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 만화 애니메이션  " 무나가란 그Q "  11화 입니다.

[ 애니 장르 : 미스터리물, 에찌물, 로망스물, 스쿨물, 학원물, 로맨스물, 미스테리물, 성년물 ]











 

 

 

 














애니 줄거리 :




평범한 고등학생 소년인 츠바키 아키라와 반으로 전학 온 무나가란의 소녀인 우라베 미코토와의 연애를 그린 학원 연애 만화. 미코토가 방과후의 교실에서 깜빡 잠이 들었을때에 책상에 남겨진 타액을 아키라가 핥은 것을 계기로 두 명의 교류가 시작된다. 곧이어 아키라는 미코토에게 고백하고, "독창적"인 어프로치를 받아들여서 미코토는 아키라의 여자친구가 된다. 미코토는 아키라가 자신의 첫 성경험의 상대가 된다고 말하며, 이윽고 아키라의 "무나가란"의 아내가 되고 싶다는 언동을 하는 한편 평범하게 손을 잡거나 어깨를 안는 것을 거부하는 등 독자적인 가치관을 가지고, 아키라를 당황시킨다. 그러나, 금단증상을 예방하기 위해서 미코토의 타액을 매일같이 핥는 동안에 아키라는 점차 미코토의 사고방식을 받아들이기로 결심한다. 또한, 아키라의 절친한 친구인 우에노 코헤이와 오카 아유코에게 미코토가 마음을 열게 되고 나서는 미코토도 아유코의 타액을 통해서 마음을 열어간다.


타액으로 감정을 전달하는 특수한 능력을 가진, "가위질"이 취미라는 특이한 고등학교 2학년생 소녀인 "무나가란의 그 Q"와 주인공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작품의 테마는 17살이라는 미묘한 연령의 남녀관계의 불안정함과, 남성 입장에서 본 여성의 언동의 불가사의함. 타이틀의 "Q"는 히로인이 가진 가위 모양에서 따온 것이라고 한다. 각화의 서브 타이틀은 모두 "무나가란의"라는 말이 포함되어있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