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동영상 HD720P "신기동전기 건담 W 엔드리스 왈츠" [1997] OVA 입니다.
        TV 만화애니 동영상 HD720P "신기동전기 건담 W 엔드리스 왈츠" [1997] OVA 입니다.
        TV 만화애니 동영상 HD720P "신기동전기 건담 W 엔드리스 왈츠" [1997] OVA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광고영상이(15~25초)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십자 대각선 화살표모양의 버튼)으로보시면됩니다.

-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란곳을 눌러서 480P,720P,1080P 를 눌러 해상도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신기동전기 건담 W : 엔드리스 왈츠 ( 1997 년 )
 원제 新機動戦記ガンダムW Endless Waltz
 영제 New Mobile Report Gundam Wing : Endless Waltz
 부제 건담 윙 엔드리스 왈츠 | Shin Kido Senki Gundam W
 감독 아오키 야스나오 (青木康直)
 원작
 각본 스미사와 카츠유키 (隅沢克之)
 제작 선라이즈 | 반다이 비주얼
 저작권
 음악 오오타니 코우 (大谷幸)
 장르 SF | 로봇 | 메카닉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OVA
 총화수 1 화 (90분)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Endless Waltz가 극장판으로 새롭게 리메이크되었다. 기존의 O.V.A.판 3편을 모두 붙여서 편집한 작품으로 중간중간에 빠졌던 내용들이 추가되어서 내용을 이해하는데 더 쉽게 구성되었다.

특히 마지막의 건담4기와 함께 토올기스가 수백기의 MS와 펼치는 상상을 불허하는 전투씬은 O.V.A.에선 너무 짧아서 아쉬운 점이 많았는데 극장판에선 마지막 전투씬에 많은 시간을 추가시켜서 작품의 압권을 이룬다. 또한 O.V.A.에서도 너무나 좋았던 주제가 "화이트 리플렉션"이 리메이크 되어서 다시 선보인다. 사람 뿅가게 만드는 곡으로 작품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Endless Waltz는 비록 0080에서처럼의 감동은 느낄 수 없지만 메카닉 디자인과 개성있는 여러명의 파이럿들, 뿐만아니라 끝내주는 음악까지 더해져 건담 시리즈중에서 가장 화려한 작품으로 손꼽힌다.

건담 시리즈 전반에 대한 소개

여러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유명한 일본 로봇 애니메이션계의 거대 산맥에 해당하는 대작 애니메이션 시리즈이다. 1979년 기동전사 건담 (통칭 퍼스트 건담)이 처음 발표된 이래 1999년 턴에이 건담까지 많은 건담 시리즈가 발표되어 그 때마다 팬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오늘날의 선라이즈가 있게 한 애니메이션이자 일개 완구회사라는 인식이 강했던 반다이를 프라모델 하나만으로도 일본 굴지의 기업으로 성장하게 만들어준 막강한 파워를 보여주었으며, 현재 일본 애니메이션 잡지 판매부수 1위를 달리는 카도카와 쇼텐의 "뉴타입"도 결국은 건담에 나오는 뉴타입에게 모티브를 따온, 그래서 건담을 매회 비중있게 다루고 있는 잡지라는 점을 감안해보면 그 위력이 얼마나 대단한지 새삼 느낄 수 있다.

현재의 기준으로 엄격히 따져보면 퍼스트 건담 자체도 슈퍼로봇적인 성격이 보이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봤을때엔 방영당시인 1979년 당시는 물론이고 2000년대인 오늘날에까지도 그 밀리터리적 조직구조 도입 및 병기로서의 건담 설정이라는 리얼 로봇의 효시가 된 각종 설정은 가히 획기적인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건담 시리즈들은 크게 UC (Universal Century) 연표를 쓰는 구 건담계과 자
유 연표를 쓰는 신 건담계로 나뉜다.

구 건담계의 대표적인 작품들로는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Z 건담, 기동전사ZZ 건담, 뉴건담 역습의 샤아, 기동전사 건담 0080 주머니 속의 전쟁, 기동전사 0083 스타더스트 메모리, 기동전사 건담 08MS 소대, 기동전사 건담 F 91 등이 있다.

구 건담 계열의 작품은 신 건담 계열의 작품과 비교해 보았을때, 비교적 UC 0079년에 발발한 1년전쟁으로 부터 시작한 건담의 역사를 리얼 로봇의 관점에서 그리는데 주력을 하고 있다.

퍼스트 건담이 처음 방영된 후 리얼 로봇계 작품의 열풍을 낳았던 것처럼 팬들의 반응이 뜨거웠으나, 관련 시리즈가 20년 가까이 후속작을 내며 길어지자 초창기의 무겁고 어두운 주제만으로는 새로운 건담팬층을 수용할 수 없다는 생각에 새로이 건담을 보고 자라나 후에 건담의 두터운 팬층이 될 수 있는 어린이들의 구미에도 맞는 작품도 나오게 된 것이다. 또한 그동안 남성이 압도적으로 많았던 건담의 팬층을 횡적으로도 확대하기 위해 신기동전기 건담 W 같이 여성팬들에게도 인기를 끌만한 작품 또한 만들어진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이런 신 건담들은 한때 구 건담 팬들로부터 외면을 당하기도 하였으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신 건담계열은 그대로, 구 건담 계열은 또 그 나름대로의 팬 층을 확보하며, 양쪽 모두를 포괄하는 팬들도 나와 건담의 이름하에 통괄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ED. 「WHITE REFLECTION」 노래 : TWO-MIX


 줄거리


오랜 우주전쟁이 완전히 종결된 지구. 건담은 더이상 필요없게 되어 폐기위성에 싣어서 우주로 날려보낸다. 그런데 지구의 지도자인 퀸 리리나의 자리를 손에 넣으려는 자가 나타난다. 그는 이전의 지도자였던 트레이즈의 어린 딸을 내세운 데킴.
 
데킴, 그는 트레이즈의 딸을 이용해 지구의 모든 정권을 손에 넣으려는 야심가이다. 그의 계획은 리리나를 납치한 후 코로니를 지구에 떨어뜨려서 혼란케 만들고 그 혼란을 건담을 내세워 수습하여 정권을 잡으려는 작전, 오퍼레이션 메테오였다.
 
계획은 실행되고, 그의 계획을 알게된 건담의 파이롯들은 날려보낸 건담을 다시 찾은 후 데킴을 막기위한 전투를 시작한다. 자신이 정권을 잡는 것이 지구가 평화롭게 되는 길이라고 감언이설을 하는 데킴과 다시는 전쟁의 쓰라린 기억을 되풀이 하지 않겠다는 건담의 파이롯들의 전투.
단 4기의 건담과 2기의 MS만으로 데킴의 수천군대에 맞서고, 결국 밀리게 되지만 마지막으로 등장하는 건담 윙-0의 목숨을 건 공격으로 데킴의 지하요새가 파괴된다. 그리고 시민들도 평화의 참 의미를 알게되어 다시 지구는 평화로워진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