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충사 (Mushishi)" 27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충사 (Mushishi)" 27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충사 (Mushishi)" 27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충사 ( 2005 년 )
 원제 蟲師
 영제 Mushishi
 부제 충사ㅣ무시시
 감독 나가하마 히로시 (長濱博史)
 원작 우루시바라 유키 (漆原友紀)
 각본 야마다 유카 (山田由香) | 이타미 아키 (伊丹あき)
 제작 마블러스 엔터테인먼트 | 아트랜드 | Avex Entertainment
 저작권 ⓒ 漆原友紀/講談社?「蟲師」製作委員?
 음악 마스다 토시오 (?田俊?)
 장르 판타지 | 미스테리 | 드라마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6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코단샤(講談社)의 '애프터눈'에서 절찬리에 연재중인 우루시바라 유키(漆原友紀)의 만화 '충사'가 애니메이션화 되어 2005년 가을 우리를 찾아온다.

제목에서 말하는 '벌레(蟲)'라는 것은 동물도 식물도 아닌, 그렇다고 미생물이나 균류와도 다른 좀 더 원시 상태의 생명체에 가까운 것들이다. 인간에게 해를 끼치는 것, 인간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것, 워낙 다양해서 특징을 한 마디로 종잡을 수 없는 그들을 통틀어 '벌레'라고 부른다. 벌레들은 형태나 존재감이 희미하지만 사람과 벌레가 맞닥뜨렸을 때에는 사람의 인지 능력을 뛰어 넘는 이상한 현상들이 발생하기에, 인간은 그제서야 처음으로 그 존재를 깨닫게 된다. 그런 존재를 평소에도 깨닫고 볼 수 있는 존재가 이른바 '충사(蟲師)'라는 사람들로, 충사들은 벌레와 인간을 연결하는 매개체로 존재하면서 공평한 시각으로 양측을 바라본다.

매 화마다 등장 인물이 달라지고 사건도 달라지는 옴니버스 형식이지만 작품 전체를 관통하는 주제는 한 가지, "생명이란 것은 다른 개체를 위협하기 위한 존재가 아니라, 그저 제각기 스스로의 장소에서 존재할 뿐"이라는 것을 충사인 주인공 깅코가 여행 도중의 여러 사람들과 여러 벌레들과의 만남에서 담담하게 피로해 나간다. 가을의 분위기에 걸맞은 가볍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너무 무겁지도 않은, 근본적으로는 따뜻한 시선을 지닌 애니메이션을 만날 수 있으리라 기대된다.

2006년에는 <아키라>, <스팀 보이> 등으로 널리 이름이 알려져 있는 거장 감독 오토모 카츠히로(大友克洋)가 메가폰을 잡아 실사 영화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TV 시리즈 애니메이션이라고는 도저히 믿어지지 않을 정도의 퀄리티를 자랑하며 시청자들을 놀래켰던 애니의 뒤를 이어 들려온 반가운 소식이라, 2006년에도 동반 인기몰이는 계속될 전망이다.

OP. 「The Sore Feet Song」 노래 : Ally Kerr




 줄거리


주인공 깅코의 직업은 '충사'이다. 그러나 그가 다루는 '벌레'는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벌레가 아니라 동물도 식물도 아닌 기괴하고 하등한 존재이다. 이들은 감정도, 생각도 없기에 요괴와도 다르다. '충사'는 이런 벌레와 인간 사이를 중재하는 존재. 한 곳에 머물지 않고 떠도는 깅코는 여러 사람과 만나며 때로는 벌레를 퇴치하기도 하지만, 벌레들을 바라보는 그의 시선에는 애정과 연민이 서려 있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