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 만호 애니메이션  " 시티 헌터 ( 씨티헌터 ) "  3기 115화 입니다.

[ 애니 장르 : 코미디물, 코믹물, 코메디물, 범죄물, 액션물, 미스터리물, 소년물, 미스테리물 ]










 

 

 

 














애니 줄거리 :




기본적인 스토리 라인은 호색한이기는 하지만 실력만큼은 확실한 사에바 료가 각종 의뢰인으로부터 사건을 의뢰 받은 후 해결해 나가는 것이다. 하지만 여기에 원래 콤비로 활동했던 미키무라 히데유키가 죽고 난 후 그 뒤를 이어 콤비가 된 미키무라 카오리라는 히로인이 없었다면 이 작품은 단순한 사설 탐정물이 되었을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미모의 여성 의뢰인만 보면 정신을 못 차리는 사에바 료에게 100t의 망치를 휘둘러 대는 괴력의 소유자인 카오리는 자칫 진지해지기 쉬운 이 작품에 웃음과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또한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용병 출신의 팔콘과 미키, 기회가 있을 때마다 사에바를 부려먹으면서도 한번도 제대로 보상(?)을 해 준 적이 없는, 그러나 결코 밉지는 않은 경시청의 노가미 사에코 등이 레귤러로 등장해 이야기를 끌어간다. 









<시티 헌터>는 호죠 츠카사 원작으로 80년대를 대표하는 대 히트작 만화 중 하나이다. 국내에서는 조그만 해적판 코믹스로 처음 선을 보였는데, 나이가 조금 있는 남성 만화팬들에게는 여전히 아련한 추억으로 남아 있을 것이다. 엄청난 인기를 바탕으로 TV 시리즈만도 4차례에 걸쳐 제작되었으며, 그 외에 TV 스페셜로 방송된 작품이나 극장판도 여럿 존재한다. 2005년에는 같은 호죠 츠카사의 원작만화를 바탕으로 하면서 <시티 헌터>의 세계관과 접점이 있는 작품 <엔젤 하트>도 TV 시리즈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방영된 바 있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