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가미양과 네코야마양 1화 2부>


일본 TV애니메이션 "이누가미양과 네코야마양" 1화 입니다.

       장르 : 코미디,스쿨,소녀Ai


고딩 1학년이 어느봄날 고냥이를 더 좋아하지만 도그를 닮은 이노가미 야치요와 독를 더 좋아하지만 캣과 닮은 네코야마 스즈는 어느 날 기적적인 만남을 겪게 된다. 냥이를 좋아하는 소녀와 독를 좋아하는 소녀인 두 명은 보로 마음이 서로 끌리지만, 적극적이고 약간 본능적인 성격인 이누가미의 대담한 어프로치에 비해서 순진하며 샤이를 많이타는 네코야마는 수줍은 마음을 숨기기 위해서 티격티긱한다.또 2명을 잘 아는 프렌드인 히이로기 아코는 두 명에게 가끔 태클을 걸고, 또 어떨때는 폭주를 밥먹듯이 하는 이노가미를 제지하는 나날을 보내는 스토리이다. 도그와 닮은 이노가마씨의 스투뤠이토한 애정 감정에 고냥이와 닮은 네코야마씨는 오늘도 솔직해지지 못하고 있다. 밝고 뒤끝이 없고 사람에게 잘 따르는 개와 같은 성격 탓에 친구가 많으며, 네코야마에게 전력적이며 성희롱에 가까운 애정표현으로 아키에게 폭력적인 태클을 매일 받고 있다. 개를 훨씬 더 좋아하지만 그 도도하고 마치 고양이처럼 뜨거운 것을 못먹으며 순진하고 질투심 많으며 부끄러움을 많이 타서 가끔 그것으로 인해 자멸할때도 있는 네코야마 스즈는 츤데레에 가까운 성격으로 이누가미에게 점점 끌려간다. 질튜심이 많은 네쿠야모는 이누가모와 사이가 좋은 아키와, 미키네를 부러워하면서도 시기하며 삐지는 모습도 자주 볼 수 있으며, 이러한 서로의 질투와 화해, 그리고, 동성간의 사랑이 이 작품의 백미라고 할 수 있다. 처음에는 이누가미의 작극적인 어택에 당혹스러움만을 필링했, 어디까지나 그것은샤이한감정이었으며 요즘에는 좋게 느껴지는 모양. 검은 스타킹을 신고 있을때가 많고, 또한 약간 시력이 나쁘기 때문에 수업중에는 이누가미와 아키와 함께 사로 산 안경을 착용하고 있다.


네오야무마보다 더 작은 체격를 가지고 독,를 더 좋아하며 트윈테일의 미소녀인 네즈 미키네는 작고 귀여운 것을 좋아하는 이누가미에게 있어서는 네코야마 다음으로 격렬한 호감을 발휘할 수 있는 대상이며, 또한 아키로부터도 "네코야마에게 있어서 그룹이라도 결성하고 싶어질" 정도로 귀엽다고 한다. "케어풀, 인 거예요"라는 특이하면서도 어색하고 정중한 말투로 말하며, 네코야마와는 "작은 사람끼리의 동맹" 및 "크고 느긋한것에 이끌리는 동맹"을 맺는다. 또한, 이누가미와는 발상의 자유분방함에 있어서 공통적인 면이 있기 때문에 미엄이 잘 맞는다. 이누가미와 네코야마를 생물부에 권유하기도 한다. 치즈를 좋아하며 생물부에서는 주로 부원 대상으로 "키스를 하면 체온은 몇 도 올라갈까" "가슴을 효율적으로 크게 할려면 어떻게 주물러야 할까" 등의 인체실험(?)을 하고 있다. 섕물부 부장이자 미키네의 절친한 소꿉친구인 우시와카 유키지는 매우 얌전한 성격의 치유계 소녀로 거유가 특징이다. 아무것도 없는 곳에서 구르고 통학로에서 미아가 되는 등 상당한 도짓코 속성을 가지고 있는 소녀이며 천연이다. 어릴적부터 붉은 색을 보면 흥분하는 버릇이 있으며, 지금은 옛날처럼 자주 흥분하지는 않지만 완전히 극복은 하지 못한듯하다. 여고생들끼리의 동성연애, 즉, 흔히 말하는 "백합"을 소재로 한 작품이며 2014년 1월 발매된 "코믹 유리히메" 2014년 3월호에서 숏 애니메이션화가 발표되었다. 첫째주에는 성우가 출연해서 선전방송을 방송하며, 애니메이션 본방송(총 12화)는 그 다음주부터라고 한다.



 

<이누가미양과 네코야마양 1화 2부>

 





이누가미양과 네오야마양 애니 소개







코믹 유리히메에서 2012년 1월호부터 연재 중인 백합계 러브 코미디 4컷 만화. 작가는 쿠즈시로.

2014년 2분기 애니메이션화가 결정되었다

고1 어느날, 고양이파인 개와 비슷한 이누카미 야치요는 개파이면서 고양이와 비슷한 네코야마 스즈와 어느날 운명적인 만남을 이룬다. 고양이모에와 개모에의 2인은 곧장 녹아들어가면서, 적극적이면서 본능적인 이누카미의 어프로치에 대해 부끄럼쟁이인 네코야마는 쑥쓰러워함으로 받아친다. 또한 두 명 모두의 친구인 히이라기 아키는 어느날 2인에 딴지걸기에 들어가면서 일상적으로 폭주하는 이누가미를 제지하는 날을 보낸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