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열화의 " 4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열화의 " 4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열화의 " 42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열화의 염 (1997 년)
 원제 烈火の炎
 영제 Flame of Recca
 부제 열화의 염ㅣ불꽃 소년 레카
 감독 아베 노리유키 (阿部記之)
 원작 안자이 노부유키 (安西信行)
 각본 니시조노 사토루 (西園悟) | 하시모토 히로시 (橋本裕志)
 제작 후지 TV | 스튜디오 피에로
 저작권
 음악 혼마 유스케 (本間勇輔)
 장르 액션 | 판타지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4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안자이 노부유키의 만화. 원제는 열화의 염(烈火の炎), 인데 열화를 "렛카"로도 읽을 수 있는 말장난. 영문제목은 FLAME OF RECCA.
 상당히 인기를 끌었는지 총 33권이나 되는 장편 작품이며 애니메이션도 만들어졌다.
 내용은 매우 전형적인 소년만화 부류의 배틀만화.
 주인공 그룹의 설정이나 암격투전에서의 연출 같은걸 보면 토가시 요시히로의 유유백서에 영향을 많이 받은 것으로 보인다.
 
한국에서는 2006년 애니맥스 개국 초기에 방영되었는데, 문제는 중복더빙이 엄청나게 심하다. 이 애니가 등장인물(특히 조, 단역)이 꽤 많은 편인데도 주인공 레카 성우인 김일마저도 중복 배역을 맡았을 정도로 더빙에 참여했던 모든 성우들이 중복 더빙을 했다. 그러다 보니 우스갯소리로 팬들에게 '중복맥스'라고 불리게 된 계기가 된 애니맥스의 전설이자 레전드 애니 중 하나

국내에는 불꽃소년 레카라는 제목으로 서울 문화사에서 만화책판이 소개되고 있다. 애니메이션은 1997년에 총 42(편)화 완결로 스튜디오 피에로에서 제작되었다. 만화책판의 그림은 애니메이션화되면서 훨씬 더 미형화되고 정돈되었다.
 
하나비시 레카는, 불꽃놀이등에 쓰이는 화약등을 만드는 아버지를 두고 있는 고등학교 1학년의 소년. 그러나 그는 400년전의 전란을 피해 시공을 넘어 현대로 온 불꽃닌자군단의 닌자일족으로 팔에서 가공할 위력을 발휘하는 불꽃을 뿜어내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여기에 치유능력을 가지고 있는 사코시타 야나기라는 소녀와 만나면서 과거와의 인연은 다시 시작된다. 이시지마 도몬, 키리사와 후우코, 미카가미 토키야, 코가네이 카오루 같은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있는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이야기는 더욱 흥미진진해진다. 게다가 시공의 문을 넘어 자신의 아들 (레카)를 현세로 보낸 업보로 영원히 죽지 못하는 형벌을 당하고 있는 영법사까지 등장하면서 이 작품은 일종의 닌자 판타지적 성격을 보이고 있다.
 

OP. 「왠지 행복해(なんか幸せ)」 노래 - the OYSTARS
1ED. 「Love is Changing」 노래 - 니시다 히카루
2ED. 「쭉 너의 곁에서(ずっと君のそばで)」 노래 - 마스다 유키

 
 

 

 
 
 
 
 
 

 

 줄거리



불꽃을 다루는 한 소년을 중심으로,400년전의 숙명을 이어받은 자들의 싸움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주인공 하나비시 레카는 친어머니 카게로와 만나고 이상한 체험을 하게 되면서 자신이 400년전의 세계에서 거슬러 올라온 최강의 불꽃닌자 집단 화영의 생존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그리고 이복형 쿠레이와 그 배후에 있는 모리코란의 음모를 저지하기 위해 친구들과 화영을 계승하여 싸우게 된다. 그러나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점차 적은 불로불사를 얻기 위해 금지된 법을 사용하고 어떠한 악행도 서슴치 않는 잔인한 모리코란으로 좁혀지고, 레카가 이끄는 화영과 쿠레이가 이끄는 그림자 화영 우루하가 모리코란을 쓰러 뜨리기 위해 결전을 준비하게 된다. 그리고 이 이야기의 한가운데 있는 사코시타 야나기... 야나기는 전생에서부터의 인연으로 만난 치유의 힘을 가진 소녀로 모리코란에게 흡수당하게 되는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