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 만화 애니메이션  " 우주미남 노리자케 "  12화 입니다.

[ 애니 장르 : 어드벤처물, 드라마물, 마법물, 과학물, 모험물, SF물, 판타지물 ]









 

 

 

 

 














애니 줄거리 :




일본의 평범한 여고생 아리요시 쥬나는 어떤 초자연적인 원인에 의한 교통사고로 죽었다가, 초능력 소년 크리스의 인도로 다시 살아난다. 크리스를 통해 지구가 라아쟈라 불리는 정체불명의 괴물들에게 파괴되는 미래를 본 쥬나는, 고대문명의 산물인 시간의 물방울이라는 신비의 광석을 이마에 달고 시간의 화신이 되어 지구의 미래를 건 싸움을 시작한다. 


시행착오를 겪어가면서 쥬나는 서서히 지구와 공명을 이루게 되고, 지구와 지구상의 생명체들이 하나라는 것을 깨닫기 시작한다. 그리고 놀랍게도 그녀에게 조언을 해주던 크리스가 라아쟈를 자신의 몸 안에 받아들여 봉인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일본에서 석유 공해를 막기 위해 유전자 조작으로 개발한 PBD라는 세균이 유출되어, 플라스틱과 의류를 포함한 일본 내의 모든 석유화학제품들이 모조리 썩어 없어져버린다. 그 안에 담겨져 있던 샴푸, 세제, 석유, 기름 등 엄청난 량의 화공약품들이 땅으로 강으로 흘러들어가 토양과 하천이 오염되면서, 일본 전체가 단 2주일만에 생지옥으로 변해버린다. 설상가상으로 쥬나와 크리스의 눈에만 보이던 라아쟈가 사람들의 눈에 보일 정도로 실체화되어 사람들을 위협하기 시작한다. 게다가 크리스의 몸이 쇠약해지면서 봉인되어 있던 라아쟈의 에너지가 풀려나고, 크리스는 그만 라아쟈의 화신이 되어버린다. 


고향이 폐허가 되었다는 분노에 사로잡혀 닥치는 대로 라아쟈를 죽이던 쥬나는 지구도, 생명체도, 라아쟈도 지구의 일부이며 하나였던 존재라는 것을 뒤늦게 다시 깨닫는다. 지구가 받는 고통을 이제 스스로 느껴보고자 마음먹은 쥬나는 최후의 결단을 내리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