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애니메이션  " 파이널 판타지 언리미티드 "  11화 입니다.

[ 애니 장르 : 액션물, 어드벤처물, 모험물, 판타지아물, 과학물, 소년물, 판타지물 ]


















애니 줄거리 :




어느 날 동해에 갑자기 출연한 검은 기둥. 그리고 그 안에서 나타난 두 마리의 짐승- 포격수와 일도수. 두 짐승은 서로를 공격하고, 검은 기둥은 그 에너지로 인해 일순간 크게 확장한다. 지질에너지 학자이던 하야카와 죠와 하야카와 마리 부부는 그 싸움을 지켜보다가 마지막에 기둥이 확장하는 순간 말려들어 이계로 가게 된다. 그리고 외계로 돌아온 뒤 이계에서 겪은 일과 연구를 총집한 책 <계열의 날>을 출간하고 이계물리학의 권위자가 된다. 


그로부터 12년 뒤. 부부는 자신들의 아들과 딸, 아이와 유우 쌍둥이에게 이계에 다녀오겠다고 말하고 집을 나섰다. 그것은 그저 여느 때와 같이, 검은 기둥- '어둠의 기둥'이 잘 보이는 해안에 다녀오겠다는 말이었다. 그들은 저녁식사 시간까지는 돌아오겠다고 말했다. 그러나 해가 저물고, 밤이 되고, 아침이 되어도 부부는 돌아오지 않았다. 기다리다 지친 아이와 유우는 부모님이 정말로 이계에 갔다고 생각하고 이계로 가기 위해 방법을 찾다가 넷에서 떠도는 소문을 알게 된다. 


"어느 폐쇄된 지하철 역에, 만월의 밤 0시 13분 13초에 이계로 가는 지하철이 온다..." 

그리고 만월의 밤, 쌍둥이는 소문의 역에 숨어든다. 그리고 예정된 시각- 이계로 향하는 지하철은 왔다. 지하철에 탄 두 사람은 그 안에서 낯선 여자를 만난다. 그녀의 이름은 리사로, 그녀는 연인을 찾기 위해 이계로 향한다고 말한다. 


그리고, 그들의 이계에서의 모험이 시작된다.














스퀘어의 불후의 명작 게임 시리즈 파이널 판타지의 계보를 잇는 애니메이션으로 구체적으로 특정 시리즈의 내용을 담고 있는 것은 아니다. 일전에 이미 파이널 판타지 애니메이션이 제작된 바 있으나 이전의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정통 판타지에 근간을 두고 있는것에 비해 이번 시리즈는 이름만 파이널 판타지 일뿐 세계관은 확실히 다르다. 


파이널 판타지 게임시리즈에서 구현하고 있는 세계뿐만 아니라 이계와 현실계간의 틈에 존재하는 세계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이 작품은 컴퓨터 그래픽(CG)의 사용도가 아주 높은 작품으로 인물은 2D 이지만 배경은 거의가 3D로 처리된 특징을 가지고 있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