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 만화 애니메이션  " 불곰덕후넥 "  3화 입니다.

[ 애니 장르 : 코미디물, 코믹물, 마법물, 로망스물, 스쿨물, 학원물, 소녀물 ]










 

 












애니 줄거리 : 





히데오 중학교 2학년생인 타테이시 아유는 소속되어있는 테니스부는 물론 교내에서도 여학생들에게 인기가 있는 쿨한 여자아이이다. 사실 야구부인 카지 테츠시군의 마음에 들기 위하여 쿨한 성격을 일부러 연기하고 있는 지극히 평범한 여자아이이다. 그런 그녀를 따르는 전학생 소녀인 사쿠라 니나. 니나에게는 사실 중대한 비밀이 있었다. 놀랍게도 마법왕국에서 유학해온 마녀 소녀였던 것이었다. 니나는 매직 컴퓨터와 매지컬 트렌저 박스를 이용하여 마법을 사용한다. 그렇지만, 이 마법이 언제나 큰 문제를 일으키곤 하는데...


 


귀여운 여자아이 캐릭터뿐만 아니라 멋진 남자아이 캐릭터도 충실하다. 야구부 차기 에이스이며 여자아이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는 카지 테츠시는 물론 카지군의 절친한 친구이자 언제나 과묵하며 침착한 태도의 소유자인 테니스부 소속, 츠지아이 히로키군 등. 이야기는 히데오 중학교 등을 무대로 쿨뷰티 소녀인 아유, 마녀 소녀인 니나, 야구부의 카지군, 테니스부의 츠지아이군, 게다가 마법왕국에서 오는 수수께끼의 남자아이 등이 있는 학원 러브 코미디이다. 애니메이션용으로 원작 작가인 요시즈미 와타루 선생님이 특별히 그려준 오리지널 캐릭터도 등장합니다. 기대해주세요.


 


원작은 2002년 2월호부터 2004년 1월호까지 "단추(에이딕)"에서 연재된 우케치사 나루셈의 만화이다. 흔히 말하는 마법소녀 작품이다. "매직 킹덤"이라는 이세계에서 마법을 수행하기 위해서. 그리고 홀리 스톤을 찾기 위해서 인간계로 온 마녀 소녀인 니나와 어느 일을 계기로 니나와 절친한 친구가 된. 그리고 한 명의 남자아이에게 짝사랑을 하고 있는 소녀인 타테이시 아유. 이렇게 두 명을 중심으로 그려지는 이야기이며 특히 초점이 맞춰지는 인물은 니나의 마녀로서의 성장이라는 부분이다. 이 작품의 더블 히로인인 니나와 아유의 귀여움은 상당히 매력적이지만, 두 명의 캐릭터의 매력으로 이 작품을 재밌게 시청할 수 있으며 또한 니나와 아유외에도 카지나 츠지아이를 포함한 4명의 사이를 둘러싼 러브 코미디 전개와 니나의 미숙한 마법이나 마야의 수상한 흑마법이 트러블 메이커가 되는 시끌벅적한 전개가 큰 인기를 끌었었다.


 

러브 코미디라는 장르이니 만큼 코미디와 연애 요소가 적절히 조합되어야 사람들의 인기를 끌 수 있을텐데 이 작품은 그러한 밸런스도 잘 맞췄다고 볼 수 있다. 다음 화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마지막화의 결말은 어떻게 날지가 심히 궁금해지는 조합. 스토리 전개의 세밀함 등을 찾아볼 수 있다. 남성 캐릭터와 여성 캐릭터들의 개성에 호감을 가질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 그렇기 때문에 무작정적인 "하렘물" "역하렘물" 요소에서 벗어난 러브 코미디이다. 하렘물이라던가 역하렘물은 남성 시청자들에게 거부감을 줄 수 있지만, 이러한 난점을 극복한 작품이니만큼 이 작품은 남성 시청자들에게도 크나큰 인기를 얻었었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