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 만화 애니메이션  " 어스 카네디 "  3화 입니다.

[ 애니 장르 : 코미디물, 코믹물, 과학물, 우주물 ]









 

 

 

 














애니 줄거리 :




어스 카네디는 지구의 카네디이다. 그리고, 지구의 카네디인 그는 지구인 헌터이기도 하다. 본 적도 없는 새로운 지구인을 발견한 뒤, 그 지구인이 확실한 신종 지구인이라고 판단되면 보상금을 받을 수 있다. 이 일은 빠른 놈이 모든 걸 갖는 시스템. 지구를 여행하여 그 누구보다도 빠르게 그 누구도 본 적이 없는 새로운 지구인을 발견하는 것이 그의 사명. 카네디는 고물딱지 로봇인 QT, 여행하는 도중에 줍게 된 기묘한 베델기우스 성인인 먀우와 함께 미지의 별과 수수께끼의 이성인들과 만난다. 지구의 끝을 향한 모험. 본 적도 없는 새로운 지구인의 발견. 그것이 바로 지구인 헌터의 진정한 맛이라는 거다!


지구인 헌터인 카네디는 정확한 나이는 불명이지만 대강 20대 후반으로 추측되는 인간 남성이다. 성격은 이것저것 따지지 않는 단순하고 활발한 바보. 자잘한 것에는 거의 신경을 쓰지 않으며, 자잘하지 않은 것이라도 별 신경을 쓰지 않는다. 그의 꿈은 다름 아닌 이 세계에 있는 모든 부비즈를 돌아다녀보는 것이라고 한다. 그의 파트너이자 애완동물(?) 격인 먀우는 기묘한 지구인. 고양이가 진화한 형태의 지구인인가, 하고 생각했지만 베델기우스 성인이지 고양이는 아니라고 한다. 초등학생 교육밖에 못 받은듯한 산만한 성격. 언제나 휴대전화를 만지작거리고 있다. 또한, 카네디 일행의 청소기 로봇인 QT는 자칭 고성능이라고 주장하지만 사실은 고물딱지나 다름없다. 진지한 성격에다가 약간 프라이드가 높은 깔끔 떠는 성격.


카네디 일행은 언제나 왁자지껄 쉴 새 없이 개그를 펼쳐나가며, 지구인을 포획하는 여행을 떠나고 있는데 그들의 여행길에서 만나는 사람들 또한 만만치 않게 대범하다. 지구인 등록센터의 미인 검사장인 스칼렛은 지구인을 체크할 때는 매우 엄격한 성격이며 카네디가 가져오는 지구인은 거의 허가해주지 않는 깐깐한 성격이다. 때문에 카네디는 언제나 그녀에게 불만을 터뜨린다고. 카네디의 라이벌 격인 카네디를 쫓는 천재 과학자, 게르 박사는 고골 제국의 지배자인 베리의 부하이다. 발명가이기도 하다지만, 정체는 수수께끼에 둘러싸여있다고. 이 만화의 히로인격인 하니는 부비즈에서 웨이트리스 일을 하고 있는 나이스 보디이지만 머리는 텅 빈 소녀. 나이스 보디인 탓에 카네디와 먀우는 언제나 그녀를 보며 얼굴을 붉힌다. 이렇듯 카네디 일행은 이러저러한 일행들과 조우해가면서 코믹하게 지구인을 포획하는 여행을 계속하는 것이었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