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 만화 애니메이션  " 에그마리 프린트 "  1기 7화 입니다.

[ 애니 장르 : 코미디물, 드라마물, 일상물, 학원물, 스쿨물 ]











 

 

 

 

 














애니 줄거리 :




유노는 오랫동안 동경해 오던 사립 야마부키 고등학교 미술과에 입학하게 되었다. 고등학교가 집에서 멀기 때문에 입학을 계기로 정든 부모님의 곁을 떠나 학교 앞에 있는 작은 맨션인 '에그마리장'에 201호 방을 얻어 새로운 독립생활을 하기로 결심한다. 그곳에서 동급생인 202호의 미야코, 선배인 102호의 사에와 101호의 히로를 만나면서 유노의 학창 시절은 그 막을 연다. 


 '따뜻한 햇살이 모이는 곳'이라는 뜻을 지닌 에그마리장은 사실 미술과의 괴짜들이 모이는 곳으로도 유명했는데, 개성이 넘치는 맨션의 주민들로 인해 끊임없이 크고 작은 소동이 일어나는 하루하루. 익숙하지 않은 생활이지만 따스하게 보듬어 주는 주위 사람들에 둘러싸여 유노는 오늘도 조금씩 꿈을 향해 전진해 나간다.





오랫동안 동경해 오던 사립 야마부키 고등학교 미술과에 입학하게 된 유노. 고등학교 입학을 계기로 정든 부모님의 곁을 떠나 학교 앞에 있는 작은 맨션인 '에그마리 맨션'에 방을 얻어 새로운 독립 생활을 하기로 결심한다. 그 곳에서 동급생인 미야코, 선배인 사에와 히로를 만나면서 유노의 학창 시절은 그 막을 연다. 


'따뜻한 햇살이 모이는 곳'이라는 뜻을 지닌 에그마리 맨션은 사실 "미술과의 괴짜들이 모이는 곳"으로도 유명했는데, 개성이 넘치는 맨션의 주민들로 인해 끊임없이 크고작은 소동이 일어나는 하루하루. 익숙치 않은 생활이지만 따스하게 보듬어 주는 주위 사람들에 둘러싸여 유노는 오늘도 조금씩 꿈을 향해 전진할 수 있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