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 만화 애니메이션  " 흙덩어리삽 "  21화 입니다.

[ 애니 장르 : 액션물, 어드벤처물, 모험물, 코미디물, 코믹물, 에찌물, 과학물, 소년물 ]











 

 

 

 














애니 줄거리 : 




수 백 년 전 인류는 과학을 무분별하게 발달시키고, 결국 자신들이 만든 과학에 의해 전쟁이 일어나게 된다. 문명을 멸망시킨 암흑시대 전쟁으로 환경까지 파괴되면서 지구 전체는 사막화가 되어버린다. 만년 식량, 물 부족 사태가 불거져 오아시스 정부가 들어선 일부 구역을 제외하고는 약육강식의 무법지대로 변한 ‘관동 대 사막’. 그리고 살아남은 자손들은 역시 정신 차리지 못한 채 온갖 야비하고 파렴치한 만행들을 저지르며 관동 대 사막에서 살아간다.


주인공 미즈노 칸타는 관동 대 사막에서 최고의 심부름꾼으로 불린다. 최근에는 사막의 요괴라고도 불리며 최고라는 말에 걸맞게 뛰어난 머리와 체력으로 한 번 맡은 일은 완벽하게 완수한다는 평을 갖고 있고, 엄청난 전투 실력과 관동 대 사막의 지형을 이용한 화려한 공격들은 그의 공적을 말해준다. 돈과 명예와 보잉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달려드는 그이다.



흙덩어리삽 칸타는 실상은 여자의 가슴에 집착하는 남자였다. 어느 날, 그는 어김없이 일을 하던 도중 우연히 쓰러져 있는 거유의 여자를 만난다. 그 여자의 이름은 아사기리 쥰코, 그리고 미즈노 칸타의 고생이 시작된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