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쾌걸 근육맨 2세41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쾌걸 근육맨 2세41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쾌걸 근육맨 2세41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근육맨 2세 (2002 년)
 원제
キン肉マンII世
 영제
Kinniku Man Second Generation
 부제
쾌걸 근육맨 2세ㅣ근육맨 2기
 감독
코무라 토시아키 (小村敏明)
 원작
유데타마고 (ゆでたまご)
 각본
카와사키 히로유키 (川崎ヒロユキ)
 제작
TV 토쿄 | 슈에이샤 (집영사) | 토에이
 저작권
ⓒ ゆでたまご/集英社?東映アニメ?ション?テレビ東京
 음악
와타나베 체루 (渡部チェル)
 장르
드라마 | 액션 | 코미디
 BA 등급
BA-7(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51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근육맨 2세는 일본의 콤비 만화가 유데 타마고(ゆでたまご)의 걸작 근육맨의 후속작이다. 일본에서 다시 근육맨 붐을 일으킨 있는 이 작품은 근육맨인 킨니쿠 스구루의 아들 만타로의 이야기이다. 새로운 캐릭터 말고도 중년이 되어버린 전작의 테리맨이나 라면맨, 로빈 마스크같은 캐릭터들도 나온다. 새로운 캐릭터들 중에는 주연에서 조연까지의 원조 레슬러들의 아들들이 나온다. (예: 캐네디언맨의 아들 캐네디언보이, 스페셜맨의 아들 스페셜맨 쥬니어, 테리맨의 아들 테리 더 키드, 근육맨의 아들 근육맨 2세). 비록 후속작이라지만, 전작의 코미디와 액션은 여전히 살아있어 큰 호응을 얻었다.

초인 프로레슬링 만화 근육맨의 후속편. 전작 주인공인 스구루의 아들인 만타로의 활약을 그리고 있으며 잡지가 소년 점프에서 주간 플레이보이로 옮겨져 수위가 상당히 상승한 것이 특징. 2011년 5월 9일부터는 웹연재로 이동했다.
 
애니메이션은 코믹스판과 달리 어린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제작되었으며 성우진이 매우 화려하나 지나치게 저연령 아동 취향으로 제작되고, 결말은 코믹스와 다르게 났으며 후속작이 제작될지는 불투명한 상태.
 
애니메이션은 투니버스에서 방영했으며 초대 근육맨을 보지 않은 사람, 일본 문화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 (특히 어린이 시청자들)만 볼꺼라 생각했는지 고유명사나 이야기 번역에 무리를 줘버려서 상당히 미묘한 로컬라이징이 이루어졌고 이때문에 근육맨 팬들에게 까였다. 번역자가 프로레슬링에 대해 전반적인 지식, 이해가 없는 것 같기도 하다. 대표적인 로컬라이징의 부작용으로는 '근육 파괴술'이 있다.(그 외에도 상당 수의 실존 레슬링, 이종격투기 기술들이 오역되었다)
 번역상의 문제는 북미에서도 마찬가지로 코믹스판의 경우는 여러모로 팬이 아니라도 영 멋없는 번역이 많았다. 근육 스구루가 King Muscle이 되고 만타로가 Kid Muscle이 된것 그렇다쳐도(아니 어쩌면 괜찮을수도) 근육 버스터가 Butt Buster(엉덩이 버스터-_-)가 되고 카치바노 쿠소치카라는 그냥 The Fire가 되버렸다(...)
 
투니버스판 근육맨2세는 오프닝도 질풍가도란 곡으로 바꿨는데 (원판에서는 코노 요고의 '허슬 머슬'이란 곡이었다) 일판도 인기가 좋지만, 이쪽 역시 꽤나 명곡이다. 애니는 현재 종영되어 가끔 재탕되는 수준이지만 질풍가도는 농구장 치어리더 응원곡,야구장에선 KBO등재 구단공통 비공식 응원곡으로 무지하게 쓰이고 있다(2009 시즌에선 야구장에서 더 많이 들렸다..이 곡이 야구응원곡인줄 아는 야빠들도 수두룩 빽빽하다;;; 개중 일부는 이쪽바닥출신으로 아주 잘 알고있지만) 혹은 황신을 응원하는 스갤러들이 폭풍가도로 개사해서 쓰인다고 한다. (…)
 그리고 그쪽 만화의 주제곡이 따로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일 잘 어울린다는 이유로 더 화이팅 매드무비에 자주 등장하여 이 노래를 더 화이팅 주제곡으로 아는 경우도 비일비재. 더 화이팅 말고도 각종 스포츠 만화나 아무튼 남자의 로망을 자극하는 영상의 배경곡으로 뻔질나게 쓰이는 노래다. 확실히 남자의 로망을 자극하는 노래이긴 하다.
 
혹자는 맨날 규동이나 처먹는 주인공한테 주기 아까운 노래라고 한다.
 
참고로 말해서 1세에서 단 한명도 나오지 않은 한국 초인이 몇몇 등장한다. 오오. 근데 왠지 다 한식 이름인 것 같다(...)
 
덤으로 아동 시청자(男)가 여기에 나오는 근육만두를 따라하다가 놀아줬던 사람(女)를 입원시켰다고 外한다(..)

 
OP. 「HUSTLE MUSCLE」 노래 : 코우노 요우고
1ED. 「사랑의 머슬(愛のマッスル)」 노래 : 더 퍼머넌트
2ED. 「사랑의 My chop!!(?のMy chop!!)」 노래 : 요코스카 유메나

 

 
 
 
 

 

 줄거리



근육맨 스구루를 중심으로 한 정의의 초인이, 지구로부터 악행초인을 추방한지 28년이 지난 시기. 평화를 되찾고 있던 지구에, 다시 악행초인이 쳐들어 온다. 게다가 전설의 초인으로 불리울만한 로빈 마스크나 라면맨들도 육체가 쇠약해져 젊은 신세대 악행초인에게까지 고전하고 있는 힘든 상황. 이에 신세대 정의초인을 양성해야할 필요성을 느낀 전설 초인들은, 헤라클레스 팩토리를 개설한다. 이곳의 제1기 졸업생에게는, 근육맨의 혈통을 이은 II세 근육맨 "킨니쿠(근육) 만타로" 의 이름도 포함되어 있었다. 지구와 일본의 평화를 지키기위해, 근육맨 II세는 계속 싸운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