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 만화 애니메이션  " 크리야드 안드로메 "  24화 입니다.

[ 애니 장르 : 액션물, 코미디물, 코믹물, 드라마물, 판타지물, 판타지아물, 호러물, 마법물, 로망스물, 과학물, 로맨스물 ]










 

 

 

 

 













애니 줄거리 :




2026년의 도쿄가 이 작품의 무대.첨단기술의 발달과 고급 정보화 사회의 극으로 치달으면서 그에 따른 거대한 환경문재가 악화일로를 걷고 있다. 그리고 2000년대에 들어서면서부터 나타나기 시작한 이상한 사건들...제 3종 사건들로 분류되는 이 사건들을 처리하기 위해 정부측에서는 일반인들에게는 테러리스트나 폭발에 의한 사건으로 발표하고 이에 관련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특수경찰인 AMP(Attacked My sification Pollice Department)라는 조직이 2023년에 조성된다. 이들 요원은 모두 6명의 여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모두 자신들만의 고유한 힘,영적인 능력이나 힘,그 밖의 특별한 능력을 지니고 그들이 지닌 나름대로의 스토리가 이 만화의 주된 이야기이다. 



대마도사 기겔프 리큐르와 무녀 후유카 리큐르 사이에서 태어나 엄청난 영능력을 잠재한 주인공 카즈미 리큐르를 중심으로 과장 랠리 샤이안,비죠넬(컴퓨터 회로로 만들어진 두뇌를 가지고 데이터를 작동,저장이 가능한 전문가)인 레비아 메버릭,전투적 반기계 인간인 키디 페닐,대대로 이 세계를 배후에서 조종하며 제사의식을 맡아온 야미구모 가문의 계승자 야미구모 나미,인간병기로 계획되었던 예지능력을 가진,그리고 가장 여성적인 측면을 가진 사이코 유키.이들이 AMP의 요원이다.  작품은 이들의 에피소드부터 각각의 스토리를 요마와 자연스럽게 이어나가며 양상을 드러내고 있다.점점 본색을 드러내는 요마와 이에 맞서는 AMP. 

가쯔미는 아버지가 다루던 검 그로스 포리너를 피로 계승받고 그의 능력도 증가하면서 더욱 팀의 중심이 되어간다. 



AMP의 비중이 점차 커지자 다른 부서들은 별로 달가이 여기지 않고...랠리 과장이 서장으로 승진하고 이소자끼 마나라는 정확한 판단력과 강한 힘을 지닌 인물이 과장으로 새로 들어온다. 요마 출현과 그에 따른 사건들은 더욱 빈번해지고 이들은 요마의 세계(사계)를 이 세계로 열어줄 열쇠인 가쯔미를 어떻게든 설득해 보려고 하지만 번번이 실패한다. 카즈미의 아버지는 요마측의 대마도사로 요마의 세계를 열 어떤 계획을 실행하려다 갑자기 모든 것을 봉인하고 사라진 장본인으로 요마들은 그 피를 이어받은 가쯔미의 힘을 원하는 것이다. 요마들은 그들 쪽의 인간 카노사의 계략으로 가쯔미의 애인 로이를 죽임으로서 분노에 찬 가쯔미를 악의 화신으로 만들고 만다.인간의 최대 희망이자 적일 수도 있는 카즈미가 적으로 돌아선 것이다. 


그 힘에 자꾸 밀리게 되자 AMP는 동료였던 카즈미의 변화에 혼란에 빠지고 급기야 팀 해체설까지 나돌게 된다. AMP는 어떻게 될 것인가? 키디와 나미는 홍콩으로 가서 아발란세를 만나라는 명령으로 그 쪽으로 향한다. 그는 기겔프와 싸우던 또 한 명의 마도사.그의 제자 람챙과 그로스 포리너와 같은 등급의 검 젯소,전에 기겔프와 함께 기획한 자료들....   그러나 싸움에 정신이 집중된 틈을 타 비죠넬과 같은 능력을 가진 요마가 잠입하고 람 창의 활약으로 요마는 잡았으나 카즈미에 의해 다시 빼앗긴다. 갈수록 진보하는 요마와 엄청난 능력을 지닌 카즈미를 상대로 새로운 요원의 가세로 AMP는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