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 애니메이션 " 금색의 코르다 " 3기  -  2화 입니다.

( 애니 장르 : 음악물, 스쿨물, 학원물, 소녀물 )












보통과와 음악과가 병설된 세이소 학원(星奏) 학원이 무대이다. 고등부의 보통과에 재적하고 있는 주인공 소녀인 히노 카호코(日野香?子)는 음악에 관해서는 전혀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모르는 음악 초보였다. 그렇지만, 릴리(リリ)라고 하는 음악을 관장하는 요정에게 선택받아 마법의 바이올린을 받아서 학원내에서 열리는 음악 콩쿠르에 출장하게 되었다. 막상 콩쿠르에 참여하기로 결심한 카호코였지만 놀랍게도 음악과에 있는 학생들은 전부 음악에 천재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는 엘리트들뿐. 과연 이러한 엘리트들을 제치고 음악 콩쿠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까 걱정하는 카호코. 

 

음악과에 소속되어있는 학생들. 쿨한 완벽주의자이자 천재적인 바이올린 실력을 자랑하는 츠키모리 렌(月森蓮). 쾌활하고 활발한 스포츠 소년이지만 놀라운 피아노 실력을 자랑하는 츠치우라 료타로(土浦梁太郞). 조용하고 마이페이스적인 성격인 첼로 연주자인 시미즈 케이이치(志水桂一)등등. 매력적인 등장인물들과 주인공인 히노 카호코가 펼쳐나가는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 이야기와 우정, 사랑 이야기. 

 

원작은 오토메 게임이며 2003년 9월 19일에 Windows98/Me/2000/XP용으로 발매된 것을 시작으로 2004년 3월 18일에 PS2 용의 이식판이, 2005년 11월 10일에는 PSP 용의 이식판이 발매되었다. 또한,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하였던 쿠레 유키에 의해서 동명의 만화가 LaLa라는 소녀 만화 잡지에서 연재되었다. 2006년 10월부터는 '금색의 코르다~Primo Passo~'라는 제목으로 TV 애니메이션화되었으며, 2007년 3월에 방송을 종료했다. 2009년 3월과 6월에는 스페셜 애니메이션으로서 '금색의 코르다~Secondo Passo~'가 방송되었다. 2010년 3월에는 '금색의 코르다 스텔라 뮤지컬'로서 뮤지컬 공연도 열렸었다. 제목에 있는 코르다란 이탈리아어로 '현' '인연'이라는 뜻이다.

 

요코하마가 무대이며, 실재하는 장소가 작중에서 많이 그려져 있다. 캐릭터들을 그대로 이은 속편으로서 '금색의 코르다2' '금색의 코르다2 앙코르'. 신캐릭터들을 추가한 PSP 이식판의 '금색의 코르다 2f' '금색의 코르다 2f 앙코르'이 발매되었다. 원작 게임에서의 연애 ED으로까지 이르는 분기 조건이 매우 복잡하여 모든 이벤트를 보기 위해서는 엄격한 패러메이터 조정을 해야만 하기 때문에 게임으로서의 난이도는 높다.

 

2013년 9월 19일에 10주년을 맞이한 대인기 게임 시리즈인 "금색의 코르다". 10년간 사랑받아왔던 시리즈 중에서도 2010년에 발매된 최신 시리즈인 "금색의 코르다3"가 팬의 기대속에서 애니메이션화가 결정되었다. "금색의 코르다3 Blue♪Sky"라는 타이틀로 2014년 4월부터 정식적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에서는 한여름의 음악 콩쿨에 전력으로 도전하는, 12명의 미남들과 한 명의 소녀의 달콤 쌉싸름한 "청춘X음악XLOVE!?"의 스토리를 그려나간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