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 만화 애니메이션  "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A'S "  2기 11화 입니다.

[ 애니 장르 : 액션물, 코미디물, 코믹물, 드라마물, 마법물, 슈퍼파워물 ]












 

 

 

 













애니 줄거리 : 




초등학교 3학년 생인 나노하는 평범하기 그지없는 나날을 보내던 어느날, 우연히 마법의 힘을 얻게 되어 이세계의 유산인 '쥬얼 시드'를 둘러싼 싸움과 마주하게 되었다. 힘겨운 싸움을 끝내고 반년 정도가 지난 지금... 

자신에게 마법과의 만남의 계기를 만들어 준 친구 유노, 많은 힘이 되어 주었던 시공관리국의 사람들, 전투 도중에 만나서 친구가 되었던 소녀 페이트 테스타로사 등 그리운 사람들과의 재회를 꿈꾸면서 조용히 일상을 보내고 있던 나노하 앞에 갑자기 놀라운 일이 일어난다. 







금단의 마술서 「어둠의 서」. 

운명이 그 장막을 걷어젖히면서 여러 생각들이 교차하는 싸움의 나날이 시작되고 만다. 그에 맞서 싸우는 것은 타카마치 나노하와 페이트 테스타로사. 그리고 숙명의 열쇠를 손에 쥔 휠체어를 탄 소녀 야가미 하야테. 

과연 세 사람의 운명의 수레바퀴는 어디까지 굴러갈 것인가!










인기 게임 시리즈에서 비롯되어 2004년에 TV 애니메이션으로까지 제작되어 큰 인기를 얻은 마법소녀 나노하가 2005년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전작은 마법소녀물 치고는 드물게 본격적인 액션씬을 가미한데다, 마법 아이템도 마법 프로그램을 저장하는 하드디스크와 비슷한 형태라는 점에서 새로운 마법소녀물을 기대했던 팬들의 흥미를 끌었는데, 후속작에서는 좀 더 업그레이드된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보여주며 새로운 인기몰이를 예고하고 있다. 








전작으로부터 반 년 정도가 지난 시점에서 시작되는 새로운 시즌은, 사건의 열쇠를 쥐고 있는 신 캐릭터 하야테를 추가하여 전작에서 얼굴을 익힌 페이트까지의 3명의 소녀들을 중심으로 '어둠의 서'를 둘러싼 새로운 싸움을 그려나간다. 물론 전작에 등장했던 주변 캐릭터들도 다시금 얼굴을 비출 예정이라 전작의 팬들에게는 한층 더 친숙함을 더해줄 예정이다. 


성공적으로 13 화 방영을 마친 이후, 2007년에는 3기에 해당하는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StrikerS'의 제작이 발표되어 팬들의 기대를 한층 모으고 있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