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 애니메이션  " 육상방위대 마오짱 "  5화 입니다.

[ 애니 장르 : 코미디물, 코믹물, 아이들물, 마법물, 과학물, 밀리터리물 ]




























애니 줄거리/소개 : 



서기 200X 년. 우주로부터 온 움직이는 봉제 인형이 일본을 침공해왔다. 이에 일본의 방위대는 (자위대가 아니라 방위대)는 이들을 격퇴하려고 하지만, 그렇게나 귀여운 봉제인형을 공격해서는 안된다는 여론이 들끓자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된다. 결국 방위대가 고심끝에 내린 결론은 "눈에는 눈, 이에는 이, 귀여운 데에는 귀여운 것"이라는 방침이었다. 그리하여 3명의 아주아주 귀여운 초등학교 2학년 여자애들에게 방위대의 임무를 맡기는 엄청난 일을 벌인다. 


마오, 미소라, 미루바이아는 평범한 초등학생. 그러나 적이 나타나면 마오는 전차를, 미소라는 전투기를, 미루바이아는 잠수함을 이끌고 나타나 맞서는 군인의 임무를 수행한다. 하지만 어차피 애들은 애들인지라 적이 나타나면 울고 불고 난리를 치는 경우도 허다하다. 점점 더 일본의 미래는 불안해지는데....





<러브히나>로 엄청난 인기를 모은 아카마츠 켄이, 고단샤에 연재하고 있는 동명 원작 만화를 바탕으로 하여 제작된 애니메이션. 2002년 7월 3일부터 매주 수요일 새벽 2시 35분에 TV 도쿄를 통해 방송된다. 이 작품은 <열혈전파 구락부(클럽)>라는 방송 프로그램 내에 들어가는 식으로 방송되며 같은 프로그램 카테고리에는 <아침안개의 무녀>도 들어있다. 


전작인 러브히나를 통해 코믹 미소녀 하렘계의 진수를 보여준 아카마츠 켄답게 이번 작품도 미소녀들이 가득하다. 다만, 이번 작품은 로리콘층을 공략하려는 의도하에서 기획된 것으로, 소학교 (초등학교) 2학년 여자애 3명이 극한 로리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 작품을 보기 위해 새벽 2시 30분까지 안자고 기다리는 난공불락의 오타쿠들의 취향을 잘 반영해 준다고도 할 수 있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