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 애니메이션  " 유노델타 "  1기 6화  입니다.

[ 애니 장르 : 액션물, 코미디물, 코믹물, 에찌물, 슈퍼파워물, 하렘물, 로망스물, 액션물, 판타지물 ]


















애니 줄거리 : 




2020년, 신토 제도. 그 중심에서 한 명의 남자가 소리높이 유노델타 계획의 시동을 선언한다. 발사된 108개의 유노델타들은 신대의 힘을 몸에 품고서, 주인인 아시카비를 향해서 사람이 사는 곳에 내려오게 된다. 제도를 전장으로 삼으며 마지막 한 개의 날개가 될 때까지 싸우고 싸우고 또 싸우는 유노델타들의 운명을 그린 이야기이다. 모든 것은, 아시카비를 높디높은 숭천으로 이끌기 위해서. 사랑하는 자들과 영원히 함께 있기 위해서.


주인공인 사하시 미나토는 유이, 츠키우미, 쿠사노, 마츠. 4명의 유노델타들과 만나서 그들의 아시카비가 되었다. 그리고, 자신의 의지와는 관계없이 제도를 무대로 삼은 장대한 게임인 유노델타 계획에 휘말리게 되고 만다. 제도 봉쇄. 유노델타 계획도 제 2단계로 나아가게 되고, 유노델타 일행의 배틀 로열이 점점 가속화되는 이 상황에서 미나토 일행은 제도 탈출을 시도하는 시기 하루카와 그의 유노델타인 쿠노와 만나게 된다. 그들의 탈출에 도움을 준 미나토 일행은 M.B.I.의 말인 징벌 부대와의 격투 끝에 두 명을 제도로부터 탈출시키는 것에 성공하였다.그로부터 수일 후.. 언제나와 변함없는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는 미나토 일행들. 그러나, 그 뒤에서는 유노델타 계획이 새로운 스테이지로 향하고 있었다. 


마나카로부터 모든 아시카비를 놀리는듯한 뉘앙스로 송신된 우화 전 마지막 한 마리를 알리는 문자 메시지. 그 알림이 자신을 가리키고 있다는 걸 깨닫게 된 호무라(?)는 위험을 무릅쓰고 마나카를 죽이기 위해서 M.B.I를 향해서 이즈모장을 뛰쳐나갔다. 호무라가 놓고 간 휴대전화의 착신에 눈치챈 미나토는 전화의 상대인 타카미로부터 호무라를 어떻게든 말려달라는 부탁을 받게 된다. 갑자기 생긴 일에 당황해하면서도 미나토가 내린 결단은 유노델타 No.06인 호무라를 둘러싸고 전투 상태가 된 미코가미의 유노델타인 아키츠와 히레의유노델타로서 나타난 우즈메. 한편 상황을 지켜보는 미코가미와 무츠의 앞에 히가의 목숨을 받은 카키자키(?崎)와 복수의 유노델타들이 나타났다. 그러던 중에 서서히 힘의 안정을 잃기 시작한 호무라는, 스스로 멜트 다운하는 쪽을 고르게 된다. 불꽃에 감싸인 채로 마지막을 각오한 호무라.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