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 만화 애니메이션  " 공격악마 네네코 "  9화 입니다.

[ 애니 장르 : 액션물, 코미디물, 코믹물, 악마물, 에찌물, 로망스물, 하렘물, 초자연물, 코메디물, 로맨스물 ]












 

 

 

 











애니 줄거리 :




아마카와 유우토. 게임, TV 시청 등을 좋아하는 16세 소년. 7년 전의 교통사고로 부모님을 모두 잃고 혼자 살고 있으며 소꿉친구이자 클래스메이트인 쿠자키 린코와 그녀의 가족의 보살핌을 받고 있다. 그리고 높은 곳을 무서워하는 고소공포증이 좀 있다. 사실은 '요괴 참살자라고 불리는 요괴를 퇴치하는 12가문 중 하나인 '아마카와 가' 일족의 후예로, 할머니에게서 받아 그를 지켜주던 수호 부적의 힘이 5월 30일 16세 생일을 기해 다하여 요괴 참살자에게 원한을 품고 있던 요괴들로부터 생명의 위협을 받게 된다.



아마카와 가의 힘을 완전히 각성하지 못한지라 이런 그를 지켜주기 위해 고양이 요괴인 네네코가 나타나 함께 살고 있는 중이며 이후 유우토를 노리던 물의 요괴인 시즈쿠와도 반 동거 형태로 지내고 있다. 참고로 심한 고양이 알레르기가 있어서 네네코가 고양이 형태로 다가오면 심한 재치기와 콧물을 동반하는 부작용이 나타난다. '요괴 참살자'의 피를 이어받았으나 정작 자신은 평화주의자라, 인간과 요괴의 평화로운 공존을 원하고 있다. 하지만 이런 그의 의지와는 다르게 계속해서 요괴들이 자신을 노리고 있어, 언제 살해당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상태이다. 그런데 그와 연관된 요괴들이 대부분 여성이라는 건 또 미스터리.


 

하지만 누군가를 지켜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 직접 행동에 나서면 가문 고유의 힘인 '히카리와타시 '라는 특수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데, 어떤 도구든지 손에 들기만 하면 힘을 불어넣어 흡사 '전설의 성검'과 같은 능력을 부여할 수 있다. 수호 부적의 부작용으로 어렸을 때의 기억이 매우 희미한 형태로만 남아있으며 '요괴 참살자'로서의 능력이 각성하거나 위기에 빠졌을 때만 조금씩 기억이 되살아난다. 어렴풋이 떠오르는 기억 속에서 자신과 키스한 자기 또래의 여자가 누구인가 궁금해하고 있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