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 애니메이션  " 개나소나 "  5화 입니다.

[ 애니 장르 : 코믹물, 코미디물, 로망스물, 스쿨물, 학원물, 일상물, 성년물 ]




















애니 줄거리 : 




솔직해질 수 없는 츤네코 소녀인 미니와 츠미키와 소녀의 마음에는 둔감한 벽창호 남자인 오토나시 이오. 언제나 붙어있지도 않고 떨어져있지도 않은 애매한 분위기를 풍기는 두 명이었지만. 이 사랑은 아직 시작되지 않는다!? 원작은 호평 연재중인 코믹스. 친구 이상 연인 미만인 두 사람의 서투른 러브 코미디. 기다리고 기다렸던 애니메이션화가 결정되었다!


치바현에 있는 어느 한 고등학교(애니메이션에서는 이나게고등학교를 모델로 삼은 "현립 네코게고등학교"라는 이름으로 설정되어있다"를 무대로 츤데레 소녀인 츠미키와 벽창호에다가 둔감한 이오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러브 코미디물이다. 츠미키와 이오의 미묘한 거리감은 보고 있는 이쪽이 부끄러워질 지경이며, 자신도 모르게 두 명에게 태클을 걸어버리고 마는 주변 인간들의 반응이란 그야말로 시청자들을 대변해주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원작 1권의 띠에는 "읽으면 분명 뒹굴뒹굴할거다"라고 쓰여있다. 츠미키는 이오를 강하게 의식하고 있지만, 솔직하게 어리광을 피우지 못하고 있다. 츠미키의 마음을 모르는지 아는지, 이오는 츠미키에게 상냥하게 대하지만, 확실히 말해서 연인이라고 할 수 있는 사이로까지는 진전되지 않는다. 그런 두 명을 주변 친구들은 뒤에서 밀어주거나 섞어주거나 코피를 뿜거나 하면서 떠들썩하게 지켜봐주고 있다. 작중에서는 과거 애니메이션과 게임, 2ch 용어, 니코니코 동화에서 유행하였던 동화, 동방 프로젝트의 캐릭터 대사 등이 등장한다.

 

추운 겨울 어느 날. 오토나시 이오는 아침에 늦잠을 자서 드물게 자전거로 통학하고 있자니 동급생인 미니와 츠미키가 이오를 주택가 구석에서 기다리면서 합류하였다. 뭔가 좋은 느낌이 드는 두 명에게 같은 반 친구인 하루노 히메와 카타세 마요이도 합류하여 같이 등교를 시작학, 등교중에 아무 생각없이 이오가 말한 대사에 3명은 망상에 빠진다. 그리고, 교문 부근에서 담임인 사쿠라가와 키쿠에 선생님이 보였기 때문에 마요이는 바로 말을 걸려고 하지만, 그때 키쿠에의 앞에는 바나나 껍질이…그때, 이오와 츠미키와 히메와 마요이. 이 4명이 취한 행동은...?



'TV애니_복구완 > 개나소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나소나 7화 [ TV애니 ]  (0) 2014.09.09
개나소나 6화 [ TV애니 ]  (0) 2014.09.09
개나소나 5화 [ TV애니 ]  (0) 2014.09.09
개나소나 4화 [ TV애니 ]  (0) 2014.09.09
개나소나 3화 [ TV애니 ]  (0) 2014.09.09
개나소나 2화 [ TV애니 ]  (0) 2014.09.09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