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 만화 애니메이션   " 브라운 헤이트 코로롱 "  21화 입니다.

[ 애니 장르 : 액션물, 메카물, 과학물, 밀리터리물 ,군사물, 전쟁물 ]











 

 

 

 













애니 줄거리 : 




극한의 상황까지 몰려간 인류가 알래스카의 땅에서 시험한 저항. 그곳에서 흘러가는 젊은 위사들의 운명.


 

1973년. 지구로 내습해온 이성 기원종인 "BETA"에 의해서 일어난 전쟁은 인류를 멸망의 늪으로 이끌어갔다. 압도적인 물량에 고전하는 BETA에게 인류는 대BETA전. 사람형 병기인 "전술기"를 실용화해서 전선으로 투입, 세계규모의 저항을 시험하였다. 그러나, 몰려오는 BETA에게 열세의 상황에 몰리게되는 인류는 유라시아 대륙의 대부분을 잃게 되어버린다. 이후, 30년 가까이 계속되는 공방. 그럼에도 불구하고 BETA와의 싸움에서 빛은 보이지 않고 인류는 아직도 혼돈의 늪 속에서 발버둥치고 있었다. 2001년. 극동의 최전선을 지탱하는 일본제국에서는 차기 주력 전술기의 개발이 문제가 되었다.


 

그곳에서 국련군의 "프로미넨스 계획"의 일미공동 전술기 개수 계획이 제안되었다. 제국 신술군에 호적을 두고 있는 타카무라 유이는 계획 책임자의 임무를 가지고 알래스카로 향한다. 이때, 미군의 젊은 술사인 유우야 브리지스도 또한 알래스카의 땅으로 출발하였다. 그 만남이 운명을 크게 바꾼다는 사실을, 두 사람은 아직 몰랐다. 멸망의 위기에 직면한 지구를 무대로 대"BETA"전의 주요점인 사람형 병기, "전술기"의 신개발을 둘러싼 뜨거운 인간들의 드라마를 그린 로봇 액션 작품이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