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 만화 애니메이션  " 크리에잇 3기 "  17화 입니다.

[애니 장르 : 코믹물, 코미디물, 드라마물, 로망스물, 스쿨물, 학원물, 소년물 ]











 

 
















애니 줄거리 :




크리에잇은 고등학교 1학년 학생 모리타카 마시로가 그가 짝사랑하는 반학생 아즈키 미호의 그림들이 가득한 노트를 반에 놓고 가면서 시작된다. 자신이 노트를 깜빡했다는 사실을 깨닫고 다시 반으로 왔을 때 그는 다른 반학생 아키토 타카기가 자신의 노트를 가지고 그를 기다리는 광경을 본다. 타카기는 마시로가 아즈키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눈치채고 마시로에게 자신이 쓰는 이야기들을 그리는 만화가가 돼주지 않겠느냐고 제안을 한다. 하지만 마시로는 그의 돌아가신 만화가 삼촌의 기억을 떠올리고 현대 세계가 만화가들에 가진 거짓된 환상이 있다고 한다.


그로부터 얼마 후 마시로는 타카기에게서 그가 마시로의 감정들을 아즈키에게 알리겠다는 전화를 받는다. 마시로는 아즈키의 집으로 달려가고 그 앞에서 타카기가 기다리고 있는 것을 본다. 아즈키가 나와서 그들을 만나자 타카기는 자신과 마시로가 만화가 지망생이라고 선언한다. 마시로는 아즈키가 성우가 되고 싶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이 순간이 기회다 하며 아즈키에게 고백한다. 아즈키는 그의 고백을 받아들이지만 한가지 조건이 있다. 바로 그녀와 마시로 둘 다 자신들의 꿈을 이룬 후에야 결혼을 하겠다는 것. 이제 분명한 목적이 생긴 마시로는 자신의 꿈을 현실화시키기로 결심한다. 아즈키를 자신이 그린 만화의 애니메이션 버전의 목소리 성우로 쓰겠다는 희망하에 그들의 만화는 한마디로 [대박]이어야만 한다. 주간 소년 점프 잡지의 최고 인기 만화가 그들의 목표다.


슈에이사에 많은 단편들을 보낸 후 마시로와 타카기는 그들의 첫 연재 시리즈를 따낸다. 하지만 얼마지나지 않아 인기의 하락에 연재는 중단되고 둘은 바로 다음 만화를 짜기 시작한다. 하지만 이 역시 인기몰이는 실패. 과연 그들의 다음 만화 시리즈는 꿈에 그리던 성공을 이루어낼 수 있을까?!


[죽음일기]의 명콤비 디스 나타다와 야호리마가 재결합하여 만든 작품으로써 두 소년이 만나 함께 만화가로 데뷔하여 활약해 가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다. 얼핏 보면 [만화가가 되는 법] 계열의 만화 같으나, 실제론 점프 3대 원칙인 [우정, 노력, 승리]를 바탕으로 한 전형적인 소년 만화에 가깝다. 더불어 여기에 업계 내부의 다양한 사정들이 적나라하게 드러났고, 실제 편집부 측 모델을 한 인물들이 다수 등장하며 극의 사실성과 재미를 더하고 있다.



3기 에서는 벌써 중학교 때부터 같이 만화를 만들어온 모리타카 마시로와 아키토 타카키가 자신들의 꿈을 이루려는 마지막 단계에 이르렀다. 바로 자신들의 만화를 애니메이션화 시키는 일! 그들의 성장은 멈추지 않고 새로운 작가, 만화가들을 만나며 친구들, 라이벌, 그리고 새로운 장애물들과 마주친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