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 만화 애니메이션  " 페리도트 루저 "  25화 입니다.

[ 애니 장르 : 코미디물, 스쿨물, 소년물, 스포츠물, 코믹물, 야구물 ]











 

 

 

 














애니 줄거리 :




중학교 시절 마지막 대회, 통합으로 인해서 폐교가 결정된 아카시 중학교의 이름을 남기기 위해 출전은 했지만 1회전에서 자폭과도 다름없는 방식으로 지고만 "사와무라 에이쥰". 고등학교에서의 재도전을 생각하던 도중, 도쿄의 야구 명문 고등학교인 "세이도 고등학교"에서 스카우트 제안이 그에게 오게 된다. 썩 내키지 않는 기분으로 일단 세이도로 견학을 간 사와무라였지만, 거기에 있던 천재 포수인 "미유키 카즈야"와의 만남이 그에게 있어서 인생의 전환점이 된다. 가족과 같은 지역에 있는 동료들의 응원을 등 에지며 세이도 고등학교에 입학한 사와무라는 전국에서 모인 유력한 팀 메이트들과 만나게 된다.



그리고 팀의 벤치맨가 되기 위해서 분투하는 에이쥰. 그는 갑작스레 야구 엘리트 고등학교에서 "세례"를 받게 된다. 다시 한 번, 저 미트에 공을 던져 넣어보고 싶다. 그렇게 생각하던 그가 자신의 힘을 시험해 보기 위해, 동료들과 이별하여 두드린 세이도의 문. 거기에는 긍지 높은 야구 소년들이 있었다. 왕도적이지만 신선한 전개. 그리고 전형적인 스포츠물이지만 감동과 분투의 뜨거움이 존재하는 고등학교 야구 만화이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