brilliant green
1ED. 「함정(?)」 노래 : THE BACK HORN
2ED. 「프렌즈(フレンズ)」 노래 : 스테파니


 줄거리


서력 2307년. 화석연료는 고갈되었지만 인류는 이를 대신할 새로운 에너지를 손에 넣었다. 3개의 거대한 궤도 엘리베이터와 그에 따른 대규모의 태양광 발전 시스템이 바로 그것이었다. 그러나 이 시스템의 은혜를 받는 것은 일부의 대국과 그에 연계된 동맹국들 뿐이었다.
미국을 중심으로 하는 유니온(Union), 중국·러시아·인도를 중심으로 하는 '인류혁신연맹', 유럽을 중심으로 하는 'AEU(Advanced European Union)'... 이상 궤도 엘리베이터를 소유하고 있는 이 3개의 세력은 각기 자신들의 번영과 안위를 위해 끝없는 제로섬(ZERO-SUM) 게임을 계속하고 있었고, 이는 24세기에 접어든 지금도 계속되어 인류를 끊임없는 위협 속으로 몰아가고 있었다.
그런 끝없는 분쟁 속에서 "무력에 의한 전쟁의 근절"을 주창하며 나타난 것이 사설무장조직 CB(Celestial Being)였다. 모빌수트(MS) 건담을 소유하고 있는 그들은 지구상의 모든 적대적 대전 행위에 대한 무력 개입을 선언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