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 애니메이션  " 해피 세븐 "  3화 입니다.

[ 애니 장르 : 액션물, 로망스물, 코미디물, 코믹물, 판타지아물, 판타지물 ]
















애니 줄거리 :




사립 텐노지학원 고등부 2학년인 사코가미 아마노는 자타가 공인하는 타고난 불행소녀. 무엇을 하든 마음먹은 대로 풀리지 않고 되는 일도 없는 그녀는 어느날 밤 내용을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신비로운 꿈을 꾸게 된다. 그 다음 날 아마노가 언제나와 마찬가지로 불행한 일들과 맞닥뜨리며 어찌어찌 도착하게 된 곳은 '개운연구회'란 곳으로, 그 곳엔 칠복신의 힘을 이어받은 연령층도 다양한 7명의 여자들이 기다리고 있었고 그들은 아마노에게 열심히 행복을 기원해 보라고 충고해 준다. 그러나 그 기원 때문에 마음껏 움직일 수 없게 된 재난신이 아마노를 공격해 오고, 그 때 그곳을 지나던 것은 꿈 속에서 나왔던 동경하는 사람이었다!

























카와사키 히로유키 원작의 슈에이샤 수퍼대쉬 문고의 인기 소설 '해피 세븐'이 2005년 가을에 TV 애니메이션으로 찾아 온다! 에피소드마다 타이틀을 조금씩 바꿔가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원작 소설은, 처음엔 귀엽고 다양한 미소녀 캐릭터들로 눈길을 잡아끌지만, 전설이나 민담에서 차용한 각종 신의 설정이나 세계관의 치밀함 등도 독자들이 작품에서 헤어나올 수 없게 만드는 매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본편은 어릴 적부터 나쁜 꿈을 꾸면 반드시 나쁜 일이 일어나는 카가와 키쿠노스케라는 소년을 주인공으로 칠복신의 힘을 받아 재난신과 싸우는 7명의 여자(+알파)로 구성된 '해피 세븐'이라는 전투 집단의 이야기를 그려가고 있으나,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지는 부분은 2005년 7월부터 코믹RUSH에서 COM씨의 그림으로 코믹스도 연재되고 있는 '학원 해피세븐' 편으로, 사코가미 아마노라는 신 캐릭터를 중심으로 본편의 주인공들도 총출동시켜 텐노지 학원 내에서 벌어지는 조금은 일상과 동떨어진 학원 라이프를 다룰 예정이다. 

* 칠복신 : 복을 가져다 준다고 알려진 7명의 신을 한꺼번에 일컫는 것으로 그 유래는 불교, 바라문교, 도교 등 매우 다양하다. 7명의 신은 건강의 신 다이코쿠텐(대흑천), 어부의 신 에비스, 장수의 신인 후쿠로쿠쥬와 쥬로우진, 불법의 수호신인 비샤몬텐(비사문천) 및 풍요로움의 신 호테이와 지혜의 신 벤자이텐(변재천)을 일컫는다.




'TV애니_복구완 > 해피 세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피 세븐 6화 [ TV애니 ]  (0) 2014.09.08
해피 세븐 5화 [ TV애니 ]  (0) 2014.09.08
해피 세븐 4화 [ TV애니 ]  (0) 2014.09.08
해피 세븐 3화 [ TV애니 ]  (0) 2014.09.08
해피 세븐 2화 [ TV애니 ]  (0) 2014.09.08
해피 세븐 1화 [ TV애니 ]  (0) 2014.09.08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