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 애니메이션  " 실버 플레이스 "  1화 입니다.

[ 애니 장르 : 코미디물, 코믹물, 로망스물, 성년물 ]






























애니 줄거리 : 




도쿄에 위치한 사립 법률 학교에 새롭게 입학한 신입생 반리 타다. 그는 찬란한 자신의 미래를 잔뜩 기대하며 도쿄로 데뷔한다.

하지만 대학 입학 첫날 그는 입학식을 마친 후 길을 잃어버리고 만다. 그때 그는 같은 학교의 또 다른 신입생 미츠오 야나기사와와 마주치게 되고, 둘은 곧잘 친해지게 된다. 여차여차 그들이 가려던 곳에 정확히 시간을 맞춰 왔더니 그들 앞에 장미 꽃다발을 들고 있는 아름다운 여자가 하나 나타난다. 황당하게도 그 여자는 꽃다발로 미츠오의 얼굴을 후려치고 나서 다발을 그에게 건넨다.

[입학 축하해]라는 말을 남기고 유유히 사라지는 그녀..

 

미츠오의 얼굴에 꽃다발을 후려친 멋진 그녀는 바로 미츠오의 소꿉친구 카가 코우코였다. 어렸을 때 그들은 다른 아이들이 흔히 하듯이, 커서 자신들의 꿈을 이룬 후 서로 결혼하기로 약속한 사이였다. 그녀와 그 약속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미츠오는 몰래 이 유명한 사립 학교 입학시험을 치렀던 것이었지만 이제 그녀는 아예 입학식 날 그 앞에 나타난 것이다. 무섭게도, 그녀 역시 그를 쫓기 위해 법률 공부를 했고 시험도 통과하여 이 학교에 입학까지 한 것! 입학식 날 리무진까지 대동해 온 부잣집 딸 코우코. 

그녀는 자신만의 시나리오를 가지고 집착스러운 행동들로 미츠오에게 대시하고 미츠오는 이런 코우코를 기피한다. 여기서, 반리는 정상인가? 평범해 보이는 타다 반리 역시 죽을 고비를 넘긴 뒤 기억 상실증에 시달리고 있는 인물이었다. 고등학교 이전의 기억이 없는 그는 미츠오의 친구라는 이유로 코우코에게 얽히기 시작하고 결국 사귀게 되기까지 한다. 그런데 이게 무슨 일인가..? 반리와 사귀기 시작하며 코우코의 행동들은 더욱 온순해지기 시작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