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528P 한글자막 동영상 "아기와 " 8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28P 한글자막 동영상 "아기와 " 8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28P 한글자막 동영상 "아기와 " 8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아기와 나 ( 1996 년 )
 원제 赤ちゃんと僕
 영제 Akachan To Boku
 부제 아기와 나
 감독 오오모리 타카히로 (大森貴弘)
 원작 라가와 마리모 (羅川?里茂)
 각본 토미타 스케히로 (富田祐弘)
 제작 요미우리 광고사 | TV 토쿄 | 스튜디오 피에로
 저작권 ⓒ 羅川?里茂/白泉社?TV TOKYO?ぴえろ
 음악 카와이 켄지 (川井憲次)
 장르 아동물 | 드라마
 BA 등급 BA-7(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35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원작 만화는 91년부터 97년까지 일본의 순정지 '하나토 유메(花とゆめ)'에 연재되었으며, 하쿠센샤(白泉社)의 하나또 유메 코믹스에서 전 18권으로 완결편까지 발간이 되었다. 애니메이션은 1996년부터 방송되기 시작하였다.
 
엄마를 교통사고로 잃은 후 프로그래머로 늘 바쁜 아빠를 대신해서 어린 동생을 헌신적으로 돌보는 에노키 타쿠야(윤진)와 그런 형에게 의지해서 온갖 심통은 다 부리는, 하지만 귀엽기 그지없는 에노키 미노루(윤신) 형제의 이야기를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낸 작품이다.
 
국내에서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이 드라마성 높은 일명 착한 만화에의 매력에 빠진 팬들이 많아서 완결이 되었을때 많은 아쉬움을 표시하기도 하였다. 애니메이션 자체는 만화책의 그림체를 충실하게 반영하고 있다. 특히 아기와 나 연재초기의 불안정한 그림체를 이후에 나오는 그림체에 맞추어서 깔끔하게 정리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국에서는 재능스스로방송에서 처음 얼마 동안은 일본어 공부를 위한 자막판과 더빙판으로 방영하였고, 그 후 더빙판만 방영하였다가 2003년에 방영종료했다. 한국 방영분에서는 왜색이 문제가 된 2*화분이 삭제되어 방영되었다.
 
이 작품의 애니메이션화는 연재 도중이던 1996년이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내용이 원작과 동일한 것이 특징이다. 그러나 세부적인 설정 등은 원작과 다르게 구성되어 있다. 예를 들면 제19*화에서 다뤄진 미노루의 식사 습관 에피소드의 경우 원작에서는 하루미가 회사 직원 전체와 식사를 하면서 얘기를 하다가 이야기가 진행되나, 애니메이션에서는 아키오와 돈까스를 먹으면서 얘기를 하고 주방장의 한마디에 하루미가 무엇인가를 깨닫게 되는 내용이 있다.
 
그 외에도 일부 장면 혹은 대부분의 장면을 애니메이션에서 새롭게 구성한 것도 있었다. 하지만 원작의 내용 중에 하루미와 유카코가 만나는 에피소드라든지, 혹은 최종화 등의 에피소드는 끝내 애니메이션화되지 못하고 중간에서 어정쩡하게 완결되었다. 물론 원작이 연재 중인 상황에서는 애니메이션의 진행 방향을 잡기가 대단히 곤란할 것이다. 그러나 동시기에 같은 방송사에서 방영된 '아이들의 장난감'의 경우는 상당히 많은 오리지널 에피소드가 있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 작품은 너무 원작에만 치중하다가 뒷끝이 아쉬웠다는 평을 피하기가 어렵다. 다행히 최종화의 경우는 원작의 완결 직후인 1997년 가을에 발간된 LD에 라디오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되어 수록되었다. 성우진은 애니메이션과 동일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다만 원작의 일부 장면들은 언급되지 않고 있다.
 

일본 만화. 전 18권 완결. 작가는 만화 뉴욕.뉴욕으로도 유명한 라가와 마리모.

하나토유메에서 1991년부터 1997년까지 연재되었다. 일본에서는 2010년부터 9권 분량의 애장판으로 나오는 중. 한국에서는 오래 전 번안되어 대원씨아이에서 18권으로 출판하였고, 2002년부터 고유명사를 바꾸지 않은 상태로 다시 애장판을 15권으로 출판하였다. 애장판은 기존판에서 수록되었던 단편을 모조리 없애고 순서도 자의적으로 바꾸었다. 현재도 몇몇 서점에서 절판본 없이 찾을 수 있는 물건. 종이의 질도 좋아졌는데, 문제는 종이가 두꺼워졌음에도 불구하고 제본 상태가 좋지 않아서 책장이 잘 뜯어지는 편. 현재 다시한번 애장판 버전이 나오고 있는데 구입하신 분 내용 추가바람.

더불어 YWCA 서울모니터회가 뽑은 청소년 유해도서 만화책 330에 2년 연속(1994, 1995년)으로 선정된 바 있다. 야리미조 메구미(이보배)가 남자얘들 엉덩이를 만지는 장면과 후카야 시나코의 의도하지 않은 전면부 성추행(...)장면 때문에!

어머니를 잃고 아버지와 함께 사는 초등학교 6학년 윤진(타쿠야)과, 그 동생 윤신(미노루) 간의 일상사를 다룬 풋풋한 이야기. 보고 있으면 초등학교 6학년 짜리의 어른스러운 행동에 감탄하게 된다. 윤신을 비롯한 여러 어린아이들의 귀여운 모습과 재롱만으로도 볼 만한 가치가 있는 작품.

1996년에는 전 35*화 완결의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TV도쿄를 통해 방영되었다. 그러나 원작의 인기에 비해 애니메이션의 실적은 별로 신통치 않았는데, 가장 큰 이유는 지나치게 원작의 내용을 애니화하는 데에만 치중했기 때문이다. 당시 같은 방송사에서 방영하던 아이들의 장난감처럼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에피소드를 대거 제작했더라면 어땠을까 싶지만 이미 흘러간 시간을 어쩌리요? 그나마 만화책 완결 부분은 라디오 드라마로 제작된 바 있다.

대한민국에서는 2001년 재능방송이 원어판으로 방영하다가 2개월 후 더빙판으로 계속 방영. 이후 판권이 만료되기 전 전편 논스톱 방영하고 방영을 하지 않다가, MBC Movies에서 애니를 방영할 때 재방송했다. 허나 지금은 어느 곳에서 방영을 하지 않는다. 국내판 오프닝은 가수 UN이 불렀고 엔딩은 성우 양정화가 불렀다. 덧붙여 재능방송답게 더빙의 퀄러티는 상당히 훌륭한 편. 다만 당시는 아직 일본 대중문화 개방이 덜 진행되어 있는 시기라 왜색으로 인한 미방영분이 있다.

1OP. 「B.B.B.」 노래 - 코하시 켄지
2OP. 「LOVE AFFAIR」 노래 - Platinum Peppers Family
1ED. 「YOU」 노래 - 쿠마가이 사치코
2ED. 「루즈해지고 싶어(ル?ジュになりたい)」 노래 - 카지타니 미유키

 
 

 

 
 
 
 

 

 줄거리



엄마가 돌아가신 진이는 초등학생 임에도 불구하고 어린 동생 신이를 돌봐야 한다. 만화의 전체 내용은 신이를 돌보면서 일어나는 화목하고 아름다운 이야기들로 꾸며져 있다. 이웃과의 사건을 통해 어린 소년이 성장해가는 모습이 잘 담겨있다.
 

타쿠야는 동생 미노루, 그리고 아빠 하루미와 함께 살고 있는 평범한 초등학생 소년이다. 미노루가 태어난 지 얼마 안 되어 엄마가 교통사고로 돌아가시는 바람에, 지금은 미노루를 돌봐야하는 어려운 역할을 떠맡았다. 처음에는 굉장히 어렵고 귀찮음을 느낀 타쿠야지만, 점차 자신을 돌아보게 되면서 미노루를 돌보는 것을 당연하게 여기게 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