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 애니메이션  " 웁스 당신의 여느님 "  1기 6화 입니다.

[ 애니 장르 : 코미디물, 코믹물, 드라마물, 마법물, 로망스물, 로맨스물, 초자연물 ]





 

 

 

 

 










애니 줄거리 :




모리사토 케이이치는 작은 체구에 실제 나이보다 한참은 어려보이는 외모로 인해 그다지 남자로서의 매력은 높지 않은 평범한 남학생. 학교 내의 인기 여학생인 미시마 사요에게 호감을 품고 접근하지만 한번에 채이고 만다. 한편 자동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이고 있는 그는 자동차부에서 성실하게 그 실력을 인정받으며 활약 중이다. 하지만 천성적으로 우유부단하고 나도 숫기없는 성격으로 인해 마초적인 선배들에게 이리저리 치이며 그다지 순탄치 못한 기숙사 생활 중이기도 하다. 그러던 어느날 선배들의 등쌀에 못이겨 홀로 기숙사에 남아 있던 그는 전화를 걸다가 실수르 그만 구원여신사무소로 연결되고 만다. 그러나 놀랍게도 베르단디라는 실제 여신이 기숙사로 찾아오고, 거울에서 불쑥 나온 그녀를 본 케이이치는 경악을 금치 못하는데...






모 현의 네코미시에 있는 네코미 공업 대학과 그 주변이 무대이다. 이야기는 주인공이자 (연재 개시 초기 당시에) 네코미 공대생인 모리사토 케이이치가 '구원 여신 사무소'에 잘못해서 전화를 걸고만 장면에서부터 시작된다(케이이치는 자신이 전화번호를 잘못해서 눌렀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케이이치를 구제하기 위하여 신계의 시스템인 '유그드라실'의 기능이 작동했기 때문에 일어난 필연이었던 것이다. 잘못해서 전화를 걸었다는 사실을 깨닫고 당황하여 전화를 끊으려고 한 케이이치지만 전화를 받은 상대는 "지금부터 그쪽으로 가겠습니다"라는 한 마디를 한다. 그리고, 그 바로 다음 순간에 거울 속에서 자신을 베르단디라고 칭하는 용모단정한 여신이 나타났다. 갑자기 일어난 일에 크게 놀라는 케이이치. 여신인 베르단디는 당황하여 허둥대는 케이이치에게 그 어떤 소원이든 딱 한 가지만 들어준다고 말한다.


케이이치는 지금까지 여성과는 전혀 인연이 없었기 때문에 베르단디의 아름다움에 압도당해 그만 자신도 모르게 "당신과 같은 여신과 쭉 함께 있었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해버리고 만다. 그리고, 베르단디와 케이이치는 같은 지붕 아래에서 함께 생활하게 되었다. 하지만, 그 소원은 학생 기숙사(남성 기숙사)의 규칙 위반에 속했기 때문에 학생 기숙사에서 쫓겨나고 만다. 이 딱 한 가지의 소원은 세계 제일의 부자가 되는 것도, 세계의 멸망을 일으키는 것도 그야말로 '자기가 원하는 대로'였었지만 결과로서는 케이이치의 '키도 작은 편이고 돈도 그다지 없고 게다가 외모도 뭐 하나 잘난 것도 없어서 인기가 없는 콤플렉스를 해소할 수 있는 소원'인 '당신과 같은 여신과 쭉 함께 있었으면 좋겠어요'라는 소원은 이루어져서 2명(?)은 여러 행운(강제력이라고 하는 신비로운 힘)의 도움을 받고 한 지붕 아래에서 같이 살게 된다. 


게다가 이 동거 생활에 간섭하기 위해서 베르단디의 언니이자 약물에 박식한 약 마니아인 울드와 여동생이자 기계 페티시를 가진 스쿨드가 갑자기 등장하게 된다. 그리고, 케이이치는 이 이상 없을 정도의 비상식적인 생활을 보내게 된 것이다. 스토리는 케이이치와 베르단디의 교제 이야기는 물론 케이이치가 소속되어있는 자동차 동아리에서의 사건이라거나 네코미 공대 학생들의 이야기, 여신의 활동 범위의 침식(영역 다툼) 및 여신들을 봉인하기 위해 찾아온 악마인 마라와의 대결(과 교류?와 그 결과 일어나는 파괴와 재생) 등, 여러 스토리가 동시 진행 형식으로 펼쳐진다.


'일상생활에 비일상적인 존재가 나타나서 활동하게 되는 것으로 인해 발생하는 소동을 그린 러브 코미디' 작품이며 발상점 자체에는 딱히 눈에 띄는 신선성은 없지만 일상과 북유럽 신화를 모티브로 한 신들과 마족(단 그 존재는 굳이 말하자면 흔히 말하는 정령에 가깝다.)들과의 연결점에 흥미로운 묘사가 많으며 또한 뼛속까지 웃게 만드는 정신없는 일상물이라고 생각하면 그다음 순간에는 엷고 아련한 청춘 이야기가 되기도 하며, SF 적인 요소도 나오기도 한다. 또한, 모터스포츠 만화에서 있을법한 묘사도 보이는 등 여러 다양성이 포함되어있는 작품이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