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여동생의 상태가조금이상한거같다만 8화 1부>

 

 

 

 

 

 

일본TV애니메이션 "최근 여동생의 상태가 조금 이상한거 같다만" 8화 입니다.

코미디물,에찌물,로망스물,소년물,초자연물 장르의 애니

 

 

 

 

 

 

 

 

<최근여동생의 상태가조금이상한거같다만 8화 2부>

 

 

 

 

 

 

 

 

 

 

 

 

 

 

 

애니소개

 

 

 

줄거리

부모님의 재혼으로 인해서 남매가 되어버린 칸자키 미츠키(神前美月)와 칸자키 유우야(神前夕哉). 미츠키는 새로운 가족에게 좀처럼 마음을 열지 못하고 있었지만, 그런 둘을 남겨두고 갓 재혼한 부모님은 외국으로 출장을 가버리게 된다. 갑자기 유우야와 단둘이서 생활하게 되어버려서, 당황해하며 고민하는 미츠키의 앞에 나타나게 된 기억상실 상태의 유령 소녀인 코토부키 히요리(壽日和)가 나타나서, 반강제적으로 자신을 성불시킬 것을 명령하게 된다. 츤츤대는 소녀와 새롭게 오빠가 된 유우야와 유령 소녀가 펼쳐내는 약간 H한 러브 코미디가 막을 열게 된다!

 

미츠키가 고등학교 1학년 2학기 반 정도가 지난 뒤에 보도교에서 코토부키 히요리와 만나고, 히요리가 자신을 성불시킬 것을 그녀에게 명령하게 되게 되면서 지금까지 그럭저럭 평범했던 미츠키와 유우야의 인생은 확 뒤바뀌게 되어버린다. 약간은, 아니, 매우 비현실적인 상황에서 당황해하는 미츠키. 그러나, 점차 익숙해져가면서 갑작스럽게 뒤바뀐 인생을 나름 받아들이면서 살아가게 된다. 사실 미츠키는 처음에 유우야와 남매가 되었을 때, 나만의 엄마를 빼았겼다라는 피해 망상으로 인해서 유우야에게 좀처럼 따르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이것 또한 이야기가 진행되어나가면서 점차 해결되가고 유우야와 미츠키 사이의 거리는 점점 좁혀져간다. 유우야에게만은 솔직하지 못한 태도를 취할 때도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예의 바르고 상냥한 성격의 소녀. 꽤나 과민한 성격의 소유자이며, TST 게이지가 쌓일 때마다 느껴버리게(...) 되고 만다. 판타지적인 걸 좋아하고, 운동신경은 그다지 좋지 못하다. 그리고, 수학을 매우 못한다.

 

오빠인 칸자키 유우야는 미츠키보다 한 살 많은 고등학교 2학년생. 미츠키는 처음 유우야와 남매가 되었을때 바로 받아들이지 못하고 살갑게 대하지 못한 반면에 유우야는 갑자기 늘어난 가족에 대해서 당황해하면서도 솔직하게 기뻐하였다. 굉장히 성실한 성격인데다가 아주 약간 천연스러운 면도 가지고 있다. 자신을 성불시켜달라는 히요리를 때때로 인식할 수 있다(히요리를 인식할 수 있는 이유와 조건은 불명이지만, 미츠키의 옆에 있을 때만 아주 가끔 그녀를 볼 수 있다). 그러나, 정작 유우야는 천연스러운 성격답게 둘 명을 코스프레 친구라고 오해하고 있다. 미츠키가 장착하고 있는 TST를 목격할 수 있는 기회가 가끔 있으며, 그것을 징그러운 팬티라고 인식한다. 그리고, 여동생의 취향을 걱정한다. 부자가정이었던 시절이 길었기 때문인지 가사와 취사의 실력은 수준급.

 

그리고, 보도교에서 사고를 당해서 죽어버린 여자아이인 코토부키 히요리는 생전의 기억은 거의 없지만 어째선지 유우야를 좋아했었다는 사실만은 기억하고 있는듯하다. 등에 날개 모양의 장식이 있는 옷을 애용하고 있다. 유우야의 소꿉친구인 한 살 연상의 누나인 키리타니 유키나(桐谷雪那)는 거유이며 학교 성적도 좋고 명문 대학으로 갈 준비까지 마친 엘리트인데다가 유우야에게 연심을 품고 있기 때문에 히요리의 질투의 대상이기도 하다. 히요리는 유키나에게 적대심을 품고 살갑지 못하게 대하고 있다.

 

이렇게 해서 생전의 기억을 거의 잃은 채로 내가 성불하는 걸 도와줘라라고 명령하는, 기본적으로는 미츠키에게 밖에 보이지 않는 유령인 코토부키 히요리와 미츠키의 의붓 오빠인 유우야, 그리고, 유우야의 소꿉친구인 유키나가 펼치는 연애 스토리이다. 과연 미츠키는 과거의 기억을 되찾고 무사히 성불할 수 있을까? 유우야는 결국에 누구를 사랑하고 누구랑 맺어지게 될까? 2014년 1월에 애니메이션이 방영될 예정이다.

 

 

설정

TST

정조대의 머리글자를 따서 줄인 말. 이것에는 게이지가 붙어있으며 히요리의 만족도에 따라서 게이지는 올라간다. 그리고, 게이지가 꽉 차게 되면 하늘의 문까지 이어지는 계단으로 변화한다. 거꾸로 만족도가 일정 수준으로 저하되면 이 TST를 착용하고 있는 인간도 같이 죽게 된다. 또한 게이지의 형태는 소원에 따라서 바뀌게 된다.

 

시간의 틈(時の狹間)

하늘의 문 사이에 있는 공간. 이곳에 계단을 쌓아 올려서 그 계단을 올라 문을 지나면 성불할 수가 있다.

 

 

 

 

 

 

 

 

 

 

 

 

 

 


2012년 12월 8일 4권 발매와 함께,애니화 발표가 되었다. 당연히 루리웹에서는 여동생 드립에 리플 폭주상태.


2014년 1월부터 방영 시작. 총 12 화로 완결. 제작사는 Project No.9, 감독은 '하타 히로유키'


연재지인 드래곤 에이지의 애니 소개란에서 선보인 각 등장인물의 그림체가 원작과 달랐고 작화도 영 좋지 못했다. 방영된 애니 본편 역시 작붕이 꽤 많다. 참고로 애니 방영과 동시기인 2014년 1월에 후지미 판타지아 문고에서 소설판이 발매되었다.


애니메이션은 설정상 약간의 차이는 있었지만 원작대로 섹드립+일상물이며 스토리도 대부분 원작대로 진행되었다. 그런데 2기라도 낼 생각인지 오리지널 엔딩으로 끝내지 않고 히요리가 다시 돌아오면서 끝맺음 없는 엔딩을 냈다. 아무래도 수위를 대폭 상승시키겠다는 BD 판매량을 기대하는 듯. 참고로 원작 7권 발매에 맞춰 미방영 13 화가 동봉될 예정이다.


 

수위 문제


본래 애니메이션의 방영시간이 토요일 밤 22:30분이었으나 하필 1, 2 화가 연속으로 야애니를 방불케하는 수위였기 때문에 일부 건전한(...) 시청자로부터 항의가 빗발쳐 BPO가 심의에 들어가는 사태가 벌어졌다. 그 탓에 5 화 방영 시점부터는 최속방송이 토요일 심야 2시로 변경되었다. BPO는 이런 내용을 청소년도 시청가능한 주말 밤 10시 30분에 방영한 도쿄MX, 선테레비가 문제이며, 심야에 방영한다면 아슬아슬하긴 하지만 문제는 없으니 심의 대상은 작품이 아닌 두 방송국이라는 회의결과를 발표했다. # 요스가노소라에 이은 성진국의 패기


이렇게 심의상 방송시간이 변경될 정도였지만 그런데도 꽤 짤리거나 편집된 사항이 많다. 이는 BD버전에서 선보인다고 한다.


 

실사화


심지어 실사화 계획이 잡혔다. 누드 장면이 포함되어 있으니 후방주의! 2014년 봄(5월) 개봉 예정이며, 탤런트, 패션 모델로 활동 중인 하시모토 텐카가 칸자키 미츠키를, 코바야시 유우키치가 칸자키 유우야를, 그라비아 아이돌 출신의 마유가 코토부키 히요리 역을 맡을 예정이라고. 작품 특성상 R-15로 등급이 결정되었는데, 두 주연의 레즈씬(...)이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