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68P 한글자막 동영상 "이리야의 하늘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68P 한글자막 동영상 "이리야의 하늘" 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68P 한글자막 동영상 "이리야의 하늘" 5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이리야의 하늘, UFO의 여름 (2005 년)
 원제 イリヤの空、UFOの夏
 영제 Sky of Iriya, Summer of UFO
 부제 이리야의 하늘
 감독 이토 나오유키 (伊藤?往)
 원작 아키야마 미즈히토 (秋山瑞人)
 각본 요코테 미치코 (?手美智子)
 제작 액타스 | 애니플렉스
 저작권 ⓒ 秋山瑞人?メディアワ?クス/東映アニメ?ション/ハピネット?ピクチャ}
 음악 타카키 히로시 (高木洋)
 장르 드라마 | 미스테리 | 로맨스 | SF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6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국내에도 같은 제목으로 NT 노블을 통해 소개된 아키야마 미즈히토씨의 소설이 애니메이션화 되었다. 청춘 로맨스에 비교적 묵직한 비극적인 스토리, 중간중간의 코믹한 요소가 어우러진 이 작품은 국내에도 적잖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작품. 마부라호의 소설 일러스트를 그렸던 코마츠 에이지가 원작 소설의 일러스트 및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원안을 담당하였으며, 감독은 카논 등의 도에이 베테랑 스탭 이토 나오유키가 맡았다.


아키야마 미즈히토작의 라이트 노벨. 일러스트는 코마츠 에지
 
전쟁의 결전병기인 소녀와 평범한 소년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되는 연애 소설로, 소위 세카이계로 불리는 서브 장르의 대표작. 국내에서는 같은 세카이계 작품인 타카하시 신의 최종병기 그녀나 신카이 마코토의 별의 목소리와 자주 비교된다.
 
아마존 재팬의 라이트 노벨 부분 평점에서 반쪽 달이 떠오르는 하늘과 함께 최상위 랭킹을 거의 독점하고 있으며, 아직까지 대형 서점에는 단독 부스가 있을 정도라고 한다.
 그리고 일본의 라이트노벨 주문서(유통업체와 소매서점용)에 보면 2011년 11월까지도 A랭크를 기록하고 있다. 이만큼 꾸준한 인기를 기록하는 라이트노벨로는 풀 메탈 패닉같은 작품을 들을만하지만, 풀 메탈 패닉이 무려 14년이란 기간동안 연재를 해왔고 권수도 많은걸 감안한다면, 고작 4권이라는 분량으로 이렇게까지 선전하는건 정말 라이트노벨의 20년 넘는 기간에서도 거의 독보적인 사례.
 하지만 안타깝게도 한국 정발판은 절판된 듯.
 
배경은 근미래(?) 일본, 가상의 도시인 소노하라시. 평범한 마을인 것 같지만 마을 인근에 정체불명의 군사기지가 있고 공습대피훈련이 일상이 된 패러렐 월드이다. 이 세계에서는 아직도 냉전이 지속되고 있고 군사적 충돌도 잦은 것으로 묘사된다(38도선에 대한 언급도 자주 등장한다). 게다가 외계인(내지 그 비슷한 것)도 양 진영에 걸쳐 산재한 모양.
 
원작의 인기로 인해 OVA화 되기도 했다.
 4권짜리 원작의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내용을 OVA 총 6편안에 몰아넣으려고 했으나, 등장인물들의 잦은 독백과 상황묘사로 이루어진 원작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한 점과 빠른 템포의 전개로인해 그다지 좋은 작품으로 만들어내지는 못했다. 원작을 읽어보지 않은 사람이라면 상황이해조차 힘들다는 평.그리고 OVA버전에서는 자위대를 일본군으로 만들어 버렸다...!!! OME
 
다만 OVA다보니 작붕이 없고 원작의 주요장면들을 잔잔한 OST와 함께 미려하게 재현해냈다는 점은 괜찮은 평가를 받고있다.

이 작품은 6(편)화 완결의 OVA로 기획되었으나 TV 및 인터넷(도에이 아니메 BB)을 통해 2005년 1월 28일에 선행 방송된다. 일본에서 인터넷을 통한 애니메이션 홍보 및 방영에 관심을 보인 적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나 (예 - GONZO의 I Wish You Were Here - TV와 동시기 인터넷 방영, 마법유희 - 인터넷 방송 전용으로 제작되어 이후 DVD 소프트로 발매) 도에이에서 OVA 인터넷 선행 방송을 이렇게 본격적으로 도입한 것은 처음이라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OP. 「Forever Blue」 노래 - 이마이 치히로
ED. 「해바라기(ひまわり)」 노래 - 이마이 치히로

 

 
 
 
 

 

 줄거리



여름 방학 마지막날 밤. 방학 내내 UFO 취재를 하던 신문부 소속의 아사바 나오유키는 몰래 숨어들었던 학교 수영장에서 손목에 은빛의 구슬같은 것이 박혀 있는 소녀 이리야 카나라는 수수께끼의 소녀를 만난다. 새학기가 개학하자 그 수수께끼의 소녀가 아사바의 반으로 전학온다. 타인과 어울리는 것이 서툴러 외토리가 되기 쉬운 타입의 이리야였지만, 아사바에게만은 마음을 열어 서서히 학교 생활에 적응해 나간다. 그러나 자주 교내 방송으로 호출받고, 때론 이상한 반응을 일으키는 이리야. 그럴때면 늘 현장에 나타나는 정체불명의 검은 옷을 입은 남자 에노모토.
 

그러던 중 신문부는 근래들어 더욱 빈번해진 UFO 출몰의 진실을 밝히려는 목표를 더욱 확고히 한다. 그 UFO와 이리야의 관계는? 서서히 드러나는 특수 전투기 블랙맨터와 그 조종사 및 호위 부대의 진실. 군사거점도시 소노하라에서, 이제 이리야 카나와 아사바 나오유키의 안타까운 "UFO의 여름"이 시작된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