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 만화 애니메이션  " 타이구후 나세니 "  3기-5  3화 입니다.

[ 애니 장르 : 미스터리물, 로망스물, 초자연물, 미스테리물, 학원물, 스쿨물, 판타지물, 판타지아물, 로맨스물 ]



!! 방영순서가 아닌  시간 흐름 순서 :  3기-1-1 > 3기-1 > 3기-1 > 3기-1-3 > 3기-1-5 > 3기-1-2 > 3기-1-6 > 3기-1-7 시간순서가 이렇다는것만 참고 !!









 

 

 

 












애니 줄거리 :




때는 짜가 스토리 직후. 하치쿠지 마요이와 만난 아라라기는, 자기 방에 있는 배낭을 돌려주기 위해 함께 자기 집으로 돌아온다. 배낭을 돌려주며 마요이와 점심이나 같이 먹자며 놀려고 하는 순간 어둠이 나타난다. 혹은 암흑, 거리감도 잴 수 없고 텅 비어 있어서 검은색인 듯한 블랙홀과 닮은 무언가를 본 순간, 아라라기와 마요이는 위협을 느끼고 자전거를 타고 도망가기 시작한다.









괴이라는것은 세계 그 자체 같은거나 마찬가지니까. 생물과는 달라서 세계는 전부 이어져 있으니까.



고등학교 3학년 소년인 아라라기 코요테. 한창 문화제 준비를 하고 있었던 5월의 어느 날, 사소한 일로 2 년간 제대로 대화도 나눠본적 없었던 병약한 같은 반 클래스 메이트인 센죠가하라 히타기)의 비밀을 알게 되버린다. 세상에, 사실 그녀에게는 체중이라고 불릴만한 무게가 거의 없었던 것이다. 코요테가 히타기의 비밀을 알게된 그 날의 방과후, 히타기로부터 비밀을 퍼뜨리지 말라는 집요한 협박을 받지만, 그 협박에 굴하지 않고 그녀의 비밀에 대해서 협력하겠다고 스스로 나서게 된다. 그녀의 말에 따르면, 2년전에 한 마리의 이상한 게와 만났는데 그 게가 자신의 체중을 뿌리째 가져갔다고 한다.



사실은 코요테도 히타기와 똑같이 기괴하고 기묘한 체험을 한 적이 있다. 그러나, 그때에는 오시노 메메라고하는 괴이에 대해서 자세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남자의 힘을 빌린것이다. 코요테와 히타기는 메메에게 이 괴이현상에 대해서 상담하기 위해, 그가 살고 있는 학원폐허 빌딩으로 향하게 된다. 메메의 말에 의하면 히타기의 체중을 통째로 빼앗아간 게도 코요테가 경험한 것과 마찬가지로 괴이,라고 한다. 히타기는 메메의 힘을 빌려서 자신의 체중을 빼앗아간 괴이와 재회하지만, 놀랍게도 그것에는 그녀 자신이 자기 스스로 봉해놓은 과거의 비밀과 관련이 있었던 것이다.



그리고, 이야기가 흘러가면서 밝혀지는 또 하나의 충격적인 진실. 주인공인 아라라기 코요테또한 센죠가하라 히타기와 같이 타인에게는 도저히 털어놓을 수 없는 과거의 비밀이 숨겨져 있었던 것이다. 츤데레 소녀인 센죠가하라 히타기와 만나서, 더욱더 기괴한 일에 휘말리게 되는 코요테. 괴이와 관련된 큰 비밀을 안고 있는 두 사람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과연 이 기이한 괴이에 대해서 이 두 사람이 취한 행동이란? 그리고, 괴이란 도대체 자세히는 무엇인가? 게다가 코요테는 이 일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앞으로도 괴이에 씌인 소녀들과 차례차례로 몇 번씩이나 조우하게 되는 것이었다. 


<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