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우주를 달리는 소녀" 1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우주를 달리는 소녀" 1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우주를 달리는 소녀" 13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우주를 달리는 소녀 (2009 년)
 원제
宇宙をかける少女
 영제
Sora Kake Girl
 부제
우주를 달리는 소녀
 감독
코하라 마사카즈 (小原正和)
 원작
 각본
히구치 타츠토 (?口達人) | 하나다 쥬키 (花田十輝)
 제작
선라이즈 | 반다이 비주얼
 저작권
ⓒ サンライズ?バンダイビジュアル
 음악
키쿠야 미키 (菊谷知樹) | 스도 켄이치 (須藤賢一)
 장르
SF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3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9년 1월 5일부터 TV 토쿄 계열의 방송망을 통해 전파를 타고 있는 선라이즈 제작의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마이 히메 시리즈와 아이돌마스터 XENOGLOSSIA 등의 작품에 참여했던 선라이즈 제8 스튜디오가 제작을 담당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일약 애니메이션 팬들의 주목을 모은 작품이다. 인류의 생활권의 중심이 우주로 옮겨간 머나먼 미래를 배경으로, 주인공 소녀 시시도 아키하와 정체불명의 콜로니(!) 레오파드의 만남으로 시작된 이야기는 소녀들의 우정과 성장을 액션과 유머를 적절하게 섞어내며 펼쳐 나간다.
 
21세기에 들어 선라이즈 제8 스튜디오만의 색깔을 새롭게 정의하는 계기가 된 작품이 바로 마이 히메 시리즈이다. 미소녀, SF, 메카닉이라는 일견 어울릴 것 같지 않은 키워드들을 한데 모아 구성해 낸 마이 히메 시리즈는, 그 이전에도 비슷한 조합의 작품을 어렵지 않게 찾아낼 수 있었던 이 복합장르를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볼 수 있게 만든 계기가 되어 주었다. 기존의 작품들이 '미소녀 메카닉'을 내세우면서도 실상은 미소녀를 보여주는 데에 치중해 있었던 것에 비해, 선라이즈가 다년간 쌓아올린 메카닉 장르의 기술력이 결부된 제8 스튜디오의 작품들은 정통 SF 액션에 조금도 뒤떨어지지 않는 정교한 메카닉과 현란한 액션을 보여주는 데 성공하면서 기존의 미소녀 액션물과는 그 궤를 달리하는 작품으로 완성된 것이다. 물량공세에 가까운 다양한 캐릭터들과 이를 뒷받침하는 호화 성우진까지 더해지면서 캐릭터 작품으로서의 매력도 빼놓을 수 없는 인기 요인이 되었는데, 이는 이번 작품인 우주를 달리는 소녀에서도 고스란히 이어지고 있다.
 
마이 히메 시리즈의 코하라 마사카즈가 총지휘를 맡고 있는 가운데, 하나다 쥬키와 히구치 타츠토 등 제8 스튜디오표 작품들에 참여했던 각본가들이 시리즈를 이끌어 나가며, 카바시마 요스케의 개성적인 캐릭터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최근에 부쩍 드물어진 오리지널 작품이라는 점에서도 이후의 예측 불가능한 전개에 추가 점수를 줄 수 있을 것이다.
 

1OP. 「알몸의 이브 신세기(裸?イヴ新世紀)」 노래 - ALI PROJECT
2OP. 「Miracle Fly」 노래 - 쿠리바야시 미나미
1ED. 「우주는 소녀의 친구지(宇宙は少女のともだちさっ)」 노래 - MAKO, 엔도 아야, 마키노 유이
2ED. 「espacio」 노래 - Ceui

 
 

 

 
 
 
 
 
 

 

 줄거리



때는 궤도력(Orbital Era) 311년. 인류가 생활권의 중심을 우주로 옮긴지도 벌써 오래전 일이 되어, 지금은 무수히 많은 콜로니 군이 우주공간을 뒤덮고 있는 시대이다. 지구로부터 아득하게 떨어져 있는 라그랑쥬 포인트 L5 커크우드, 바로 그 곳에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시시도 아키하는 우주 개발 분야에서 부와 명성을 쌓은 시시도 재벌가의 다섯자매 중 셋째로, 콜로니에서 태어나 콜로니에서 자라고 스쿨콜로니에 다니고 있는 극히 평범한(?) 17세 소녀이다. 하지만 갑작스런 맞선 얘기에 놀라 뛰쳐나간 우주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인공지능탑재형 콜로니 '레오파드'와 만나게 된다. 자신의 의사로 말하고 움직이는 '레오파드'는 콜로니 주제에 성격도 별로고 자기중심적인 데다 매사에 제멋대로라 아키하에게도 여러모로 민폐를 끼치고 있지만, 사실 레오파드에게는 어떤 '목적'이 존재했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