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480P 한글자막 동영상 "기동전사 ZZ건담(더블제타건담)" [1986] 27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480P 한글자막 동영상 "기동전사 ZZ건담(더블제타건담)" [1986] 27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480P 한글자막 동영상 "기동전사 ZZ건담(더블제타건담)" [1986] 27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광고영상이(15~25초)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십자 대각선 화살표모양의 버튼)으로보시면됩니다.

-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란곳을 눌러서 480P,720P,1080P 를 눌러 해상도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기동전사 건담 ZZ ( 1986 년 )
 원제 機動?士ガンダムΖΖ
 영제 Mobile Suit Gundam ZZ
 부제 더블제타 건담 | Kidou Senshi Gundam ZZ
 감독 토미노 요시유키 (富野由悠季)
 원작 토미노 요시유키 (富野由悠季) | 야다테 하지메 (矢立肇)
 각본  
 제작 나고야 TV (메~테레) | 소츠 에이전시 | 선라이즈 | 반다이 비주얼
 저작권 ⓒ SOTSU AGENCY, SUNRISE
 음악 사에구사 시게아키 (三枝成彰)
 장르 SF | 로봇 | 메카닉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47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여러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유명한 일본 로봇 애니메이션계의 거대 산맥에 해당하는 대작 애니메이션 시리즈이다. 1979년 기동전사 건담 (통칭 퍼스트 건담)이 처음 발표된 이래 1999년 턴에이 건담까지 많은 건담 시리즈가 발표되어 그 때마다 팬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오늘날의 선라이즈가 있게 한 애니메이션이자 일개 완구회사라는 인식이 강했던 반다이를 프라모델 하나만으로도 일본 굴지의 기업으로 성장하게 만들어준 막강한 파워를 보여주었으며, 현재 일본 애니메이션 잡지 판매부수 1위를 달리는 카도카와 쇼텐의 "뉴타입"도 결국은 건담에 나오는 뉴타입에게 모티브를 따온, 그래서 건담을 매회 비중있게 다루고 있는 잡지라는 점을 감안해보면 그 위력이 얼마나 대단한지 새삼 느낄 수 있다.

현재의 기준으로 엄격히 따져보면 퍼스트 건담 자체도 슈퍼로봇적인 성격이 보이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봤을때엔 방영당시인 1979년 당시는 물론이고 2000년대인 오늘날에까지도 그 밀리터리적 조직구조 도입 및 병기로서의 건담 설정이라는 리얼 로봇의 효시가 된 각종 설정은 가히 획기적인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건담 시리즈들은 크게 UC (Universal Century) 연표를 쓰는 구 건담계과 자유 연표를 쓰는 신 건담계로 나뉜다.

구 건담계의 대표적인 작품들로는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Z 건담, 기동전사건담 ZZ ,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기동전사 건담 0080 주머니 속의 전쟁, 기동전사 0083 스타더스트 메모리, 기동전사 건담 08MS 소대, 기동전사 건담 F 91 등이 있다.

구 건담 계열의 작품은 신 건담 계열의 작품과 비교해 보았을때, 비교적 UC 0079년에 발발한 1년전쟁으로 부터 시작한 건담의 역사를 리얼 로봇의 관점에서 그리는데 주력을 하고 있다.

퍼스트 건담이 처음 방영된 후 리얼 로봇계 작품의 열풍을 낳았던 것처럼 팬들의 반응이 뜨거웠으나, 관련 시리즈가 20년 가까이 후속작을 내며 길어지자 초창기의 무겁고 어두운 주제만으로는 새로운 건담팬층을 수용할 수 없다는 생각에 새로이 건담을 보고 자라나 후에 건담의 두터운 팬층이 될 수 있는 어린이들의 구미에도 맞는 작품도 나오게 된 것이다. 또한 그동안 남성이 압도적으로 많았던 건담의 팬층을 횡적으로도 확대하기 위해 신기동전기 건담 W 같이 여성팬들에게도 인기를 끌만한 작품 또한 만들어진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이런 신 건담들은 한때 구 건담 팬들로부터 외면을 당하기도 하였으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신 건담계열은 그대로, 구 건담 계열은 또 그 나름대로의 팬 층을 확보하며, 양쪽 모두를 포괄하는 팬들도 나와 건담의 이름하에 통괄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원안: 야타테 하지메
원작: 토미노 요시유키, 총감독: 토미노 요시유키
캐릭터 디자인: 키타즈메 히로유키
메카닉 디자인: 신도우샤, 아키타카 미카
메카닉 베이스 디자인: 코바야시 마코토, 이즈부치 유타카

1OP. 「애니메이션이 아냐(アニメじゃない)」 노래 : 아라이 마사히토
2OP. 「사일런트 보이스(サイレントヴォイス)」 노래 : 히로에 쥰
1ED. 「시대가 울고 있다(時代が泣いている)」 노래 : 아라이 마사히토
2ED. 「천만년 은하(一千万年銀河)」 노래 : 히로에 쥰


 줄거리

 새로운 뉴타입이 다시 우주를 누빈다!

「기동전사 건담ZZ(더블제타)」는 ,에우고와 티탄즈가 싸웠던 「기동 전사 Z(제타) 건담」의 최종화를 그대로 계승하는 이야기로 시작된다. 사이드 1의 콜로니 샹그리라에서 고물상을 운영하는 소년 쥬도 아시타는 입항한 아가마로부터 돈을 벌기위해 Z(제타) 건담을 훔치려 한다. 게다가 아가마를 노리고 마슈마 세로가 이끄는 액시즈 순양함 엔드라가 공격해온다. 쥬드에게서 뉴타입의 소질을 느낀 브라이트 노아는 그를 Z(제타) 건담으로 출격시키고 쥬도는 보기좋게 마슈마의 모빌 슈트를 격퇴한다. 그후 브라이트의 권유도, 파일럿이 되는 것도 피하는 쥬도였지만, 여동생 리이나가 액시즈에 납치되자, 신형 모빌슈트 「ZZ(더블제타) 건담」의 파일럿으로서 싸울 것을 결의한다. 뉴타입을 둘러싼 비극적인 상황과 역경에도 굴하지 않는 쥬도의 씩씩한 성격때문에, 「기동전사 건담」의 후속작품 중 가장 밝고 쾌활한 작품이다.


taijisawada 님의 설명 : 콜로니 샹그리라에서 고철수집을 하며 살아가는 소년 쥬도. 그에게는 생사고락을 함께해온 좋은 동료들과 누구보다도 아끼는 여동생 리나가 있다. 그러던 어느 날. 네오 지온과의 싸움에 상처입은 아가마가 샹그리라의 항구에 입항하게 되고 그곳에서 폐인이 된 카미유 비단과의 조우할 때까지도 쥬도는 앞으로의 자신의 운명에 대해 전혀 눈치채지 못한다.

전 티탄즈의 대원 야잔 게블에게 속아 Z건담을 강탈하려다 실패한 쥬도일행. 이 강탈미수 사건과 콜로니 안에서 우연히 마주친 네오지온의 함장 마슈마와의 결투를 계기로 아가마의 일원이 된 쥬도일행. 이후 쥬도는 플을 비롯한 여러사람의 만남과 하만 칸의 네오지온과의 싸움을 거듭하며 한 사람의 전사로서 성장해가는데..

※ 각 화 서브 타이틀

제 27화 서곡 ZZ(더블제타)
제 27화 샹그리라의 소년
제 27화 엔드라의 기사
제 27화 열혈의 마슈마
제 27화 쥬도의 결의
제 27화 즈사의 위협
제 27화 가자의 폭풍
제 27화 진혼의 종은 두 번 울린다
제 27화 우주의 쥬도
제 27화 안녕 화
제 127화 시동! 더블제타
제 127화 리이나가 사라졌다
제 127화 여동생이여!
제 127화 환상의 콜로니(전편)
제 127화 환상의 콜로니(후편)
제 127화 아가마의 백병전
제 127화 탈환! 코어 탑
제 127화 하만의 검은 그림자
제 127화 플과 액시즈와
제 27화 울보 세실리아(전편)
제 227화 울보 세실리아(후편)
제 227화 쥬도, 출격!!
제 227화 불타는 지구
제 227화 남해에 피는 남매 사랑
제 227화 롬멜의 얼굴
제 227화 마사이의 마음
제 227화 리이나의 피(전편)
제 227화 리이나의 피(후편)
제 227화 루의 도망
제 30화 청의 부대(전편)
제 327화 청의 부대(후편)
제 327화 소금의 호수를 넘어서
제 327화 더블린의 오후
제 327화 카미유의 목소리
제 327화 떨어진 하늘
제 327화 중력하의 플2
제 327화 넬 아가마
제 327화 철벽, 쟈므르 핀
제 327화 사라사 재림
제 40화 타이거바움의 꿈
제 427화 라사라의 생명
제 427화 코어3의 소녀(전편)
제 427화 코어3의 소녀(후편)
제 427화 에마리 산화
제 427화 액시즈의 전투
제 427화 바이브레이션
제 427화 전사, 다시…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