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파이 브레인 신의 퍼즐" 2기 24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파이 브레인 신의 퍼즐" 2기 24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파이 브레인 신의 퍼즐" 2기 24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파이 브레인 신의 퍼즐 ( 2012 년 )
 원제 ファイ・ブレイン 神のパズル
 영제 Phi Brain 2
 부제 파이 브레인 신의퍼즐 2기
 감독 사토 쥰이치 (佐藤順一)
 원작 야타테 하지메 (矢立肇)
 각본 세키지마 마요리 (関島眞頼)
 제작 선라이즈
 저작권 선라이즈
 음악 츠루오카 요우타 (鶴岡陽太)
 장르 미스터리 | 학원물ㅣ판타지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NHK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또 하나의 오리지날 애니메이션이다.

최근 '선라이즈'가 매우 달리고 있는 듯한 느낌이 강하게 든다. 언제나 오리지날 애니메이션을 다수 만들어오긴 하지만, 원래 양산 제작회사는 아니였을 터인 이 회사가 3분기에는 <세이크리드 세븐>과 <Tiger & Bunny>를 동시 제작하였고 이번에는 <경계선상의 호라이즌>, <건담 AGE>와 더불어 3개의 작품을 동시 제작하게 되었다. 물론 이 모든 작품이 오리지날 애니메이션이란 점이 역시 대단하다라는 느낌이다. 참고로 우리나라 남자들이라면 한 번쯤 봤을 작품들은 모두 이 '선라이즈'의 작품이다. <건담 시리즈>는 물론이고 <가오가이가>, <K캅스>, <선가드> 등, 전설의 로봇, 용자물은 모두 이 회사가 제작하였다. 최근에는 <코드기어스 시리즈>로 굉장히 유명하다.
원작에는 '선라이즈'의 필명으로 실제로 존재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역사적 '인물'이라고 칭할 수 있는 '야타테 하지메'가 담당하였다. 건담류는 모두 '그(그들)'에게서 원작되었다.

감독에는 '사토 쥰이치'가 내정되었다. 그는 애니메이션 제작에 있어서 만능인 인물이다. 감독은 물론이거니와, 원작, 시리즈 구성, 각본, 음향감독까지 모두 섭렵한 말이 나오지 않는 인물이다. <세일러문>에서 시리즈 구성 및 부감독을 맡았었고, <아리아 시리즈>에서는 시리즈 구성 및 감독 직책을 맡았었다. 현재 방송중인 <이국미로의 크로와제>에서는 시리즈 구성과 음향감독을 담당하고 있으며, 같은 4분기 <타마유라>에서 원작, 감독, 시리즈 구성을 모두 담당하게 되었다.
시리즈 구성에는 '세키지마 마요리'가 내정되었다. <바람의 스티그마>, <스킵비트> 등을 담당하였었다.
각본에는 여러명의 이름이 올라와있는 상태이다. 원래 다수 각본가 체제의 '선라이즈'이기는 하지만, 기존에 이렇게까지 공개를 해버리면, 작품의 질이 걱정되기도 한다. '네모토 토시죠'가 현재 <Steins;Gate>에 일부 각본 참여하는 것을 빼면, 공개된 각본가의 작품수는 극히 적다.

캐릭터 디자인에는 <BLOOD-C>에 원화를 제공하고 있는 '사사키 요헤이'가 내정되었다. 퍼즐 디자인이라는 보기 힘든 직책이름이 있는데, 일본 퍼즐 연구가이자, 저술가인 '코우나이 쿠니요시'라고 한다.(이 부분에 대해선 불확실한 정보일 가능성도 있다.)

음향감독에는 전설의 음향감독 '츠루오카 요우타'가 내정되었다. 그는 아름다운 음향의 대가이긴 하지만, 그의 코믹 성향의 음향 역시 최고라 할 수 있다. <에어>, <스즈미야 하루히 시리즈>, <카논>, 그리고 최근의 <럭키스타>, <케이온>과 <일상> 등, '쿄토 애니메이션'의 음향은 거의 대부분의 작품을 그가 담당하고 있으며, <아라카와 언더 더 브릿지>,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등, '샤프트'가 제작하는 애니메이션도 다수 담당하고 있다. 음향 효과가 지금까지도 그 어떤 애니메이션보다 훌륭하다고 여겨지고 있는 <EF 시리즈>를 그가 담당하였다. 역시 최고의 음향을 자랑하는 <식령-제로->역시 그의 작품이다.
음악에는 '이츠즈 아키오'가 내정되었다.


공개된 성우진이 많은 관계로 주요 성우진만 소개하도록 한다.
'아사누마 신타로'가 굉장히 오랜만에 주연에 캐스팅되었다. 사실 데뷔 햇수에 비해 연기력이 조금 불안한감은 있는 인물이긴 하나, 이번 작품으로 지금까지 주목받지 못했던 그가 전환점이 될 지 기대해보도록 한다.
'시미즈 카오리'의 이름이 매우 반갑다. 그녀는 2009년 이후 성우 활동이 거의 뜸한 성우인데,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에서 '시그넘'으로 인상깊은 연기를 해준 미소년 목소리 소유자의 성우이다. 주연으로 캐스팅 된 것이 이미 4~5년이 넘은 일이기에, 이번 TVA 주연 복귀가 매우 반가운 그녀이다.
폭발하였다. '후쿠야마 쥰'은 지금껏 너무 참아왔다. 1분기, 2분기에 한 손가락에 꼽힐 만큼의 캐스팅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아쉬움을 주었던 남자 성우 최고봉의 인물인데, 3분기에 이어 4분기에서도 현재 5작품 이상 동시 캐스팅이 되어있는 상태이다. 4분기에도 그의 탄력넘치는 연기를 기대해보도록 한다.
'시미즈 카오리'에 이어 또 반가운 이름이 보인다. '유키노 사츠키' 역시 2010년 이후에는 목소리를 듣기가 매우 어려운 성우였다. 비록 주연은 아니나, 힘찬 언니같은 그녀의 목소리가 또다시 TVA에서 들을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반갑다. (그녀는 <풀메탈패닉>과 <쓰르라미 울적에>로 굉장히 유명하다.)
호무호무한 '사이토 치와'가 최근엔 다수 캐스팅이 거의 없었으나, 이번 4분기에서 동시 3작품 캐스팅이 눈에 띄는 현상이라 할 수 있다.


▶ 퍼즐을 굉장히 좋아하는 고등학생 '다이몬 카이토'는, 어느날 소꿉친구 동급생 '노노하'와 함께 학교 근처의 지하 유적에 숨겨진 '풀 수 없는 미로'에 도전하게 된다. 그런데 그것은 수수께끼의 두뇌집단 'POG'가 만든, 도전자의 생명까지 앗아갈 수 있는 함정이 숨겨진 '현자의 퍼즐'이였다.

 










 줄거리



퍼즐을 굉장히 좋아하는 고등학생 다이몬 카이토는, 어느날 소꿉친구 동급생 이토 노노하와 함께 학교 근처의 지하 유적에 숨겨진 '풀 수 없는 미로'에 도전하게 된다. 그런데 그것은 수수께끼의 두뇌집단 'POG'가 만든, 도전자의 생명까지 앗아갈 수 있는 함정이 숨겨진 '현자의 퍼즐'이였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