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 애니메이션  " 젤라부부 "  54화 입니다. 

[ 애니 장르 : 액션물, 코미디물, 악마물, 스쿨물, 학원물, 소년물, 초자연물 ]




















애니 줄거리 : 




전국에서 가장 흉악한 학생들만 골라 모였다는 이시야마 고교. 그곳에 자칭 '선량한 젊은이', 타칭 '날뛰는 오거'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엄청난 싸움 실력으로 주위를 압도하는 최강의 깡패 오가 타츠미가 있었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오가가 싸움을 벌이고 있던 그 날, 거대한 아저씨가 강을 따라 떠내려 오는 모습을 보고 오가는 아저씨를 구해주지만, 갑자기 아저씨의 몸이 둘로 갈라지면서 그 안에서 건강한 어린 아기가 튀어 나온다. 이 아기는 인류를 멸망시키기 위해 마계에서 보낸 대마왕의 아들 '카이저 엠페라나 젤라부부부 4세', 바로 벨 도령이었다. 


성격도 흉악(?)한 데다 강하기까지 한 오가가 무척 맘에 든 벨 도령은 오가를 자신의 양아버지로 선택한다. 본의 아니게 마왕의 양아버지가 되고 만 오가는 이 귀찮은 사명에서 벗어나고자 몸부림을 치지만, 화를 내면 강력한 전격을 방출하는 벨 도령은 손쉽게 떨어져 나갈 상대가 아니었다. 벨 도령이 강하고 흉악한 놈을 잘 따른다고 생각한 오가는 현재의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자신보다 강한 사람에게 벨 도령을 떠넘기고자 더욱 강한 사람을 찾기 시작하는데...







스토리는 [망나니]이라는 칭호가 붙은 오가 타츠미를 중심으로 두고 있다. 오가 타츠미는 이제 막 고등학교 1학년이 되었고 그가 다니는 학교는 이시야마 고등학교로서 비행청소년들로 가득찬 학교다. 어느날 그는 강가에서 자고 있다가 강에 떠내려가는 어떤 남자를 발견하고 그를 기슭으로 꺼내준다. 황당하게도 이 남자는 반으로 나뉘며 그 안에선 꼬마 남자아이가 모습을 들어낸다. 이 아이는 마왕의 아들이며 타츠미는 이 아이를 키울 사람으로 지목된 것..! 역시 악마인 하녀 힐다와 함께 그는 아이 하나로 꼬여버린 고등학교 생활을 시작한다!


천하 제일 불량 고등학교에서마저 최고의 [망나니]라 불리는 최강 싸움짱 오가 타츠미. 어느날 우연히 젤라부부라는 4살의 사내아이의 부모가 되어버렸는데... 젤라부부는 알고 보니 대마왕의 아들이었다! 대마왕의 아들을 키우게 된 타츠미와 젤라부부는 서로 웃고 싸우면서 점점 친부자가 되어간다.



기본적으로 개그물로 전개가 빠르며, 극중 맺고 끊음이나 떡밥에 미련이 없다. 다른 만화 같으면 몇십권을 우려먹을 내용이 전개될 듯 거대 떡밥을 던지고 새로운 등장인물들이 등장하지만 몇권 지나고 나면 순식간에 정리되고 다음 얘기로 진행된다. 가령 베헤모스 34주사단이 처음 인간계에 등장하는 부분에서 처음에 34명중 1명에게 털리는 듯한 모습을 보이면서 본격 장대한 흐름의 배틀물로 전환되는 듯 운을 띄우지만, 겨우 몇권 지나면 뭔지 모를 특훈을 한 주인공 혼자 34주사단 전원이 모여있는 곳으로 쳐들어가 개그반, 진지반으로 탈탈 털어버린다. 그리고 다시 개그물로 돌아간다. 다른 점프계 일부 작품들이 초반엔 개성적인 만화인 듯 연재하다 결국 몇권 지나면 인기를 위해 끝없는 배틀의 늪에 빠져버리는 것과 반대로 자기만의 색채를 지키는 아기자기한 재미를 주는 연재 행보를 보이고 있다. 덕분에 작가의 능력이 미숙하다는 얘기도 나오고 있지만, 초반 이시야마 고등학교 평정하던 부분에서도 떡밥 강화나 내용 질질 끌기 없이 착착착 진행되었던 것을 생각해보면 원래 작가의 의도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그런 시원스러움이 작화에서도 유감없이 발휘되어, 웃음을 줄 땐 망가지면서도 전투 시에는 여느 시리어스 배틀만화 못지 않은 박력 넘치는 연출을 보여준다.

'TV애니_복구완 > 젤라부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젤라부부 56화 [ TV애니 ]  (0) 2014.09.12
젤라부부 55화 [ TV애니 ]  (0) 2014.09.12
젤라부부 54화 [ TV애니 ]  (0) 2014.09.12
젤라부부 53화 [ TV애니 ]  (0) 2014.09.12
젤라부부 52화 [ TV애니 ]  (0) 2014.09.12
젤라부부 51화 [ TV애니 ]  (0) 2014.09.12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