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396P 한글자막 동영상 "요시나가씨 집의 가고일" 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396P 한글자막 동영상 "요시나가씨 집의 가고일" 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396P 한글자막 동영상 "요시나가씨 집의 가고일" 2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요시나가씨 집의 가고일 (2006 년)
 원제 吉永さん家のガ?ゴイル
 영제 Yoshinaga Family's Gargoyle
 부제 요시나가씨 집의 가고일
 감독 스즈키 이쿠 (鈴木行)
 원작 타구치 센넨도 (田口仙年堂)
 각본 요시오카 타카오 (吉岡たかを)
 제작 트라이넷 엔터테인먼트 | 스튜디오 히바리
 저작권 ⓒ 田口仙年堂 / ENTERBRAIN.INC./御色町商店街
 음악 오오타니 코우 (大谷幸)
 장르 판타지 | 드라마 | 코미디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3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타구치 센넨도 원작의 동명 소설 요시나가씨 집의 가고일이 2006년 4월의 기대 신작으로 대기중이다. 원작자인 타구치 센넨도의 데뷔작이기도 한 이 작품은 2003년 제5회 엔터브레인 대상을 수상했으며, 이후 만화판으로도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다.
 
원작은 원래부터 특이한 요시나가 일가에 가고일이라는 정체불명의 생명체가 더해지면서 벌어지는 깜찍한 가족 코미디로 모자라, 그저 평범한 마을이라고만 생각했던 마을 사람들까지 실은 만만치 않은 사람들이라는 것이 속속들이 밝혀지면서 걷잡을 수 없는 폭주 판타지로 발전하는 시끌벅적, 유쾌한 소설이다. 다만 유쾌한 코미디로 그치지 않고 때로 가슴이 찡해지는 무언가를 선사해 주기도 하는 점이 인기의 비결이라 할 수 있을 듯.
 
해피 레슨 해피 세븐 등 작품의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했던 와타나베 마유미의 깔끔한 캐릭터 디자인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이 작품은, 와타나베 마유미와 자주 호흡을 맞춘 감독 스즈키 이쿠가 오랜만에 손대는 본격 코미디 장르의 작품이라 할 수 있다. 특히나 아카호리 사토루와 오미야 사부로라는 두 거물급 프로듀서의 이름도 눈여겨 볼 만한 부분이라 할 수 있다. 각본은 엘펜리트 디어 보이즈 등의 작품에 참여했던 요시오카 타카오가, 제작은 스튜디오 히바리와 트라이넷 엔터테인먼트가 맡아서 가족형 코미디의 정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OP. 「オハヨウ(안녕)」 노래 - 사이토 치와, 미즈키 나나, 이나무라 유우나
ED. 「愛においで逢いにおいで(사랑하러 와, 만나러 와)」 노래 - 사이토 치와, 미즈키 나나, 이나무라 유우나

 
 

 

 
 
 
 
 
 

 

 줄거리



고시키쵸라는 평화로운 마을에 요시나가 씨네 가족이 살고 있다. 조그만 몸집의 나이어린 소녀임에도 프로레슬링이 특기인 원기왕성한 막내 후타바, 얌전하고 온순한 성격과 외모 때문에 언제나 여자아이로 착각당하기 일쑤인 후타바의 오빠 카즈미. 몸집도 목소리도 커다란 아빠와 말수는 적지만 어쨌거나 가족 중 최강인 엄마. 아무리 봐도 평범하다고는 말할 수 없는 개성이 넘치는 가족임에 틀림없다.
 
그러던 어느날 후타바가 상점가의 경품 추첨에서 당첨이 되어 상품을 하나 받아 온다. 상품이란 건 개처럼 생긴 석상 비슷한 것. 그러나 이 석상이란 것이 갑자기 말을 해대지를 않나, 돌보다도 더 단단하지를 않나, 급기야는 자신을 "요시나가 씨네 문지기"라고 말해서 모두의 어안을 벙벙하게 만드는 도무지 정체를 알 수 없는 생명체였던 것이다. 기겁을 한 후타바는 도로 갖다주기 위해 상품을 제공했다는 안티크숍 토텐샤(兎轉?)로 쳐들어가지만, 그곳에는 청룡도를 휘두르는 무시무시한 언니가 있었기에 조용히 물러나고 만다.
 
이후 석상을 향해 발차기를 날리며 귀가 인사를 하는 후타바와 요시나가 씨네 식구들, 그리고 동네 사람들은 이래저래 충돌을 일으키면서도 조금씩 문지기 가고일에게 익숙해져 가는데... 특이한 가족 요시나가 집안과 더욱 특이한 문지기 가고일, 그리고 어디가 평범했냐 싶은 동네 주민들까지 한데 모여 벌이는 정신사나운 가족 코미디가 지금 시작된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