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월드 디스트럭션" 7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월드 디스트럭션" 7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월드 디스트럭션" 7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월드 디스트럭션 (2008 년)
 원제 ワ?ルド?デストラクション ~世界撲滅の六人~
 영제 World Destruction
 부제 월드 디스트럭션
 감독 타다 슌스케 (多田俊介)
 원작 타다 슌스케 (多田俊介)
 각본 요코타니 마사히로 (?谷昌宏)
 제작 세가 | 프로덕션 IG
 저작권 ⓒ SEGA / WD製作委員?
 음악 이케 요시히로 (池??)
 장르 판타지 | 어드벤쳐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3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게임회사 세가(SEGA)와 프로덕션 IG가 손을 잡은 프로젝트 애니메이션. 세가가 가장 큰 스폰서인 만큼 9월에 발매될 닌텐도 DS용 게임의 사전 홍보 애니메이션 같은 느낌도 없지 않아 있지만, 제작을 담당하는 것이 '프로덕션 IG'라는 데서 단순한 PR 작품으로 끝나지는 않으리라는 기대를 갖게 만들고 있다. 2008년 7월 7일에 '세계박멸의 6인'이라는 부제를 달고 전파를 타는 TV 시리즈 애니메이션이 프로젝트의 첫 시작을 알리며, 7월 말에는 무라오 미노루가 그린 코믹스판이 '두 사람의 천사'라는 부제를 달고 연재 개시된다. 프로젝트의 중심에 서 있는 게임 소프트웨어는 '인도되는 의사(意思)'라는 제목을 달고 9월 18일에 발매될 예정이다.
 
일반적인 판타지 어드벤처 작품처럼 보이지만 작품 내에서 가장 흥미를 끄는 부분은 바로 '세계 박멸'이라는 키워드일 것이다. '세계 파괴(World Destruction)'라는 제목부터가 인상적인데, 1000년에 한 번씩 리셋되는 세계를 배경으로 하여 세계를 멸하기 위해 움직이는 '세계박멸위원회'와 세상의 멸망을 막기 위해 움직이는 '세계구제위원회'의 대립이 펼쳐진다. 그간 수많은 작품들에서 세상을 구하기 위해 뛰어다니던 용사는 이제 세상을 멸망시키기 위해 모험을 시작하는 것이다.(참고로 각각의 매체들은 6명의 주연 캐릭터와 '세계 박멸'이라는 키워드는 공통되지만 세부적인 전개에서는 각자 오리지널 시나리오로 진행될 예정이라 한다)
 
감독은 츠바사 TOKYO REVELATIONS 라이딘 등의 작품에 참여했던 타다 슌스케가, 각본은 히마와리! 델토라 퀘스트 라이딘 등을 담당했던 요코타니 마사히로가 맡을 예정이다. 깔끔한 캐릭터디자인은 마츠모토 케이타의 손길을 거쳤으며, 음악은 최근 좋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작곡가 이케 요시히로가 담당한다. 세가의 독특한 아이디어와 실력 있는 애니메이션 프로덕션의 만남이 어떤 결과물을 가져올 지 자못 기대되는 바이다.
 

OP. 「ZERO」 노래 - AAA
ED. 「바람의 기억(風の記憶) ?to the end of the world?」 노래 - Aimmy

 
 

 

 
 
 
 
 
 

 

 줄거리



그곳은 1000년에 한 번 리셋되는 세계. '사해(砂海)'라 불리는 모래의 바다로 둘러싸여 있으며 수인이라 불리는 종족이 인간을 지배하고 있는 세계, 지금 이 세계가 멸망의 기로에 서 있다!
 
사해에 떠 있는 조그만 항구도시의 식당에서 일하고 있는 청년 키리에는 세상이 어떻게 되든 자신과는 관계없는 일이라 여기며 그저 하루하루의 삶을 충실하게 살아가고 있었다. 최근에 세간의 화제로 떠오른 '세계박멸위원회'라는 조직 역시 키리에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었다. 몰테라는 이름의 소녀를 만나기 전까지는.
 
정체불명의 적들에게 쫓기고 있었던 몰테. 그 이유는 그녀가 바로 '세계박멸위원회'의 멤버이기 때문이었다. 이 세계를 멸망(리셋)시킬 수 있는 힘을 갖고 있다고 전해지는 비보 '디스트럭트 코드'를 갖고 있는 그녀는 발동 방법을 알아내어 세계를 멸망시키기 위해 여행을 계속하고 있었다. 우연한 만남 이후로 행동을 함께 하게 된 키리에와 몰테, 그리고 귀여운 곰인형의 모습을 하고 있는 하드보일드 용병 톳피가 더해지면서 세 사람의 세계박멸을 위한 여행이 시작된다. 한편 '세계구제위원회' 소속의 나쟈와 리 아, 아강으로 구성된 3인의 추적자도 끊임없이 키리에 일행에게 손길을 뻗쳐 오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