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 만화 애니메이션  " 메기나 "  2기 4화 입니다.

[ 애니 장르 : 코미디물, 에찌물, 판타지아물, 마법물, 로망스물, 스쿨물, 소년물, 슈퍼파워물, 뱀파이어물, 초자연물 ]











 

 

 

 

 












애니 줄거리 :




메기 스프링필드. 웨일스의 멜디아나 마법학원 출신. 나이는 10세 마법 학원을 수석 졸업(당시 학생 5명) 한 꽤 뛰어난 마법사인데다가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강대한 마력 탓에, 재채기를 하면 무장해제 마법이 나가는 독특한 체질이다. 마법 아이템 수집이 취미이며 목욕은 싫어한다. 웨일스 마법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했고(비록 졸업생이 7명이지만), 특히나 그 나이대 학생에게 허락되지 않은 공격 마법을 금주 도서관에 들어가서 독학으로 익히기까지 했다. 하지만 이 시절엔 제대로 된 전투법을 배우지 못했기 때문에 무영창이나 상위 그리스어 마법은 익히지 못하는 듯 약간 미묘한 실력.


 


그러나 마호라 학원 수학여행 이후에는 에반젤린 A.K. 맥도웰에게서 드디어 본격적인 전투 기법과 다양한 마법을 배우게 되고, 쿠페이에게서는 권법과 체술 등의 근접 전투 기술을 배우면서 이 때부터 무시무시한 속도로 성장하기 시작한다. 특히 마법세계에서 라칸을 스승으로 삼은 후에는 이전과 차원이 다를 정도로 강해지며, 천의 우레를 제외한 별다른 마법을 익힌거 같지는 않지만 에바의 두루마리를 이용해서 술식 병장을 익히게 된다. 



메기는 에반젤린에게서 교토에 가면 나기가 일본에 머물 적에 쓰던 집이 있을 거라고 한다. 때마침 3-A는 메기에게 일본 문화를 알려주기 위해 수학여행 장소를 교토로 정했다. 메기는 코노에 코노에몬에게서 관서 주술 협회에 친서를 보내줄 것을 부탁받고 신칸센에 탑승한다. 그러나 식신에게 날치기 당하고 뒤를 쫓다가 사쿠라자키 세츠나가 친서를 주워주는 것을 관서의 스파이로 오인하게 되는데... 숙소의 욕탕이 횬욕탕인줄 모르고 편히 쉬던 메기는 세츠나를 발견하고 기습하려 하나 기척을 눈치챈 세츠네에게 목과 검열 삭제를 붙잡히고 정체를 밝히지 않으면 뒤틀어버리겠다는 협박을 받는다.



오해는 곧바로 풀렸으나 코노에 코노카가 아마가사키 치구사에게 납치당하는 사태가 벌어지고, 뒤쫓아 제압한다. 다음날, 자유 행동 시간에 코노카가 속한 5조와 같이 다니다가 미야자키 노도카의 고백을 받고 혼란에 빠채 고민하다 아사쿠라 카즈미에게 마법사라는 사실을 들킨다. 그날 밤 메기는 10살 아이답게 노도카에세 친구부터 시작하자는 통보를 하고, 노도카는 승낙한다. 하지만 아야세 유에가 발을 걸어 입술 충돌, 가계약이 성립되는데..



'TV애니_복구완 > 메기나 2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기나 2기 6화 [ TV애니 ]  (0) 2014.10.10
메기나 2기 5화 [ TV애니 ]  (0) 2014.10.10
메기나 2기 4화 [ TV애니 ]  (0) 2014.10.10
메기나 2기 3화 [ TV애니 ]  (0) 2014.10.10
메기나 2기 2화 [ TV애니 ]  (0) 2014.10.10
메기나 2기 1화 [ TV애니 ]  (0) 2014.10.10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