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 만화 애니메이션  " 부리켄 코로이팟 9550"  25화 입니다.

[ 애니 장르 : 어드벤처물, 모험물, 메카물, 과학물, 소년물, SF물, 액션물 ]








 

 

 

 

 














애니 줄거리 :




서기 2032년. 각종 산업과 인종이 득시글대는 초과밀도시인 메갈로시티 도쿄. 줄여서 메가 도쿄. 일찍이 도쿄도라고 불렸었던 그곳은 7년 전에 발생했던 제2차 관동대지진의 여파로부터 겨우 회복되어 부흥을 성공하고 그곳에서 사는 사람들은 다시 평화를 만끽하고 있었다. 그러나, 이러한 배경 뒤에는 부흥의 한편으로 급속히 진보된 과학기술과 여러 인종의 유입으로 부를 얻은 사람들과 거꾸로 가난한 생활을 강요받는 약한 사람들의 존재가 부각되고 약한 사람들이 어쩔 수 없는 환경에서 벌이는 범죄는 이미 일상다반사이다. 또한, 본래 어려운 환경 아래에서 작업용으로 개발되었던 아인인 "부머"가 사용되는 범죄의 급증은 앞서 말했던 대지진 때의 폭주 진압을 임무로 맡고 있었던 AD폴리스들조차도 버거운 상대였다.


메가 도쿄에 세워진 패션 빌딩인 "LADYS633"에 있는 란제리 가게인 "실키 돌". 그곳의 사장직을 맡고 있는 미녀인 시리아 스팅그레이에게는 겉보기에는 평범한 미녀이지만, 그녀에게는 다른 얼굴이 존재한다. 그것은 현재 이 마을을 실질상 지배하고 있는 초집합 기합체인 "게놈"에게 암살당한 아버지의 원수를 갚고, 마을에 만연하는 비합법 부머로부터 약한 사람들을 구해주기위해 결성한 시리아 일행 미녀 4명으로 구성된 어둠의 징벌인 "나이트 세이버즈"였다. 부머 범죄를 조종하는 게놈의 임무에 나이트 세이버즈는 맞서 싸워간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