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528P 한글자막 동영상 "은반의 수호천사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28P 한글자막 동영상 "은반의 수호천사" 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28P 한글자막 동영상 "은반의 수호천사" 2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은반 칼레이도스코프 ( 2005 년 )
 원제 銀盤カレイドスコ?プ
 영제 Ginban Kaleidoscope
 부제 은반 컬라이더스코프 | 은반의 수호천사
 감독 타카마츠 신지 (高松信司)
 원작 카이바라 레이 (海原零)
 각본 야마토야 아카츠키 (大和屋?)
 제작 액타스 | 애니플렉스
 저작권 ⓒ海原 零?集英社/銀盤製作委員?
 음악 카메야마 코이치로 (?山耕一?)
 장르 드라마 | 스포츠 | 학원물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슈에이샤(集英社)의 수퍼대쉬문고에서 발간된 소설 '은반 칼레이도스코프'가 그 인기에 힘입어 TV 애니메이션화 되었다. 원작자인 카이바라 레이는 수퍼대쉬문고 대상에서 신인상을 차지하며 화려하게 데뷔한 신인으로, 원작은 지금까지 라이트 노벨이나 애니, 만화 장르에서 잘 다뤄지지 않았던 피겨 스케이팅을 주제로 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독특한 성격의 주인공 타즈사와 개성적인 주위 인물들의 매력도 매력이지만, 피겨 스케이팅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도 가볍게 다가갈 수 있는 흥미로운 설정 속에 결코 가볍지만은 않은 탄탄한 전개와 신인답지 않은 깔끔한 구성력이 돋보여 큰 인기를 얻었으며, 2005년부터는 슈에이샤의 소녀 대상 만화 잡지 마가렛트에서 하세가와 쥰의 그림으로 만화 연재도 시작되어 호평 연재중이다.
 
일본 슈에이샤에서 주최한, 제2회 슈퍼대시 소설 신인상 대상 수상작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2003년 발매된 라이트노벨. 피겨 스케이팅이라는, 흔치 않은 소재를 사용해 만든 소설로, 심리 묘사와 음악 묘사, 피겨 스케이팅 묘사가 뛰어난 작품이다. 우리나라에 번역되었을 당시는 김연아선수가 지금은 피겨 여왕님 "피겨 요정"으로 불리며 아사다 마오와 라이벌 구도를 차곡차곡 만들어 나가는 시기였기 때문에, 비교적 생소한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독자들에서 어렵게 느껴지지 않았다.
 피겨 스케이팅 용어를 잘 알고 머리속에 그려내거나, 작품 내에서 설명된 음악을 곁들인다면 더욱 더 멋진 작품.
 신인상 수상작으로 동시에 출판된 1,2권이 2003년에 나왔는데 이미 출판이 될 당시와는 조금 다른 채점방식을 채용, 가상의 룰을 사용하였다.
 원작 라이트노벨 외에 코믹스, 애니메이션화가 이루어졌다.


원작의 유려한 삽화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스즈히라 히로(鈴平ひろ)가 캐릭터 원안으로 참가하며, 감독에 타카마츠 신지, 각본에 야마토야 아카츠키 등 이름 있는 제작진의 참여로 인해 애니메이션은 방영 시작 전부터 상당한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애니메이션에 대해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2005년 애니플렉스에서 전 12(편)화로 애니메이션판이 만들어졌고 TV도쿄에서 방영하였으나 원작을 접하고 애니메이션을 접한 사람들은 OME를 외치지 않을 수 없었다.
 
원작자와 국내 번역자인 현정수도 7권 후기에서도 공인한 흑역사다. 원작자는 마지막화를 보는 도중 때려쳤다고 하고 한국어 역자는 1(편)화를 넘기지 못했다고 한다.(...) 감독인 타카마츠 신지도 자기 이름 빼달라고 요청했다. 아무리 애니메이션판을 돌려봐도 스즈히라 히로의 미려했던 일러스트의 흔적은 온데간데없었던 것이 가장 큰 이유.
 
헌데 그러한 작품이 애니맥스에서 은반의 수호천사라는 이름으로 국내에도 정식 방영되었다. 흠좀무..
 
성우 캐스팅은 애독자였다면 예상했을 만한 인물도 있어서 나쁘지 않은 편

그러나 실제로방영이 시작된 결과물은 상당히 참담하였다. 짧은 분량(전 12&화)으로 인한 스토리 전개의 미비함은 둘째치더라도, 작화 및 동화의 질이 너무나 떨어진 관계로, 원작자인 카이바라 레이가 공식적으로 개인 홈페이지를 통해 유감을 표시하고 감독인 타카마츠 신지는 크레딧 표기를 거부하는 등 여러가지로 문제점이 많았던 작품으로 꼽히고 있다. 결국 TV 애니메이션으로는 이례적으로 긴 수정 기간을 거쳐 DVD가 발매되는 등 여러모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작품이다.
 

OP. 「Dual」 노래 - YeLLOW Generation
ED. 「energy」 노래 - 이노우에 마리나(井上麻里奈)

 

 
 
 
 

 

 줄거리



16세의 피겨 스케이터인 사쿠라노 타즈사는 자타가 공인하는 100만불짜리 미인이지만, 붙임성은 제로에 너무 자신만만해서 공주병으로까지 보이는 성격 때문에 쉽사리 주위의 미움을 사곤 하는 소녀. 실력도 있는 유망한 기대주이지만 이상하게도 시합만 치르면 결과가 잘 나오지 않는 그녀에게 어느날 캐나다인 소년 피트의 유령이 들러붙어 버렸다! 가뜩이나 말을 막하는 그녀에게 불에 기름을 들이부은 격이라 매스컴의 강렬한 집중포화를 받은 타즈사는 토리노 올림픽의 출전권을 따낼 수 있을 것인가!?
 토리노(Torino) - 이탈리아 북서부, 알프스 산맥 남쪽에 자리 잡은 공업 도시. 프랑스와 연결되어 있는 교통의 요지이며 자동차 공업이 발달했다
 

이야기는 타즈사가 피터를 떠나 보내고 눈물을 흘리는 장면 부터 시작한다. 16살의 피겨 스케이터인 사쿠라노 타즈사는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열리는 세계 여자 피겨 스케이팅 선수권 대회에서 연기를 하고 있었고, 같은 시각 피터는 에어쇼를 펼치고 있었다. 타즈사가 고난이도의 연기를 펼치려 하던 순간, 피터의 비행기는 엔진 이상으로 추락을 하고, 결국 타츠사와 피터는 같은 시간, 다른 장소에서 각각 사고를 내어 피터는 사망하고 만다. 타즈사는 깨어 났지만 결과는 러시아 선수 리아의 승으로 돌아간다. 그리고 귀국후에 이어진 취재진의 열기를 피한 후 타즈사는 집으로 돌아간다. 다음날 아침 학교 조회 중 자신에게 피터라는 유령이 빙의된 걸 알게 되면서, 타즈사의 일상은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