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 만화 애니메이션  " 나지야바 "  10화 입니다.
[ 애니 장르 : 액션물, 악마물, 호러물, 로망스물, 로맨스물, 초자연물, 드라마물 ]








 

 

 
















애니 줄거리 :




식인귀를 사냥하기 위해서 옛부터 전해져 내려오는 유서깊은 전투집단인 "귀봉검". 그 귀봉검의 사범대리인 모모타 토시히코는 하필이면 귀봉검 관장 살해의 용의를 받고 있는 식인귀인 카미츠키 유카와 사랑에 빠져서 도주해버리고 만다. 토시히코의 남동생인 모모타 카즈마는 도망친 두 사람의 추적과 귀봉검의 관장직을 이어서 귀봉검의 운영에 나서게 된다. 前귀봉검 멤버인 오오바 큐타로의 조력을 얻어서 조직의 근대화를 진행시키는 카즈마였지만, 최근 식인귀가 크게 증식하게 되자 이어서 싸울 수밖에 없게 되고 그로인해서 피로의 정점에 도달하게 된 대원들과 이것을 기회로 그림자의 존재였던 귀봉검을 사회에서 어필하고 싶다는 카즈마 사이에서 균열이 생기기 시작한다.


귀봉검의 추적을 피하면서 식인귀와 인간의 금단의 사랑을 키워나가는 토시히코와 유카. 자신이 가지고 있는 비밀에 눈치조차 채지 못하고 조직의 개혁에 광분해서 점점 더 단단히 고립되어가고, 이윽고 정신적으로 막다른 골목에 몰리게 되는 카즈마. 카즈마에게 조언과 조력을 해주고 싶어서 은밀히 책모를 꾸미는 오오바 큐타로. 각각의 사상과 신념이 얽히고 섥히면서 이야기는 질주하게 된다. 


토시히코와 유카, 카즈마와 큐타로 이외에도 여러 인물들이 점차 등장하게 된다. 귀봉검의 관장이자 귀봉의 달인인 인격자이며 일찍이는 오오바 큐타로와 함께 "귀봉검 세 마리의 까마귀"라고 불리고 있었던 모모타 쥬조, 일찍이 귀봉검 세 마리의 까마귀 중 한 명이었던 카키노키 야이바의 아내의 아이이자 귀봉검의 검사 중 한 명인 카키노키 리에, 키가 6m가 넘어가는 초대형 거한 탐정인 오오바 죠지, 터프한 남자다운 성격을 가진 식인귀인 호오바리 가쿠토 등등.



이야기의 장르는 에로틱 바이올런스 호러 러브 코미디. R-15로 지정되어 있다. 스타일리쉬한 OP영상 등, 작중에서는 아트적인 표현과 연출이 눈에 띄며 오락적인 요소가 크게 섞여들어가 있는게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그로테스크하며 에로틱한 묘사에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편이며 브쟈드 방송이라는 보는 사람이 한정되어있는 환경에서 방송되었기 때문에 작가의 전작인 "마인드 컨트롤"과 같이 그다지 크게 부흥하지 못한채로 끝났다. 철저한 성인용 애니메이션이며, 잔혹한 고어 묘사와 노골적인 섹스 묘사 등으로 인해서 미성년자들이 이해하기 힘든 애니메이션이라고 할 수 있다.



'TV애니_복구완 > 나지야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지야바 12화 [ TV애니 ]  (0) 2014.10.05
나지야바 11화 [ TV애니 ]  (0) 2014.10.05
나지야바 10화 [ TV애니 ]  (0) 2014.10.05
나지야바 9화 [ TV애니 ]  (0) 2014.10.05
나지야바 8화 [ TV애니 ]  (0) 2014.10.05
나지야바 7화 [ TV애니 ]  (0) 2014.10.05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