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불꽃의 미라쥬" 1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불꽃의 미라쥬" 1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불꽃의 미라쥬" 13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불꽃의 미라쥬 ( 2002 년 )
 원제 炎の蜃??
 영제 Mirage of Blaze
 부제 불꽃의 미라쥬
 감독 쿠도 스스무 (工藤進)
 원작 쿠와바라 미즈나 (桑原水菜)
 각본 토키타 히로코 (ときたひろこ)
 제작 소니 | 슈에이샤 (집영사) | 매드하우스
 저작권 ⓒ 桑原水菜/集英社?ANIPLEX
 음악 카메야마 코이치로 (?山耕一?)
 장르 로맨스 | 시대물 | 액션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3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불꽃의 미라쥬는 현재 한국내에서는 <불꽃의 미라주>라는 이름으로 소설판이 "이야기(자음과모음)" 이라는 출판사를 통해서 발간되어 나오고 있다. 원작인 소설만도 초 장편으로 발간되어서 본편 40권(완결), 외전 2권, 400년전의 과거를 다루고 있는 해후편이 2권 나왔다. 그외에도 만화책, 일러스트집, 이미지 앨범등 기타 관련 상품들은 일일이 헤아리기 어려울 정도로 많다. 동성애를 다루고 있다는 점에서 기피하는 사람도 많지만, 시리즈 누계 판매부수가 600만부를 넘을 정도의 인기에는 다 이유가 있는 법이라서, 원작을 조금이라도 읽어본 사람은 전국시대를 다루는 작가의 방대한 지식과 치밀한 심리묘사에 매료되고 만다.
국내에도 만만치 않은 열혈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이 작품은 워낙이 작품 자체가 동인성향인데다가 이번에 나온 애니메이션에서도 준수한 외모가 돋보이는 꽃미남형 캐릭터들의 줄줄이 등장할 것이 기대되기에, 심야 방송의 특유의 장점을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원작 자체가 시대물을 가미한 액션 퇴마 판타지에 야오이 성향을 지닌데에다가 그 스토리도 방대하여 어느 정도까지 애니메이션화를 할 수 있을런지 귀추가 주목되었으나, 2002년 1월부터 키즈스테이션에서 방영된 TV시리즈는 전13(편)화라는 짧은 분량으로 막을 내려서 맛배기에 지나지 않았다는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이후 2004년에 <물가의 반역자> 편이 전3권 분량의 OVA로 제작되어 발매되기도 했다.
OP. 「Blaze」 노래 : KATHY SHOWER
OVA OP. 「A Vision Of Flames」 노래 : 야마네 마이
OVA ED. 「Tears Of Indigo」 노래 : 야마네 마이












 줄거리



중학교시절 불량 소년으로 이름을 날렸던 오기 타카야는, 나리타 유즈루라는 모범적 우등생을 만나면서 개과천선하여 제대로 고등학교에 진학할 수 있게 된다. 하지만 그렇게 얌전한 유즈루가 무단으로 3일이나 결석을 하고, 심지어 불량배들과 싸워서 때려눕히는 등 이전에는 상상도 못했던 모습을 보여주자,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직감한다. 게다가 그 (타카야) 의 눈앞에서 한 여자가 온 몸이 보라빛 불길에 휩싸여 고통받는 것을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들 눈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데에다가 그 여자 또한 조금도 화상을 입지 않은 것을 알고는 자신 (타카야) 또한 평범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한편 난데없이 400년전 전국시대의 사무라이들과 병사들의 원령에 휩싸이게되어 정신을 못차리고 있는 유즈루의 앞에 나오에 노부츠나라는 자가 나타나 제령을 해준다. 또한 그는 타카야를 찾아가, 타카야의 정체는 전국시대를 이끌었던 3대 대장군중 한 명인 우에스기 겐신의 양자 우에스기 카케토라이며, 그는 양아버지의 명을 받아 지난 400년간 죽어서도 이승을 떠나지 못하고 인간들에게 해를 끼치는 원령들을 퇴치하는 명계 우에스기군의 총대장직을 수행하고 있었던 자라고 말한다. (명계란 쉽게 이야기 하자면 저승이다).
갑작스런 전개에 당황하는 타카야. 하지만 그의 절친한 친구 유즈루에게 다케다 신겐 (오다 노부나가, 우에스기 겐신과 함께 전국시대 3걸 중 하나였던 대 무장이며, 이중 특히 우에스기 겐신과는 필생의 숙적이었다)의 원령이 씌웠다는 것을 알게되면서 이를 퇴치하기 위해 나서고, 이 과정에서 봉인했던 카케토라로서의 기억이 되살아 나기 시작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